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업 트레이더] Part 4-2.5(?) 나의 Trading History...트레이더의 마누라로 산다는거…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joceo00님 주최 제2회 천하제일연재대회 -입문부- 에
글도 잘 쓰지도 못하면서 겁도없이 참가한
스팀잇 31일째 되는 뉴비 알타이@rtytf 인사드립니다.

스팀잇과 연결이 오늘은 불안정하네요…
그래서 짬을 내서 이번에는 “트레이더의 마누라로 산다는거,
와이프 관점에서 바라본 나” 를 적어볼까 합니다.
그동안 와이프와 대화 했던 내용들을 근거로 제가 적어봅니다.

먼저 Part 1, Part 2, Part 3-1, Part 3-2, Part 4-1
그리고 Part 4-2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링크는 가장 최근 포스팅 Part 4-2 만 올리겠습니다.
거기에 그전 링크들 다 나오니까요.
죄송하지만 존중어는 생략하겠습니다.

[전업 트레이더] Part 4-2 나의 Trading History...



내가 남편때문에 요새 미치겠다…
잘 하던 회사는 파트너 한테 맡기고… 도대체가..
원래 엉뚱해서 일을 잘 저지르니 스타일인거 아는데…
도대체 돼지 배꼽 계약 했다고 하는데, 아니 웬 돼지 배꼽?

DQmP7zgSaA8mzR65vKLH2oW4MJKptnBxWvSNfEGH9Ncp9VX.jpg



내 남편은 opportunity seeker 이다.
그래서 남편이름이 돈벌수있는 방법이 적힌
책 잘사는 호구로 데이터베이스에 들어갔는지
무진장 뭐가 우편으로 매일 온다…

자기가 하고 있는 사업이 앞으로 점점 어려워 질수 있기 때문에
빨리 미리 대비를 해야 한다고 그러니...
뭐라 그럴수도 없고.

전에는 인삼을 정력강화 식품으로 선전해서
미국 노인들 한테 팔꺼라고…mail order 로…

한창 거기 빠져서… 그럴라면 읽으면 훅가게 편지를 써야 한다고
마케팅 전문가라는 사람한테 돈 주고 배우러 다니더니...
남편은 뭐 한번 꼽히면 파고 든는 성격이다.
부지런하고 열심히 하는건 인정한다.
엉뚱하고 노는거 좋아해서 그렇지…

f.jpg



인삼 같고 한참 뭐 하는거 같더니..
근데 이제는 돼지 배꼽?
나한테 뭐라고 설명하는데
뭔지 모르겠다. 돼지 배꼽 계약을 3개 했는데
1 계약에 40,000 pounds 란다…
3 계약을 따 낸건지, 산건지 모르겠지만
120,000 파운드의 돼지배꼽 계약이다… 미쳤다.
120,000 파운드는 54,000kg 이다..

그거 날씨가 더워서 상하면 어떡하라구… 정말 돌아버리겠다.
hhhhhhh.jpg

남편왈, 돼지고기 값이 오르면 계약날짜 만기전에 팔면 된다고 하는데
못팔면 돼지배꼽이 집으로 올수로 있단다… oh my God 이다!

gg.jpg



2개월후.
돼지값이 내려서 계약값 낸거 손해보구 날렸다구 하네… 미친놈…
이번에는 소고기 샀다고 한다… 또라이
또 며칠 있다가 쌀 계약했다고 한다… x새끼
계속 계약한다… 커피… 플로리다에 태풍오면
오렌지 값 오른다고 오렌지도 계약하고…xxxxxx 놈
도대체가 무슨 마켓 차릴것도 아니고.. 진짜 미친 XX 놈이다.
보리도 계약하고…

또 몇개월후..
그 많은 계약이 어떻게 되었는지 전혀 나한테 말을 안한다.
계속 열심히 신문에 무슨 그림보면서 계약은 하는것 같은데
돈은 하나도 못버는것 같다…
그나마 다행인건 남편의 다른 사업이 있어서…

jjjjjjj.jpg



1995년…
또 이상한거 어디서 듣고 와서 신이 났다.
하루에도 몇십배 불릴수 있는거 연구 하고 있다고…
이번에는 주식 계약이란다… 주식도 아니고…
아! 한심하다…
매날 파자마 만 입고 집에서… 제발 사무실에나 나가지…
큰일이다. 돈도 다 떨어져 가고 있는데..
사업에서 나오는 돈도 줄어드는것 같고.
남편은 저거 이상한짓들 해서 돈 한푼 안주고..
나라도 다시 일을 시작해야겠다.
저놈의 한심한 인간때문에.



yyy.jpg



1997년…
잠잠해 지는것 같더니 남편의 우라질 병이 또 도졌다!
사업때문에 플로리다 간다고 해서 이제 정신 차린줄 알았더니…
더 미쳐서 돌아왔다!!!

자기는 이 자본주위 사회의 로빈후드가 될꺼라고 한다…
진짜 지랄하고 자빠졌다!
아 미치겠다… 책 왕창사고… 컴퓨터 새로 사고
인터넷 새로 깔고… 이번에는 무슨 사고를 칠라고..
그래서 물어봤다. 전에 하던거 농산물 계약하고 주식 계약은
어쩔건데? 남편이 그것 보다 이 새로운게 1000배 좋단다.
아니 그 계약들 하는거에서 돈도 한푼도 못벌고 까먹기만 했으면서!
주여! 얘좀 어떻게 해봐!
할말이 없다…..

jeanjacquesrousseau1.jpg


**이 포스팅을 지금까지 날 안 쫓아내고

데리고 살아준 아내에게 드립니다 ㅋㅋㅋ.
이제 이번달에 결혼 28주년이 옵니다.
트레이더의 마눌로써 고생 바가지로 한
우리 마누라, 사랑합니다! ㅋㅋㅋ**



다음에는 진짜로 part 4-2 에
이어서 올리겠습니다!.
지루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나네 나야.... ㅎㅎㅎ
생긴대로 사는 거지 뭐...
나도 그려녀니 하고 살고 있습니다.
그렇게 살아야 행복하니까!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동의 합니다. 리스팀까지 해주시고 감사 드립니다.
좋은글 올려주신것 읽었습니다! 자주 뵙겠습니다!!

ㅋㅋ 오늘 글 대박이네요 ㅋㅋ
너무 재미있게ㅡ보고 갑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쉰비님이 너무 재미있게 보셨다니 아주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즐거운 주말되시고 다음 먹빵는 돼지 배꼽으로 해주세요!

ㅋㅋㅋ 너무 재밌네요
저도 남편빙의글 잘쓰는데 ㅋㅋㅋ
알타이님이 차트만 잘보시는줄 알았는데
몰라봬서 죄송합니다
넘넘 재밌어요 ㅋㅋㅋ
주말 잘 보내세요~

우리 여신님 일부러 납시어서 글도 읽어주시고 댓글, 보팅! 감사합니다.
재미 있게 봐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ㅎㅎ. 좋은 주말 되세요!!

오메....와이프 되시는분 몸에서 사리 나오셨을듯요..
그래도 제이님이 그만큼 매력있는 분이니.. 아직 행복하게 햄볶고 사시는듯 해요^^
훌륭한 아이들 부인과 제이님께 축복이 가득하시길..
그나저나 우리 오스가 빵!! 터져줘야 할텐데요... ㅎㅎ

리수님 항상 응원 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좋은 주말 되시고 이오스 가즈아 입니다!!

ㅎㅎㅎ 사모님 인정!!! 맘 고생 많으셨을텐데 앞으로는 두 분 꽃길만 걸으소서^^

글 읽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ㅎㅎㅎ
맘 고생 많이 했습니다 ㅋㅋㅋ.
보팅 &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되십시요!

꽃길이라...
우리 스타일이 아닌데
우리는 보이면 가는 스타일

와.. 읽으면서 제가 잠깐 제이님 와이프로 빙의 해봤는데 돌아버리는 줄 알았어요 ㅋ.. 끝이 안나네요 제이님의 저 사업 아이템이.. 사모님 진심 존경한다고 전해주세요.. 그리고 제이님 진짜 결혼 잘하신거 아시지요? 하나 아마 이 빵빵 터지는 제이님의 유머와 호탕함을 멋있게 본 사모님이 지금껏 잘 견디고 사랑하며 살아 온 거 겠지요.. 앞으로는 무조건 사모님 말씀 잘 듣고 행복하게 사세요~ 해피 에니벌서리~

아시지 않습니까 제가 어떻게 사는지 ㅋㅋㅋㅋ
말 잘듣고 말썽 안부리고 살고 있습니다. ㅎㅎㅎ
글 읽어주시고 댓글 보팅 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계속 응원 부탁! 주말 잘 보내시고요.

그러니까 돼지배꼽을 산 미친#### 분이
트레이님인죠? ㅎㅎㅎㅎㅎㅎ

ㅠㅠㅠ 네... 접니다요.
ㅋㅋㅋ 그래도 이 미친 트레이더의 글을 읽어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되십시요!

제이님 오늘 역대급 개꿀잼이요
진짜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지금 성공하셨으니 이런들 어떠하며
저런들 어떠하리 ㅋㅋㅋ

개꿀잼 입니까? 감사합니다 ㅋㅋㅋ
항상 재미있게 읽어 주셔서 감사 감사!!
크리님도 좋은 주밀 보내세요!

제이님 글이 대세글에 올라가나요?
무지하게 기분 좋읍니다!
아무래도 알타이 패밀리가 탄생하는건 아닌지요~~~ㅎㅎ

ㅋㅋㅋㅋ 알타이 패밀리... ㅋㅋㅋ

돼지 배꼽이랑, 소고기는 은어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니. ㅎㄷㄷ

ㅎㅎㅎ. 여기 미국 선물 시장에서는 소 등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돼지 배꼽 (원래는 삼겹살 - 2011 년도 부터는 취급을 안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ㅋㅋㅋ
글 읽어 주셔서 감사 드리며 좋은 주말 보내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이것저것 많이 도전해보셨군요 아내분이 고생많이하셨겠어요.
28주년 축하드립니다. 👏👏👏

일 벌리는게 저의 특기 입니다 ㅋㅋㅋ.
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주말 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5
BTC 66739.07
ETH 3228.97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