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 쭈꾸미의 일상 (1) - 휴대폰이뺏어간-우리가족

in #kr6 years ago (edited)

휴대폰이뺏어간-우리가족.jpg

오늘은 천하제일 연재대회의 첫날입니다 글을 쓰기전 좋은 이벤트를 열어주신 @joceo00 님께 감사드립니다


모처럼만에 연휴가 왔습니다

이런 연휴에는 가족과 함께 보내는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가족은 아빠,엄마,쭈꾸미,여동생 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아빠는 다른지역에서 일하시느라 거의 주말에만 집에 오십니다
엄마는 늦게까지 일을하시느라 쉬는날이 주말뿐이십니다

모처럼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모이는 날인데

아빠는 집에 오시면 항상 안마기에 앉으셔서 휴대폰 게임만 하십니다

안마기와 엉덩이에 풀이라도 붙혀 놨는지 항상 안마기에서 일어나실
생각을 하지 않으십니다

엄마는 저희에게 휴대폰을 하지 말라고 늘 말씀하십니다

물론 엄마는 휴대폰을 자주 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쇼파와 한몸이 되어 누워서 티비만 봅니다

손에서 리모콘이 떨어지질 않습니다ㅎㅎ

동생은 백수처럼 방안에서 나올생각을 하지 않아요

방안에서 무엇을 하냐고요?

동생 역시 방 안에서 유튜브와 페북만 하고있습니다

엄마께 자주 혼나지만 늘 그때 뿐입니다

저는 이런 상황이 싫습니다

모처럼만에 쉬는 날에 다들 각자 할일만 하고있으니까요..

가까운곳에 산책이라도 갈수있는 날이고
그러지 못하더라면 가족과 함께 얘기는 충분히 할수있지 않나요?

중딩 쭈꾸미는 아직은 가족과 함께 휴일을 보내고 싶습니다

오늘이 연휴의 끝이네요

남은 시간 모두 행복한 시간이길 바랍니다~~ㅎㅎ

Untitled-1.png

Sort:  

쭈꾸미님 연재 홧팅하세요~~

@hayeon2886 님도 항상 화이팅하세요~!

쭈구미님, 저도 천하제일 연재대회에 참가한 @rtytf 입니다. 반갑습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화이팅!

알타이님 반갑습니다 저희 모두 화이팅해요~!
팔로우 했습니다 ㅎㅎ

중학생 친구 화이팅!!
이 대회를 계기로 스팀잇 활동이 재미있어질꺼에요^^

감사합니다 @twinpapa 님^^

오호 쭈꾸미양 그림도 귀엽게 잘그리네요^^
저기 잠옷 차림의 여성분은 쭈꾸미님인가요? ㅎㅎ
연재대회 응원합니다 화이팅~!!

저 잠옷차림의 여성은 저입니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손키님^^

연휴에 너무 일정이 많아서 돌아다니기만 하고 쉬질 못했네요

저도 언젠가 집에서 하루종일 뒹굴 수 있는 날이 오길..ㅠㅠ

아이고 연휴에는 집에서 뒹굴거리는게 제일좋은것 같아요ㅜㅠ

아구구~안타깝네요.
한번 부모님들에 허심탄회하게 말씀을 드려보세요.
가족과 같이 즐기고 싶다고...
분명 들어주실 거 같은데요.^^
천하제일 연제대회 잘 하시기 바랍니다. 화이팅!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중에 한번말씀드려볼게요
다시한번 감사해요~~

@sh931216님 이벤트 보고 댓글 남겨요.
앞으로 서로 소통하면서 지내요 :)

그래요 서로 소통하면서 지내요~!

쭈꾸미 넘귀엽네요 ㅎㅎㅎ 동생을 스팀잇으로 영입해야겠어요 ㅎㅎㅎ

오 좋은 생각이신것같아요 그리고 칭찬 감사해요 ㅎ

요즘은 가족과 함께 이야기 할수있는 시간이 참 귀한것 같아요ㅜㅜ남은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aprilspring 님도 남은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그림이랑 아이디가 넘넘 귀여워서 댓글을 안남길 수 없네요 ^^
반가워요~ 저는 여행기 위주로 포스팅하니놀러오세요~ ㅎㅎ

아이고 감사합니다 ㅎㅎ 자주 놀러갈게요 팔로우는 당연히 했지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30
BTC 61014.18
ETH 3412.5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