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 탐구하기 (11) - 아더(ARDOR)코인을 알아보자

in #kr-series6 years ago

알트코인 탐구하기 (11) - 아더(ARDOR)코인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joceo00 님의 제 2회 천하제일 연재대회 -입문부-
에 참여중인 @jacobhan 입니다~^^

꾸준히 정성스럽게 연재하며 대회를 빛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연재

알트코인 탐구하기 (1) - 알트코인의 개념이란?
알트코인 탐구하기 (2) - 디센트럴랜드(MANA) 코인을 알아보자
알트코인 탐구하기 (3) - 어거(Augur) 코인을 알아보자
알트코인 탐구하기 (4) - 프로피(PRO) 코인을 알아보자
알트코인 탐구하기 (5) - 아이콘(ICX) 코인을 알아보자
알트코인 탐구하기 (6) - 모네로(XMR) 코인을 알아보자
알트코인 탐구하기 (7) - 오타쿠 코인이 등장한다네요!
알트코인 탐구하기 (8) - 지캐시(ZEC) 코인을 알아보자
알트코인 탐구하기 (9) - 질리카(ZIL) 코인을 알아보자
알트코인 탐구하기 (10) - 파워렛저(POWR) 코인을 알아보자
알트코인 탐구하기 (번외) - 팝체인과 그 이슈를 알아보자!


오늘은 유스방에 함께 계시고 아더 커뮤니티의 방장이시라는
@nietzsche1900의 요청으로 아더 글을 연재해봅니다!

저 보다 아더에 대해 잘 아실 듯해서 번데기 앞에서 주름 잡는 감이 있지만..
저 스스로의 공부를 위해 하는 연재기 때문에 귀엽게 봐주십사...ㅋㅋ


20180522164205.png

Ardor(아더)

개요

이름

Ardor(아더)

토큰 심볼

ARDR

홈페이지

https://www.ardorplatform.org/

백서

https://www.jelurida.com/sites/default/files/JeluridaWhitepaper.pdf

코인의 주요 컨셉

블록체인 서비스



아더(ARDR) 코인이란 ?

아더(ARDR)코인, 넥스트(NXT)코인, 이그니스(Ignis)코인은
Jelurida 라는 회사에 만들어졌습니다.

아더는 넥스트(NXT)의 블록체인에 기반해 만들어졌습니다.
NXT의 한계를 극복하기위해 업데이트나 포크가 아닌,
신규개발한 코인입니다.

아더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가상화폐이며 아더 플랫폼을 기초로,
하위체인(Child Chain)을 만들어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즉, 블록체인을 구축하려는 사람들에게 아더를 통해
블록체인을 구축 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이그니스(Ignis)와 엔엑스티(NXT)

아더를 이야기할 때 NXT와 이그니스가 빠지지 않는데
이그니스(Ignis) 코인은 아더의 하위체인(Child Chain)으로
나온 첫 번째 코인입니다.

아더와 이그니스는 기존 Nxt의 기술은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기능과 확장성 면에서 Nxt보다 상위의 기술을 제공합니다.

아더 플랫폼의 특징은 하위체인의 수에서 독릭접이며,
빠른 거래 속도를 지원합니다.
하위체인 거래에 대한 블록은 약 60초 이내에 처리 된다고 합니다.

20180522164046.png

NXT는 이미 4 년간의 생산 경험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NXT는 2013 년에 2 세대 암호화폐로 제작되었습니다.

기존의 작업 증명 방식이 아닌 컨센서스를 완벽하게 입증 하는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전력 소비 및 하드웨어 요구 사항을
낮추는 최초의 블록 체인 프로토콜이었습니다 .

출시 이후 NXT 플랫폼은 시스템 장애없이
100% 가동 시간을 유지했습니다.

아더 플랫폼은 이미 신뢰 받고 있던 Nxt코인을
구현한 팀이 만들었기 때문에, 더욱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아더의 전망

기존에 한국에서만 거래된다고 우려하던 사람들이 많았지만 이제는 다릅니다.
Bittrex, Poloniex, UPbit, LiteBit.eu, HitBTC,
Open Ledger, CoinSwitch, ArdorGate 등
다양한 거래소에 상장되어 거래 중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너무 빠르게 상장을 늘리는 다른 몇몇 코인에
비해 상당히 긍정적으로 느껴집니다.

여기저기 상장하는 속도가 너무 빠르다는 것은 그 만큼
보유 코인을 많이 뿌리고 있다는 반증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20180522164118.png

Sort:  

아더, 에이다 등이 나름 철학을 가지고 열심히 잘 개발하는 코인들이라고 생각하는데.. 이오스때문에 너무 묻혀버렸네요 ㅠㅠ
나름 이그니스까지 에어드랍받았었는데.. 아쉽네요 ㅠㅠ

맞아요ㅠㅋㅋ요즘 이오스가 너무 이목을 끄니까 다른 금쪽같은 알트코인들이 묻히는 감이있어요ㅠ

아더 -이그니스- 엔엑스티가 한 축이었군요. 자세한 정보 감사합니다.

그렇습니다~!
누군가 제가 쓴글을 보고 이런 말을 해줄 땐 정말 보람있고 기분 좋은 일인거 같아요~^^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근데 nxt재단에서 이것저것 많이 만들다 보니.. 쫌 꺼려지게되는코인이네요.

그렇군요.
아무래도 블록체인으로 많이 잘 만든다는게 자기들 실력 입증이라고 느낄 수 있는듯해요ㅠ

애증의 아더 코인이군요 요즘은 어떻게 되는지 잘 모르겠지만, NXT 와... 핫했죠 ㅎㅎㅎㅎ
아더왕 힘냈으면 좋겠네요 많이들 물렸었는데 ㅠ

ㅋㅋㅋㅋ아더왕은 아직 칼을 못뽑아서..

뽑았는데 칼이 아닐지 몰라 ㅋㅋ

아더에 대해서 잘 적어주셨네요.. ㅎㅎ
아더 또한 잘 되기를 바랄뿐입니다 저는

잘돼야하는데...이제 팔아서...ㅋㅋㅋㅋ

ㅎㅎㅎ 팔아버렸다면 그냥 패스!! ㅋㅋㅋ
쿨하게 보내주는걸로

신경써주신 글에 저 또한 감동 받았습니다.
제가 스팀을 하는 이유 중 하나는 아더를 홍보하기위함이기도 합니다.

28일 밋업 행사가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아더 글을 써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려요^0^

와 밋업이 있네요ㅋㅋㅋ 관심 가져봐야겠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680.81
ETH 3443.9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