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휴양림] 경남 - 지자체휴양림 예약방법 및 일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odolbak(호돌박)입니다.

언제쯤 미세먼지 걱정을 하지 않을까요 ㅠㅠ
오늘은 가즈아의 제 포스팅을 읽었을지 모르겠지만 팀원들이 한잔 한잔 외치는 가운데 스스로의 의무감과 책임감으로 얼른 들어와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사실 스팀잇에 약속한게 있어서 계속 신경이 쓰이는게 사실입니다.^^
(뭐 아무도 신경 안쓰시는데 저만 그럴수도 있습니다. ㅠㅠ 하지만 저는 끝까지 갈겁니다.^^)

그래도 이제 오늘 경남 지자체자연휴양림을 올리고 내일 제주만 올리면 끝~~~~~~ 입니다.
이후로는 좀 더 편하게 올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경남 지자체 자연휴양림 예약일시 및 방법


이름
신청방식
시작일시
종료일시
거제선착순1일 09시-
구재봉1일~3일 선착순10시-
금원산선착순1일 00시-
대봉산선착순(30일이내)00시-
대운산선착순4일 13시-
산삼선착순(60일이내)00시-
오도산선착순1일 00시-
용추선착순(60일이내)00시-
산청한방선착순(30일이내)00시-
화왕산선착순1일 09시-
화원선착순1일 10시-
비슬산선착순1일 10시-



경북 18곳에 이어 경남 12곳이라면 경상도쪽에 가장 많은 지차제자연휴양림이 분포하고 있네요.
경남에는 정말 유명한 두 곳이 있습니다.

국립의 남해편백자연휴양림과
지자체의 거제자연휴양림

어찌 보면 우리나라 최남단의 휴양림이고 휴양림내 산정상을 오르면 남해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휴양림이죠^^

저도 남해편백자연휴양림을 어떻게든 예약을 하고 싶은데 우리나라 휴양림중 평일에도 예약하기 힘든 휴양림 중 하나 입니다.

이제 제주만 남았네요^^
제주는 국립이라 하더라도 지자체에 위탁을 하고 있으므로 국립과 지자체를 떠나 모든 것을 한번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부족하지만 항상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덧붙임:
지자체의 경우 운영방식이 달라 각각 확인 후 정리하느라 시간이 오래걸립니다. ㅠㅠ
지역별로 나누어서 올리는 것을 이해해 주세요. ^^


좀더 자세한 정보나 특이사항은 아래 구글문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서울/경기, 강원, 충북, 충남, 전북, 전남, 경북 지역 업데이트)
#전국자연휴양림 예약일시 및 방법 보기

휴양림의 위치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구글 문서에도 각각의 홈페이지 링크를 적어놓았습니다.)
#경남 자연휴양림 위치 보기

국립자연휴양림의 경우는
#예약방법 및 예약일시 (국립자연휴양림) 보기
이 포스팅을 참고하시거나

#국립자연휴양림 통합홈페이지 가기
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문서나 지도에 잘못된 정보가 있는 경우 꼭 댓글 달아주시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어찌보면 사소하지만 나름 목표를 가지고 해당정보와 문서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예약에 대해 통합으로 정리된 정보는 찾아봐도 없기 때문에 필요한 분들에게 좀 더 전파될 수 있도록 리스팀가능하시면 부탁드립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휴양림 지난이야기


#01 함께 이야기해요
#02 운영은 누가하나요?
#03 어디에? 몇 개나 있나요?
#04 예약방법 및 예약일시
#05 어떤 숙소를 선택할까?
#06 숯불바베큐시 주의사항!
#07 앞으로의 이야기들
#08 서울/경기 지자체휴양림 예약방법 및 일시
#09 강원 지자체휴양림 예약방법 및 일시
#10 충북 지자체휴양림 예약방법 및 일시
#11 충남 지자체휴양림 예약방법 및 일시
#12 전북/전남 지자체휴양림 예약방법 및 일시
#13 경북 지자체휴양림 예약방법 및 일시

#01 국립 용화산 자연휴양림
#02 나의 첫 휴양림 이야기



스팀잇! 사람을 잇다!


Sort:  

모아놓으면 좋은 정보글이네요. 수고 많으십니다 ^^

네 스팀잇내에서는 휴양림정보 올리는 분이 없으셔서 제가 선점을 좀 ㅎㅎㅎ

저도 최근에..
보령, 양양, 자연휴양림에 가서 잠도 자고 했는데요..
정말 좋더라고요...

네 정말 좋지요^^
다음주에는 보령에 있는 오서산휴양림으로 가는데 기대가 많이 됩니다^^
예약한 곳옆에 바로 대나무숲이 있다고 해서요 ㅎ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와우 부활 축하드립니다^^

어 휴양림 정보에 제가 가는곳도 있네요 ^^ 4월 중순에 금원산 자연휴양림 예약해 뒀죠!

잘하셨습니다.
홈페이지 들어가 보니 시설이 잘되어 있더라고요.
갔다와서 꼭 후기 남겨주세요^^

미세먼지 없는 휴양림으로 훌쩍 떠나고 싶어지네요.
sharehows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

ㅎㅎㅎ 항상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호돌박님은 한국 자연휴양림 몇 곳을 다녀보셨나요..?
프로의 냄새가 나네요..ㅎㅎ

저는 다녀온 곳은 30여곳이 좀 넘어요~
회수로는 같은곳도 여러번 가서 한 50여회가 좀 넘고요^^
한번가면 짧게는 1박에서 길게는 5박6일까지 머무르는데요.
최소 2박이상이 휴양림을 즐기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268.51
ETH 3201.9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