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서울대입구 새우천국.새우당

in #kr6 years ago

새우당

● 주소: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34길 19
● 영업시간 : 12:00~ 21:00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새우를 사랑하시는분들을 위해 새우 맛집 추천합니당 !
서울대입구 샤로수길 에 위치한 곳이에요 . 제가 서울대입구 갈일이 있으면 항상 들리는 이곳 !

1.jpg

이곳의 단점이라면 항상 웨이팅을 했다는거에요 ㅠ ㅠ
22.PNG

메뉴를 살펴보시면 샐러드외엔 다 새우 메뉴죠? ㅎㅎ 전 여기서 간장새우 레몬갈릭새우
어니언 마요새우튀김을 시켰어요 ! 여자 2명이서 시켰는데 좀 많이 시킨거 같지만 ㅋ
양이 많은편은 아니여서 다 먹을 수 있답니다 ^^
크기변환_새새우.jpg
간장새우 등장 두둥 ! 새우의 탱글함과 영롱함이 보이시나요?
저 노른자와 함께 샤샤샥 비벼 주시면 맛이 끝내준답니당

222.jpg

두번째는 레몬갈릭 새우에요 ㅎ 이건 위에 간장새우랑 달리 익혀서 나온거라 식감이 달라요
갠적으로는 간장새우가 더 맛있는거 같아요 ! 이건 약간 심심한 맛인거 같네요 ㅎ

꾸미기_333.jpg

세번째는 튀긴 어니언 마요 새우인데요 ! 이거 진짜 맛있어요 ㅎ
튀겼는데 먹는순간 입안에서 탱글탱글한 새우맛이 느껴진다라고 할까요?
일식집에서 먹는거처럼 제대로 된 새우 튀김인거같아요 감동 >_< 너무 많이 먹으시면 느끼하실수두 있어요 !

ㅎㅎㅎ.jpg

먹는데에 정신이 팔려서 사진을 많이 못찍은거 같네요 ㅠ ㅠ
가격이 저렴한건 아니지만 ! 새우 전문집 답게 새우요리 정말 맛나요 ㅎ 새우덕후님들에게 추천드립니당

양념새우도 맛있다는데 항상 소진되서 한번도 못 먹어 봤네요 (눈물 ㅠㅠ )
서울대입구역 가실일 있으시다면 한번쯤 들려보시는건 어떨까요? ^^
물론 웨이팅은 감수하시구 가셔야합니당

Sort:  

와 꼭 가봐야겠네요

네 ㅎㅎ 가보세요 >_<

음식 때깔이 장난없네요 ㅋ참 먹음직스러워보입니다.ㅋ

그쵸 ㅎㅎ드셔보세요 ㅎㅎㅎ

새우당 줄 진짜 길죠 ㅋㅋ
줄서서 먹을만한 맛이기도 하고요 ㅎㅎ

드셔보셨군용 ㅎㅎ 그래도 맛있어서 기다릴수 있는거 같아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34길 1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8
BTC 57297.27
ETH 3101.4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