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친구가 그림 볼 줄 모르네요 ㅉㅉ

어쩌면 볼 줄 알았던거 였을지도 ㅋㅋ

헐 ㅜㅜㅜ 나쁜친구 군요 ㅠㅠㅠ 나빠욧

그러게요 ㅠㅠ

힝~~ 그대여 슬퍼말아요^^ 그 친구 나중에 비트코인 사지못해 후회하는 기분을 느껴야할텐데^^
지금은 극복 하셨죠? 트라우마라면 그때 그아이는 정말 친구를 위해 그림을 그려주는 순수한 맘을 가진 아이였네요 그친구는 그걸 받을 준비가 안되있었네요^^~
^^
빗자루들고 서있는 모습 너무 안쓰러워요ㅠㅠ
착한 아이야 너는 커서 시아코인 리플 사지 말아라
^^

니가 살때보다 한 몇년전에 미리 샀어라 해야죠 ㅋㅋ

친구가 악동이었나봐요.그림 저나 줘요?^^;;

아직 허접해서 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졸라맨? ><

눈썰미~ㅋ

그림이랑 글씨랑 넘 귀여워요~
그 트라우마 때문에 실력을 갈고 닦아서 지금처럼 발전하신 건 아닌지ㅋㅋ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
실력은 아직 ;;;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이웃의 글을 추천하고 보팅도 받고에서 @dmgpol09님이 추천 해주셔서 응원보팅 하고갑니다~ :D

좋은 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6374.00
ETH 3067.84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