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한봄 합니다요!

ㅎㅎ
봄남자 고프다 ㅎㅎ

안타깝게도 봄타는 남자는 만나기 어려울거 같네요
제가 생각하기엔 남자는 가을이 더 마음에 와닿거든요

진정 없는 걸까요ㅠㅠ
기둥님도 가을 남자이시군요.^^

봄 타는 남자라... 흔치 않지요.
사실 한 명 알고 있긴 한데...

아무래도 그냥 가을타는 남자 추천드리는 편이 나을거 같아요 >_<;;

그 한 명이 전 궁금한데요.
팅키님^^?

ㅎㅎㅎㅎ 그러게요. 이걸 아쉽다고 해야되는건지;;;
그 한명, 소개는 해 드릴 수는 있는데 봄바람 나도록 허락(?)은 해 드릴 수가 없는지라..ㅠㅠ

그리고 봄에 유지관리(?)가 쉽지는 않더라고요 -_-;;;
다시 한번 생각해 보심이...;;

그 남자, 욕심내지 않을게요ㅎ
그 남자, 깨끗이 단념하겠어요^^•

음.. 혹시라도 주변에 또 없는지 두 눈 크게 뜨고 한번 찾아볼게요^^
매력적인 여인이 기다리고 계신다고..^^

적극적인 태도, 좋아요 ㅎㅎ
말씀만으로 감사해요 , 팅키님^^•

을묘월, 을묘월이야말로 봄바람을 느끼기 좋은 때죠. 작은 새싹들이 봄 바람에 살랑 거리는 달.

새싹은 여리고 생명력있지만
전 축축 쳐지네요ㅠㅠ
다행히 올 봄은 조금 나은 것 같기도 해요. ^^

가을 타는 남자, 봄 타는 남자.
계절마다 느낌이 달라서일까요? 두 부류의 남자가 다르다는 게 확연히 느껴지네요. 그런데 어떻게 다른지 정의내리지는 못하겠어요.
그냥 느낌적인 느낌? ㅎㅎㅎㅎ

가을 타는 건 쓸쓸할 거 같고, 봄 타는 건 싱숭생숭할 거 같고.
봄바람 타고 살랑살랑 예쁜 인연이 나타났으면 좋겠네요. :)

느낌적인 느낌이 중요하죠. ㅎㅎㅎ
불이님은 봄을 좋아하실 것 같아요.
따뜻함이 느껴져서인가요^^•

어쩜 봄만 되면 마음이 싱숭생숭 ㅜㅜㅋ

그래서 봄을 탄다는 건가요? 아닌가요?ㅋㅋ

봄 많이탑니다 ㅎㅎㅎ
아침부터 13도.... 햇빛만 쨍쨍이엿으면
날씨환상이였을텐데 ㅎㅎㅎ

ㅎㅎㅎ
봄 햇살에 타면 미백하기 힘드니깐
썬크림 꼭 바르고 다녀요.^^

죠기요. 글쩍, 그글쩍.

봄을타는 남자는 어떤...?

봄을 타는 남자라...ㅎㅎ

봄 타는 남자와 봄 바람이라니 +_+ 큿
좋다...

큿, 조타 +•+

자요! 오늘자 봄의 애월ㅋ

20180313_182252.jpg

제주의 잔물결
제주의 핑크빛 황금 노을
제주의 산산한 구름
제주......

제주 사진이 저를 설레게 해요.
심쿵...

그 남자가 봄바람이 난다면 더이상 봄의 쓸쓸함을 아는 남자가 아니게 되겠군요. 이거 아이러니입니다.ㅎㅎ 봄의 쓸쓸함을 아는 남자로 남을 것인가, 마담님과 만나 봄바람이 날 것인가!

ㅎㅎ
저를 만나 봄의 쓸쓸함을 모르는 남자가 되어 버리면
차버릴 것이고 그는 또 쓸쓸해지겠죠.
그는 결국 봄을 탈 수 밖에 없을 거예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1852.61
ETH 3084.08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