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휴양림] 함께 이야기해요.

in #kr6 years ago

자연휴양림



<백운산자연휴양림>

현재 우리나라에는 약 150여곳의 자연휴양림이 있습니다.

2006년 우연히 들린 옥녀봉자연휴양림을 계기로 휴양림의 매력에 빠져 지금껏 약 30여곳을 50회 가까이 다녀 왔는데요.
전체 휴양림개수에 비하면 많이 부족합니다.^^

많이 다닐때는 한달이 멀다 하고 휴양림에 머물때도 있었는데 작년엔 3곳밖에 다녀오지 못해 아쉽네요.
그것도 마지막이 작년 8월 ㅠㅠ

아이들이 요즘 휴양림에 가고 싶다고 말하는 것을 보니 다시 갈때가 된 것 같고 저도 좀 휴식을 하고 싶네요^^
그래서 2월에 갈려고요 ㅎㅎㅎ

함께 나누어요


네이버 블로그만 보아도 저보다 더 많은 곳을 다녀오고 많은 정보를 공유하시는 대단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그 분들이 이리로 오셔서 많은 정보를 공유해 주시면 좋겠지만 이가 없으면 잇몸이라고...... 스팀잇 가족분들이 허락해주시면 제가 먼저 좀 ㅎㅎㅎ

!!! 휴양림을 사랑하는 마음은 저도 크다구욧 !!!


함께 나누면서 스팀잇에도 휴양림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자연휴양림 경쟁률이 엄청났던 걸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갈 시간조차 없네요 ㅋㅋ..

여전히 경쟁률은 엄청나죠~~ 하지만 살짝쿵 눈을 돌리면 그렇게 심한 것도 아니에요^^

자연휴양림가족이랑 같이 가게되면 여기서 후기봐야 되겠네요.

여기 저기 검색해서라도 알려드리겠습니다^^

휴양림에서 한가한 시간 보내고 오고 싶다는 생각을 늘 했었는데, 기대해볼께요^^ 업봇,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좋은 곳 휴양림입니다.
저도 팔로우요^^

저도 휴양림좋아하는데 참고해야겠어요!!๑′ᴗ‵๑

열심히 하겠습니다^^

저도 휴양림에가서 여유를 즐기고 싶네요~

어렵지 않습니다.
도전^^

자연휴양림... 걷고싶네요. 맑은 공기 속에서 ㅠㅠ

공기 정말 좋아요. 상쾌함이 말할 수 없지요.
피톤치드^^

피톤치드ㅎㅎ 정말 오랜만에 들어보는 단어입니다. 이번주말 정말로 떠나볼 요량입니다! 좋은 자극 감사해용.

안녕하세요! 흑백챌린지 다음 주자로 @hodolbak 님을 지목했습니다. 함께 하시겠어요~?

함께 해야지요. 흑백 사진이 올라올때 마다 무엇인가 너무 궁금했었습니다.
@cchstory 님 덕분에 좋은 기회가 왔네요^^
2월 8일 오늘 부터 고!
감사합니다.^^

자연휴양림 좋죠^^ 공기좋은 곳에서 힐링도 하고 맛있는 것도 맘껏 먹고~~

네~~~ 힐링하러 가서 주로 먹방으로 끝이 납니다^^

한국에 자연휴양림이 150곳이 넘는 건 처음 알았네요!
혹시 나무로 뭐 만드시는 거에요?ㅎㅎ

국립, 지자체, 개인 다 포함하면 그렇게 되죠^^
목수로 전업도 고려했었는데요 똥손이라 ㅎㅎㅎ 한 일년정도 나무 못만진거 같아요.
취목으로 조금씩 다시 시작할려고요^^

2월에 자연휴양림을....ㄷㄷㄷ 진정한 자연을 느끼고 사시는군요! 대단하십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모두 다녀봤지만 계절마다 매력이 달라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4564.26
ETH 3223.4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