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휴양림] 강원 - 지자체휴양림 예약방법 및 일시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odolbak 입니다.

어제 오늘 날씨가 무척 쌀쌀합니다.
바람도 꽤 많이 불고요.
아마 꽃샘추위가 아닐까 싶네요.
이런 환절기에 모두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어제 서울/경기권 휴양림의 예약일시 포스팅에 이어 강원권 지자체휴양림에 대한 예약일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강원도에는 11개의 지자체휴양림이 있습니다.

강원도 지자체 자연휴양림 예약일시 및 방법


이름
신청방식
시작일시
종료일시
가리산선착순(30일내)--
광치선착순1일 09시-
동강전망선착순1일 11시-
망경대산선착순5일 09시-
송이밸리선착순3일 09시-
(안인진)임해선착순1일 09시-
집다리골선착순1일 09시-
치악산선착순5일 09시-
태백고원선착순1일 00시-
평창선착순(60일내)--
하추선착순1일 00시-


강원도권은 대부분 선착순으로 예약이 되고 있습니다.

특이할 만한 휴양림은 가리산과 평창자연휴양림인데요
매월 지정일자가 아닌 30일, 60일내의 기간으로 선착순 진행이 됩니다.
즉, 오늘이 3월20일이니까 4월19일, 5월19일까지 예약을 할 수 있다는 겁니다.
사실 이런식의 선착순이 기억만 하고 있다면 의외로 예약하기가 쉽습니다.^^

평창의 경우 휴양관 하나의 숙소만 있는데요
5월 어린이날 연휴를 빼고는 5월 19일까지 아직 주말에 자리가 많이 있는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19일까지 라고는 하지만 그 날 기준으로 연박이 가능하므로 석가탄신일 징검다리 연휴까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주말기준으로 방하나 거실겸주방 하나 1박 8만원! 8만원! 관심있으신 분들 허리업! 허리업!
제가 무슨 삐끼같네요 ㅎㅎㅎ

좀더 자세한 정보나 특이사항은 아래 구글문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전국자연휴양림 예약일시 및 방법 보기

휴양림의 위치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구글 문서에도 각각의 홈페이지 링크를 적어놓았습니다.)
#강원 자연휴양림 위치 보기

국립자연휴양림의 경우는
#예약방법 및 예약일시 (국립자연휴양림) 보기
이 포스팅을 참고하시거나
#국립자연휴양림 통합홈페이지 가기
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문서나 지도에 잘못된 정보가 있는 경우 꼭 댓글 달아주시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어찌보면 사소하지만 나름 목표를 가지고 해당정보와 문서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예약에 대해 통합으로 정리된 정보는 찾아봐도 없기 때문에 필요한 분들에게 좀 더 전파될 수 있도록 리스팀가능하시면 부탁드립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감사드립니다.^^

휴양림 지난이야기


#1 함께 이야기해요
#2 운영은 누가하나요?
#3 어디에? 몇 개나 있나요?
#4 예약방법 및 예약일시
#5 어떤 숙소를 선택할까?
#6 숯불바베큐시 주의사항!
#7 앞으로의 이야기들
#8 서울/경기 지자체휴양림 예약방법 및 일시

#1 국립 용화산 자연휴양림
#2 나의 첫 휴양림 이야기



스팀잇! 사람을 잇다!


Sort:  

꾸준하게 글이 나오네요^^ 응원합니다!

충북,충남,전북,전남,경북,경남,제주 아직 많이 남았지요.
하루 하나씩 빨리 끝내야 합니다.
그래야 5월 예약에 도움이 되니까요 ㅎㅎㅎㅎㅎㅎ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곧 명상 100일 도래하겠네요^^
화이팅!!

꼭 갈라고만 하다가 못가게 되었는데 이번해에는 꼭 가보고 싶네요^^

꼭 추진하셔서 후기한번 올려주세요^^
평창이 아직 5월까지 자리가 많이 남았더라고요.
일반적인 곳이랑은 약간 느낌이 틀리지만 한번 홈페이지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제 저에게 휴양림을 찾기 좋은 계절이 되었군요^^
보팅 팔로우 하고 가요^^

휴양림 자주 다니시는 군요??^^
이제 날도 따뜻해 지기 시작하니 다니기 좋죠^^

휴양림에 대해서 덕분에 잘 알아가고 있어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항상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876.72
ETH 3191.7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