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휴양림] 다녀오시고 후기남겨주시면 보팅과 약간의 팁(SBD)을 드립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odolbak (호돌박)입니다.

주말 잘 마무리 하고 계시는지요?
날씨가 아침, 저녁으로는 정말 많이 쌀쌀해 졌습니다.

TV를 보니 설악산 단풍이 80% 정도 물들어서 이번주 절정을 이루고 있다고 하더군요.
아마 다음주를 끝으로 점점 사그라 들겠지요.

다음주말에 저는 충청도 논산 양촌자연휴양림과 전라도 부안의 변산자연휴양림을 갑니다.

무엇보다 처음 가는 변산자연휴양림이 많이 기대가 되네요.

2017_01_10_17_48_250.jpg

2017_01_10_17_48_530.jpg

<출처:변산자연휴양림 홈페이지>

휴양림홈페이지 올라와 있는 가을 사진인데 과연 사진과 같은 모습을 보여줄 지 궁금합니다.

또한 올해 벌써 세번째인 양촌자연휴양림의 경우

5월에 갔을때의 이 푸르른 모습이 어떻게 바꼈을지도 많이 궁금합니다.


올해는 다른 때와는 다르게 방문했던 휴양림들이 모두 처음 방문한 곳들이였습니다.

춘천 용화산자연휴양림
보령 오서산자연휴양림
의왕 바라산자연휴양림
논산 양촌자연휴양림
순천 순천자연휴양림
여수 봉화산자연휴양림

이제 곧 가게될 부안 변산자연휴양림!
그리고 또 다음달에 예약한 저멀리 완도의 완도자연휴양림!

아마 올해 새로운 휴양림을 찾아다니게 된 것은 스팀잇에 자연휴양림글을 올리게 된 것과 무관하지는 않을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그 전에는 그냥 예약되고 가까운 대로 ㅎㅎㅎ

40편 가까이 휴양림얘기를 올린 것 같은데 많은 분들이 응원과 관심을 가져주시고 꼭 한번 가보고 싶다고 댓글도 달아주시고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sinner264 님의 경우 실제 처음으로 남해편백자연휴양림을 여름에 다녀오셨죠^^
그리고 국립자연휴양림 11월 예약추첨으로 새로 개장한 부산 달음산자연휴양림에 예약당첨이 되셨다고 합니다. (다시한번 축하 축하^^)

여행이라는 것이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을 반영하는 것이라 제가 글을 올리고는 있지만 선뜻 가신다는 분이 계시면 걱정이 앞서곤 합니다.
@sinner264 님 처음 가실때 '휴양림이란 곳이 마음에 드셔야 할텐데' 라며 속으로 걱정을 했지요.
다행히 만족 하셨다고 해서 저도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모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이번에 @kyunga 님이 임해자연휴양림을 예약하셨다고 하더라고요.
ㅎㅎㅎ 또 걱정이 됩니다.
마음에 드셔야 할텐데요~~~ ㅎ

사실 지금껏 오래 다녔지만 주변 친구들에게 많이 소개도 해주고 사진도 보여주고 가끔은 예약도 대신 해주고 해도 그 때뿐이고 꾸준하게 찾는 친구들은 없더라고요.^^
그건 뭐 여행의 성향이 안맞아서 그런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혹시라도 제 글로 인해 관심을 가지시고 한번이라도 가시는 분들이 계실까 해서 작지만 보팅이라고 해드릴려고 합니다.

자연휴양림을 가시게 되면 트립스팀에 후기를 쓰시고 제 글에 댓글로 링크를 달아주세요.
그럼 작지만 풀봇과 약간의 팁(SBD)을 전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팁은 제맘대로 ㅎㅎㅎ

@kyunga 님, @sinner264 님 다녀오시고 꼭 후기 남겨주세요^^


단풍놀이라는 것을 지금껏 다녀본적은 없지만 계절에 따라 자연을 누려봐야 할 여행은 있는 것 같아요.

낙엽이 다 떨어지기전에 모두 자연이 빚은 아름다운 색을 눈에 담는 시간을 가져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휴양림 지난이야기


#01 국립 용화산
#02 나의 첫 휴양림 이야기
#03 보령 오서산 - 봄이 오다
#04 원주 백운산 - 비가와도 좋아
#05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06 의왕 바라산 - 수도권에 좋은
#07 논산 양촌 - 공원같은 곳
#08 내가 다녀온 곳들
#09 홍천 삼봉 & 삼봉통나무산장
#10 가평 칼봉산 - 계곡 데크를 따라
#11 인제 하추 - 시원한 하추리 계곡을 찾아
#12 논산 양촌 - 마지막 물놀이
#13 충주 계명산 - 충주호를 품다
#14 충주 계명산 - 종댕이길 트레킹
#15 장흥 천관산 - 눈부신억새와 다도해를 만나다
#16 보은 알프스 - 작은 시골 마을
#17 강릉 임해 - 바다가 보이는
#18 보령 성주산 - 이름도 이쁜 가을숲길

#01 뭐하고 놀지? #1 - 숲해설
#02 뭐하고 놀지? 번외 #1 - 숲속결혼식
#03 뭐하고 놀지? #2 - TV없이 지내기
#04 뭐하고 놀지? 번외 #2 - 사슴벌레를 만나다
#05 뭐하고 놀지? #3 - 고기잡으러 가자
#06 뭐하고 놀지? 번외 #3 - PET병 어항만들기
#07 뭐하고 놀지? #4 - 여름엔 물놀이
#08 뭐하고 놀지? 번외 #4 - 물놀이장이 있는 휴양림 1
#09 뭐하고 놀지? 번외 #4 - 물놀이장이 있는 휴양림 2
#10 뭐라고 놀지? #5 산책로에서 눈썰매를

#01 함께 이야기해요
#02 운영은 누가하나요?
#03 어디에? 몇 개나 있나요?
#04 예약방법 및 예약일시
#05 어떤 숙소를 선택할까?
#06 숯불바베큐시 주의사항!
#07 앞으로의 이야기들
#08 서울/경기 지자체휴양림 예약방법 및 일시
#09 강원 지자체휴양림 예약방법 및 일시
#10 충북 지자체휴양림 예약방법 및 일시
#11 충남 지자체휴양림 예약방법 및 일시
#12 전북/전남 지자체휴양림 예약방법 및 일시
#13 경북 지자체휴양림 예약방법 및 일시
#14 경남 지자체휴양림 예약방법 및 일시
#15 제주 지자체휴양림 예약방법 및 일시
#16 숙박요금 및 요금할인
#17 숙소선택을 위한 팁
#18 반려견과 함께 자연휴양림을
#19 바다가 보이는 휴양림 1편
#20 바다가 보이는 휴양림 2편
#21 바다가 보이는 휴양림 3편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Raven의 秀討利(Story) 78 : 소금과 미세플라스틱, 안전한 건 없다.

Raven의 秀討利(Story) 78 : 소금과 미세플라스틱, 안전한 건 없다. 플라스틱이 우...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양촌자연휴양림은 숙소가 엄청 세련되었네요 ㅎㅎ

일반 휴양림처럼 숲속의 집도 있고요 사진에 있는 곳은 글램핑처럼 꾸민 숙소입니다^^

끄앙~!
당장 자연휴양림으로 떠나고 싶드앙~♩♬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블루엔젤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자연휴양림에 다녀오고 팁까지 받으면 꿩먹고 알먹고~~네요ㅎㅎ 자연휴양림의 매력을 한 번 느껴보고 싶네요^^

소울메이트님도 다녀오시고 보팅에 팁 한번 받으시죠 ㅎㅎㅎ

디클릭은 사랑이죠~^^ 휴양림들 너무 좋아요~ㅎㅎ

감사합니다. 주니님^^

자연휴향림은 정말 가보고 싶지만....ㅠ.ㅠ

시간 나면 한국의 자연 휴양림에 다녀와보고 싶네요 ㅎㅎ
저희 아빠도 너무나 그런 곳을 좋아하셔서 가족여행으로 딱일 것 같아요 ㅎㅎ

다음번 귀국하시면 한 번 다녀오시죠^^

그러겠습니다 ㅎㅎㅎ 자전거 국토 종주하다가 가면 딱이겄네요 ㅎㅎㅎ

오....휴양림....언젠간 꼭 가야겠오욤~~+_+

^^ 다녀오심 꼭 후기 남겨주세요~~ ㅎ

넹넹+_+ 호돌박 형님 폿팅 보면 꼭 가야함을 느낍니당~ㅎ흐흐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다녀와서 후기 보팅 받고 싶지만 자연과 안친해서...ㅎㅎㅎ

일럭님이 자연과 안 친하다니 ~~~~ ㅎ

자연휴양림이 이렇게 많은 줄 몰랐어요. 저도 종종 둘러보고 싶어지네요.

전국에 160여곳 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332.64
ETH 3006.81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