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Dear friend, you do not appear to be following @artzone. Follow @artzone and get added to our voting list for valuable up-votes!

oh i am sorry. i just added @artzone to my list

조금만 특징을 바꿔주면 아주 다르게 보이네요...^^

글쵸 ㅋㅋ 그림 이란게 쉬운건 쉬운데 또 막상 그리려면 어려워요

사람 표정그리는게 이렇게 보니 또 해볼만한거처럼 느껴지네요 어쨌든 그림그리시는 분들은 댜단하신거 같습니다 관찰력 갑!

잘그리는게 어렵지
저처럼 대충 그리면 누구나 그려요~ㅎㅎ

처음에는 진짜 한번 따라그려보고싶다 생각했는데
응용부터는 아 역시 난 못하겠다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

ㅋㅋㅋ 도전!!

오 좋네요.
저도 바로 따라 해 봐야 겠습니다!

ㅎㅎ 해보면 쉬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969.85
ETH 3429.2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