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혹 만화가 이신가요?대닥

아니예요;;ㅋ
그림실력 좀 올려보려고 1일 1포스트 노력 중입니다
어렵네요 이것도 저것도
감사합니다~

너무 재미있게 봤습니다.
실감 납니다!! ㅎㅎㅎ.
저도 천하제일연재대회 참석한 @rtytf 입니다. 반갑습니다.
자주 뵐께요. 보팅 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ㅋ
저도 보팅하고 글 읽어 볼께요
누가 일등하고 그게 뭐가 중요하겠습니까 ㅋㅋㅋ
좋은글 많이 올려주세요

ㅎㅎㅎ 그렇죠.
코인 트레이드 하듯이 그냥 제 방식대로 ㅋㅋㅋ.

ㅋㅋ 리플불쌍해요 그래도 200원일때 들어갔었는데 몇배를 먹었는데 씨드가 30만원이라서 평생후회합니다ㅋㅋ

안주무세요??
전 이번연휴에 낮밤이 바껴서 ㅋㅋ
그렇게 따지면 전 비트 10만원때 살려고 했습니다만???

오~~~혹시 산건아니죠?ㅋㅋ

어디서 사야될지 몰라서
대충 알아보다 포기했다는;; ㅋㅋㅋㅋ
지금 이상황이 몇년뒤에 같은 상황일 수도 있는거 아시죠??

그렇다면 미래에 우리는~~^^

리플에 많이들 묶여 있을듯...
그림은 넘나 재미있어요^^

항상 일찍일어나시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화이팅입니다!!!!

이렇게 물려버림이 시작되었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629.08
ETH 3788.09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