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곱창은 ! 교대곱창이죠 !!

in #kr6 years ago (edited)

교대곱창

●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79
●영업시간 : 매일 11:30~5:00 명절휴무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곱창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
제가 자주 갔던 곱창집을 소개하려구 해요 :)

예전에 교대에서 매일 학원다닌 기억이 새록새록 하네요 ㅠ 그때부터 지금까지두
계속 가게되는 곱창맛집이에요 >_<
1.PNG

일단 항상 사람이 많아서 가기전에 항상 전화로 대기해야되냐고 물어보구 출발하는 편이에요 ㅎ

곱창냄새가 물씬나서 그런가요? ㅎ 사람이 많아요 ! ㅎㅎ

2.PNG

3.PNG

교대는 복잡에서 차가지고 가시는분들에겐 주차가 중요한데 발렛이 되니 참고하세요 :)

메뉴는 사진을 못찍은 관계루 ㅎ 네이버에서 캡쳐햇어요 ㅎ
가격두 미리 알고 가심 좋을거 같아서요 ㅎ
dddd.PNG

5.PNG

모든 맛을 먹는걸 좋아하기에 전 모듬으로 시켰어요 !
6.PNG

수다떨구 있는 도중 아줌마가 오셔서 다 구워주세요 ㅎ 굽지 않아도 되는 장점 ㅎ
7.PNG

곱창은 확실히 기름이 많긴해요 ㅠ 굽다가 기름이 많으니 아줌마가 이렇게 덜어주세요

8.PNG

9.PNG

12.PNG

지금 쓰는 도중에두 먹구싶어요 ㅠ_ㅠ 역시 곱창은 사랑이죵 ♡

한판 더 시키기는 좀 그래서 볶음밥 한개 시켰죠 ! 볶음밥 제 입맛엔 100점 !!!! ㅎㅎ

13.PNG

14.PNG

볶은밥은 주방에서 미리 볶아서 나와요. 볶아서 우리불에 올려서 누릉지처럼
빠싹빠삭하게 하고 먹으면 >_< 배불렀는데 언제 그랬냐는듯이 계속 넘어가요 ㅎㅎ

15.PNG

여기는 유명한 이유가 있는거 같아요 ㅎ 곱창도 냄새도 안나고 질기지두 않구 고소하면서도
담백하구, 볶은밥두 맛있구요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79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당 ! ㅎㅎ

곱창 너무 맛있겠어요 ㅎㅎㅎ
역시 곱창의 마무리는 볶음밥이죠!!ㅎ

그쵸 볶음밥이 짱이에요 ㅎㅎ>_<

곱이 장난아니네요-!!곱창도 곱창이지만 볶음밥도 넘 맛있어보여요~

넹 ㅎㅎ 맛있어요 여기 ㅎ 볶음밥 강추요 ㅎ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앗 !!! 감사합니다 :))

좋은글이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44.91
ETH 3100.3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