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꼬막 못먹는 사람도 엄지척. 엄지네 포장마차

in #kr6 years ago (edited)

강릉 엄지네 포장마차

●주소: 강릉시 경랑로 2255번길 21
●영업시간: 매일 15:00~00:30/일요일 15:00~21:30 첫째주,셋째주 월요일 휴무

드디어 입소문으로만 듣던 강릉 엄지네 포장마차를 가게되었어요 ㅎㅎ
근데 이게 무슨일이죠 ㅋㅋ 대기번호를 받았는데..앞에 60팀이 있다는거에요? ; ㅡㅡ

크기변환_1.jpg
크기변환_2.jpg

설마 엄청 기다릴까? ㅎ 란 생각에 기다리기로 했답니다 :)
무려 2시간을 기다렸네요 ^^;; 오기가 생겨서 기다린듯요 ;호호 ^^;;
크기변환_ㄹㄹ.jpg

저는 꼬막비빕밥을 시켰어요 ! 꼬막반/밥에 비빈거 반반으루 나와요

크기변환_55.jpg

이렇게 미역국을 먼져 셋팅해주시구요

크기변환_ㅎ.jpg

그리구 반찬도 이렇게 주시네요 :) 반찬 굿이에요 ! 미역국도 맛나요 !!
오 ~ 반찬도 맛있네? 이러면서 기대를 >_<하면서 기다리던 찰나에 !

크기변환_3.jpg

주문한지 얼마 안되서 엄청 빨리 나온 꼬막 비빕밥
양이 푸짐하죠? ㅎㅎ 정말 맛있어요 !!
예전에 딴곳에서 먹었을땐 참기름 범벅 맛이었는데 , 꼬막맛도 살리면서
청량고추와 함께 버무려진 신선한 꼬막맛이 느껴진답니다:)
ㅎㅎㅎㅎ.jpg

장점 .꼬막이 하나도 안 비리구 계속 들어가요 ; 꼬막 처음먹어본 친구도
맛있다고 계속 먹는거에요 - _ - ;ㅎㅎ 기다려서 힘든 마음이 녹아요 !
원없이 먹을수 있는 신선 꼬막!! 맛이랍니다 !!!

단점.은 기다린다라는거죠..끝없는 기다림 ^^;
아 글구 주인아저씨인지? 몬지 좀 불친절해요 ㅡㅡ;
장사 잘되서 그런가 이런 생각이..들어요

꼬막은 비려서 싫었던 분들 ! 안드셔본 분들 ! 기다리는거 괜찮으신분들!!
도전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참고로 포장도 사람이 많네요 하하 ^^;;

Sort:  

꼬막 정말 좋아하는데 너무 맛나 보입니다. 대기가 장난이 아니네요

네 ㅠ 기다리는건 별로인거 같아요 ㅠ

스트레스 받았는데 땡깁니다.^

ㅋㅋ드셔보세요 !!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당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6374.00
ETH 3067.84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