제2회 천하제일연재대회 -입문부- 대회 결과 발표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20180529_final.png


그 동안, 열심히 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키퍼입니다. 스팀잇x고팍스 밋업 성공의 기운과 함께 (제2회 천하제일연재대회 -입문부-) 대회를 시작한지 벌써 3주가 흘러 이제 최종결과를 발표하는 날이 다가왔네요. @ojh님, @kingsea님, @justin0821님, @shimsing님, @jaydi님, @alcest0415님, @hyunee1010님, @shinss61님, @jjukkumi님, @jacobhan님, @rtytf님, @songwriter님 모두 대회에 참가해주시고 멋진 연재글들로 #kr-series를 꾸며주셔서 감사합니다. 3 주 동안 꾸준히 글을 쓰시며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대회기간 3주 동안 총 12분의 작가 분들께서 11개의 주제로 총 132개의 글을 써주셨습니다. 글의 퀄리티도 좋았고, 대회 기간 동안 참가작가분들께서 버텨주신 덕분에 #kr-series 태그도 많이 활성화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시험기간하고 겹쳤는지 마지막에 학생분들의 참여가 좀 줄어들어서 지난 대회보다는 글이 좀 줄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정말 좋은 연재글들을 볼 수 있어서 기분좋게 진행할 수 있었던 대회였습니다.

아쉬운 점은 제가 중간에 휴가를 다녀와서 잠깐 대회를 제대로 돌보지 못하고 참가자 분들과 소통을 많이 못한 점입니다. 개인적으로 아쉬움이 크게 남는 대회네요.


1위는 전업 트레이더를 연재해주신 @rtytf님입니다.


1위는 전업 트레이더를 연재해주신 @rtytf님 입니다.
2위는 여행기를 연재해주신 @shimsing님 입니다.
3위는 중딩 쭈꾸미의 일상 시리즈를 연재해주신 @jjukkumi님 입니다.

개회글에서 말씀드린대로 순위는 대회 기간 연재글 중 보팅이 많은 10개의 글의 보팅수를 합쳐서 정해졌습니다. @rtytf님은 총 367개, @shimsing님은 총 281개, @jjukkumi님은 총 215개의 보팅을 받으셔서 각각 1위, 2위, 3위로 대회를 마감하셨습니다. 축하드리고 또 감사합니다.

대회 보상인 무상스파임대는 오늘 저녁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각각 3,000SP 2,000SP 1,000SP를 무상 임대하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 6월 20일에 회수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향후 대회 계획


다음 대회 신청은 제2회 대회와 마찬가지로 개회 글에 댓글로 참가 신청을 받을 예정입니다. 개회글은 5월 31일~6월 1일 정도에 올라갈 예정입니다. ^^ 기대해 주세요~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연재 글 목록


마지막으로 이번 대회에 참가해 주신 작가님들의 연재글을 소개해 드리며 대회를 마감하겠습니다. 계속해서 참가자 분들께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

전업트레이더 @rtytf

여행기 @shimsing

중딩 쭈꾸미의 일상 @jjukkumi

스쿨프로젝트 과학 @ojh

과학 @kingsea

영화 비평 @justin0821

만화로 코인, 그림, 일상, 야구 이야기 @jaydi

날마다 천체물리 @alcest0415

먹스팀 @hyunee1010

개인 에세이, 인터페이스와 기업 @shinss61

알트코인 탐구하기 @jacobhan

야구, 몰라요 @songwriter

Sort:  

감사합니다. 처음에 참가 했을때 제가 등수에 들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미국은 오늘까지 휴일이라 어디좀 같다오느라 며칠동안 포스팅을 못했네요. 열심히 다시 포스팅 올릴라고 합니다.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무상 임대 3주동안 잘 쓰겠습니다.

👏🏼👏🏼👏🏼👏🏼👏🏼👏🏼👏🏼👏🏼👏🏼

에일리 감사해용!

축하드립니다 알타이님!

끝까지 읽어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오 1등 하셨군요 ㅋㅋ 축하드립니다!

덕분에요 ㅎㅎㅎ.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 드립니다!!!
항상 힘이 되어 주셔서 힘이 납니다!

꾸준히 글 쓰는건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맞습니다. ㅎㅎㅎ 참가 작가분들 진짜 대단하세요.

키퍼님!! 정말 대단하십니다.
뛰어난 작가를 발굴하는것도 그 작가들을 지원하는것도 모두다 참 어려운 건데 이렇게 꾸준히 해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이 일을 어느새 즐기게 되네요 ^^

이번에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멋진 프로젝트입니다
작가님들의 그래도 종종 읽어 보고 있었습니다
멋지세요^^

관심 감사합니다~~ 다음 대회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정말 수고가 많습니다

저는 kr-series태그 자체가 마음에 들어
죽 쓰고 있습니다.
연재할 가닥이 여러 개다 보니
더 필요하거든요.

근데 가끔 보팅을 해주더군요.
고맙습니다.

태그이용 +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뵈서 반갑습니다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오랜만이네요 ^^ 감사합니다~

키퍼님의 프로젝트 덕분에 꾸준히 #kr-series 태그에 글을 쓸 수 있었습니다.

아직도 내용이 많이 남아 있어서,
계속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너무너무 좋은 글로 대회를 채워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내용 재미있게 읽고 있습니다~

좋은 대회 열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ㅎ
3차대회도 흥행했으면 좋겠습니다ㅋ

여행에 대한 글이 많은 분들의 공감을 받았네요 ^^ 저 역시 재미있게 봤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천하제일연재대회 참가자가 아님에도 찾아와서 보팅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다음 대회에는 꼭 찾여해보고 싶습니다! :D 개회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ㅠㅠ 대회에는 참여가 힘드실 거 같아요. 이미 뉴비가 아니십니다. ^^ 혹시나 나중에 큰 대회를 열 수 있게 되면 그 때 참여 부탁드려요.

헉 제가 벌써 뉴비가 아니게 되어버렸나용 ㅎㅎㅎ ㅠㅠ 그렇게 봐주시면 나름 많이 성장했다고 기쁜 마음으로 받아들이고 다른 기회가 닿을때 참여해보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399.80
ETH 2987.20
USDT 1.00
SBD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