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amf’ poem] 난 심장이 없어 I have no heart

in #poem6 years ago

F6416552-542E-48C9-BAED-05A6F2B38287.jpeg



남자는 첫사랑에 자신의 심장 절반을 바치고
나머지의 절반을 그다음 사랑에
그다음 사랑엔 남은 절반의 절반
그래서 남자에게 첫사랑은 잊지 못하는 사랑


여자는 첫사랑에 심장 전부를 바치고
다음 사랑엔 다른 심장을 만들어 다 주고
그다음 또다시 만들어 사랑하기에
여자에겐 현재의 사랑이 가장 중요한 사랑




아마도 난 남자의 심장을 지닌 듯해
도려나간 그 부분의 상처와 아픔이 쌓여서
다음 사랑에도 아린 걸 보면
내가 만약 아파했다면
오직 너 때문에 아픈 게 아니었다는 걸


아마도 난 여자의 심장을 지닌 듯해
언제나 처음인 것처럼
모든 사랑에 내 심장 전부를 바치는 걸 보면
내가 만약 아파했다면
오직 너 때문이었다는 걸




I have no heart
I have a lot of heart







written, photographed by @madamf MadamFlaurt
#詩 #poem #heart #마담플로르의 거친시



[madamf’s poem]


the Spring snow 봄의 눈
the Moon 달
봄바람
나무의 눈 The eye of tree
Sorrow 슬픔 1
Not have been saved by others, 타인으로 구원받지 못하리니......
the Separation 이별
the Poison 毒
Great pretender
I'm intelligent and refined. 나는 지적이다, 나는 기품 있다.
the Odor 냄새
Lolita 롤리타, 자몽이
the Sun 태양
Savage
벚꽃민들레 cherryblossomdandelion
Transgender paradigm
Brain Fog 안개 낀 뇌
벚꽃비 cherryblossomrain
나무 the tree
다다이스트로 살고 싶다.
or 또는
A million petals 만 개의 꽃잎
네 가진 것으로 서러워 마라.
IbyU 너의 나
天長地久 my first love story
그의 그녀, the Bitter End
불가마 Furnace
the Sweet Memory 달콤한 기억



A878D0F8-9247-4278-974E-0838CB2A2B46.gif

Sort:  

아마도 난 짐승의 심장을 지닌 듯해
도려나간 듯한 상처와 아픔을 가지고
오늘 또 사랑을 찾아 나서는걸 보면
내가 만약 아파했다면
오직 또다른 너를 찾지 못했기때문이었다는 걸

크~ㅎ 고프다님 문장이 더 멋있다^^
이야~ 청출어람? 인데요ㅎㅎ

공감공감! ㅎ

조하조하! ㅎ

나도 여자의 남녀의 심장 두개를 장착하고 태어난 것 같아.^^
이런 통찰 멋진걸?

내가 쫌 멋지지?ㅎ
타타 닮아서 그렇지^^

아픈 사랑은 많이 안 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포스팅 제목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와 같네요...^^

에이트 노래죠.^^
저도 아픈 사랑은 이제 싫어요ㅠㅠ

망각덕분에 그 여유분을 다시 되찾았습니다.

오~ 되찾을 수 있다는 것을 몰랐네요.
완전히 잊을 수 있다면 늘 신선한 심장일텐데^^

완전히는 아니지만 망각과 덧씌움이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잘 읽었습니다 느낌표 좋습니다!!!
대체로 남자는 과거 속에서
여자는 현재 속에서 살고 있을 지도 모르겠네요
그러면 과거와 현재 속에서 사는 사람은 남자 같은 여자 또는 여자 같은 남자일지도 몰라요
그러면 미래는 아직 도래하지 않았기에 모르지요
봄날 행복하세요

사랑이라.......참 어렵죠.
그래도 멋진 시입니다.

제 심장은 천사님(@bonnieblue) 그분이십니다~ ^*

시를 쓰는걸 좋아하고 감상하는걸 좋아하는 저에게 오늘 정말 좋은 시를 보고 갑니다 ㅎ 직설적인 문체가 사이다같네요 ㅎ 팔로우하고 리스팀해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8.69
ETH 2645.91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