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휴양림] 지자체휴양림 예약방법 및 일시 - 서울/경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odolbak 입니다.

한 주의 첫날! 월요일 잘 마무리 하고 계신가요??^^
3월도 벌써 중순이 넘어갔네요. 시간참 빠르네요~~ㅎㅎㅎ

제가 올린 휴양림포스팅중 예약관련 포스팅이 있었는데요.
전반적인 사항과 국립자연휴양림의 예약일시와 방식만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예약방법 및 예약일시 (국립자연휴양림) 보기

그래서 5월예약을 위해 3월이 가기전에 지자체의 예약방법과 예약일시를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왜???
5월 황금연휴를 놓칠수는 없잖아요^^

분량이 많아 지역별로 하나씩 정리해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각 사이트마다 들어가서 확인을 해야 하므로 다 정리해서 확인을 할려면 이달을 넘길 수 있을거 같아요.
일단 예약일시 먼저 정리하고 지난번 포스팅했던 #앞으로의 이야기들 에 나열했던 내용들을 하나씩 포스팅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예약일시에 대한 전체 정보는 구글문서를 계속 업데이트 하는 방식으로 공유를 하겠습니다.

오늘은 서울/경기권 입니다.

서울/경기 자연휴양림 예약일시 및 방법


이름
신청방식
시작일시
종료일시
강씨봉추첨1일 09시4일 24시
바라산추첨1일 ~ 7일 09시1일 ~ 7일 24시
석모도선착순1일 00시-
용문산선착순1일 10시-
용인추첨5일 00시9일 24시
천보산선착순1일 00시-
축령산추첨1일 09시4일 24시
칼봉산선착순10일 16시-


이상 서울/경기 8개 지자체휴양림의 간략 예약정보입니다.

말씀드린 대로 특이사항 및 자세한 정보는 아래 구글문서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전국자연휴양림 예약일시 및 방법 보기

휴양림의 위치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구글 문서에도 각각의 홈페이지 링크를 적어놓았습니다.)
#서울/경기 자연휴양림 위치 보기

국립자연휴양림의 경우는
#예약방법 및 예약일시 (국립자연휴양림) 보기
이 포스팅을 참고하시거나
#국립자연휴양림 통합홈페이지 가기
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문서나 지도에 잘못된 정보가 있는 경우 댓글 달아주시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어찌보면 사소하지만 나름 목표를 가지고 해당정보와 문서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예약에 대해 통합으로 정리된 정보는 찾아봐도 없기 때문에 필요한 분들에게 좀 더 전파될 수 있도록 리스팀가능하시면 부탁드립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감사드립니다.^^

휴양림 지난이야기


#1 함께 이야기해요
#2 운영은 누가하나요?
#3 어디에? 몇 개나 있나요?
#4 예약방법 및 예약일시
#5 어떤 숙소를 선택할까?
#6 숯불바베큐시 주의사항!
#7 앞으로의 이야기들

#1 국립 용화산 자연휴양림
#2 나의 첫 휴양림 이야기


@hodolbak 의 이전글들...


#[일상다반사] 아내와의 한잔! #2
#[뻔뻔한스티미언:버킷리스트] 일년간의 세계일주
#[일상다반사] 아내와의 한잔! #1
#[목공이야기] 우드카빙 숟가락만들기
#[일상다반사] 벚꽃과 함께하는 봄 feat. 남산벚꽃길



스팀잇! 사람을 잇다!


Sort: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한국에도 좋은곳이 참으로 많네요 ㅎㅎ

저는 신혼여행빼고는 한국을 벗어나 본적이 없어서요^^
주로 이런곳으로만 다닙니다^^

선착순도 추첨도 진짜 되기 어렵더라고요ㅠㅠ
동네 개울가에나 가야 하나봐요

울지마요 ㅠㅠ
오히려 추첨이 좀 더 기회가 많으니 한번더 해봐요 ㅠㅠ
아니면 평일! 저는 월요일연차낼수 있으면 일,월 이렇게도 많이 가요.
일요일이 평일로 속하니 예약하기도 쉽고요~

요즘 알만한데는 광클릭해도 예약이 어려워요 ㅜㅜ 이런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선착순은 정말 어렵죠 ㅠㅠ
저도 선착순은 되기 힘들더라고요 ㅠㅠ
브라우저 몇개씩 켜놓고 다른 사람한테 부탁하고 막 동시에 해야 합니다.

우와 에전부터 궁금했었는데 감사합니다.
리스팀 할게요~~

리스팀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남은 지역도 하나씩 업로드 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 포스팅을 준비 하셨군요.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지자체는 각각 틀려서 한눈에 볼수 있는 정보가 없어서 준비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축령산 휴양림 가봤는데 괜찮았어요!! 서울에서 가깝기도 하고 확실히 공기가 너무너무~~~좋더라구용 ;)

가평에 있는 강씨봉이나 칼봉산 등은 가봤는데 축령산은 못 가봤네요^^
몇 번 예약을 시도하려고 홈페이지를 보니 관리가 잘 되어 있는 듯합니다.
강씨봉과 운영주체가 같은데 강씨봉도 관리를 잘하거든요^^

@hodolbak님 앞으로 2주간 진행될 연재 기대하겠습니다!
자주 뵙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자주 뵐 수 있도록 좋은 정보 계속 업로드하겠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전국휴양림에 대한 정보가 다 올라갈때 까지 자주 방문해 주세요^^

휴양림은 먼 곳에만 있을 것 같았는데
서울/경기 에도 많이 있네요~

이 포스팅 읽고 5월 연휴 준비를 해봐야겠네요!

5월에 연휴가 두번이나 있더라고요.
어린이날이랑 석가탄신일!
좋은 날 맞춰서 한번 준비해 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56.99
ETH 3058.42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