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amf’ poem]  I'm intelligent and refined. 나는 지적이다, 나는 기품 있다.

in #poem6 years ago (edited)

Madam Flaurt with Stock Flower
꽃말 : ‘영원히 아름답다',
‘어떤 역경이라도 밝게 극복하는 강인한 사람’


나는 지적이다.


지적이라는 것이 지능지수와 관계없다면
나는 지적이다.
지적이라는 것이 기억능력과 관계없다면
나는 지적이다.
지적이라는 것이 고학력과 관계없다면
나는 지적이다.




나는 기품 있다.


기품 있다는 것이 차림새와 관계없다면
나는 기품 있다.
기품 있다는 것이 행동거지와 관계없다면
나는 기품 있다.
기품 있다는 것이 분위기와 관계없다면
나는 기품 있다.




결국,
지적이지도 기품 있지도 않다는.

그러나,
지적이며 기품 있을 수도 있다는.




written by @madamf MadamFlaurt
#詩 #poem #마담플로르의 거친시


[madamf’s poem]


Sorrow 슬픔 1
Not have been saved by others, 타인으로 구원받지 못하리니......
the Separation 이별
the Poison 毒
Great pretender



A878D0F8-9247-4278-974E-0838CB2A2B46.gif

Sort:  

똑똑한 것과 현명한 것은 완벽하게 다르죠^^
마담님은 현명한 것으로:)

콘님, 감사합니다.^^
전 똑똑하지도 않지만
똑똑하단 말보다 현명하단 말이 훨씬 듣기 좋거든요.

나도 뭔가 흉내내고시포....음? 뭘 해볼까요?

난 착하다.
착한게 남에게 봉사하고 기부한 총량과 무관하다면 착하다.
난 멋지다.
멋이 얼굴과 몸매와 차림새와 무관하다면 난 매우 멋지다.
하...즐거워요!^^

참 잘했어요.^^
화린님은 착하고 멋진 분이에요.
좋은 꿈 꾸고 계시겠죠...

인정합니다!!!!스티밋 세계에서 가장 지적이고 기품 있는 마담에프 샘!!!
밤이 깊었습니다
편안하고 행복한 꿈 꾸세요

칭찬 감사합니다.
핑크던트님도 따뜻하고 평온한 밤 되세요.^^

시의 핵심적인 주제와는 살짝 떨어져 있는 이야기지만 이제 정말 지식의 양이나 기억력은 별 의미가 없는 것 같습니다. 사소한 디테일은 검색을 통해 충분히 덧붙힐 수 있으니까요. 21세기에 정말 중요한 것은 통찰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어떠한 현상을 마주했을 때 무의식적인 가치판단보다는 냉철한 분석을 할 수 있는 그런 지적인 사람, 저도 될 수 있을까요?

그럼요. 저는 진작에 알아본 걸요.
‘고래 메르헨’ 으로 증명하셨구요.
사사공님이 냉철하고 지적인 분석가로 성장하시리라 믿습니다.
저는 무의식적 통찰을 맡겠습니다. ^^

madamf 님 사진은 졸업사진 ? 인가용 ~~
같이 써진 글이 넘 좋아요 ~~ ^^

졸업은 아주아주 옛날에 했어요ㅎ
사진은 스톡꽃 선물 받고 찰칵! 한 거예요.
글 좋아해주시니 감사해요.^^

~면이 (없으)면, 결국은~이다.
(지적이건 기품이건 다 벗겨졌으)면, ~이다.
그렇게 살고 싶습니다.

그렇게 살아요, 우리^^

ㅎㅎ! 역설의 묘미인가요?

역설 아니고 진실이에요 ㅎㅎ

지적이고 기품 있으신 마담플로르님~ 어떤 역경이라도 밝게 극복하는 사람, 제 눈 앞에 계셨군요! 오늘도 플로르님의 흔적 몰래 훔쳐 보고 달아납니다.

달아나지 마세요ㅎㅎ
이전 글까지 읽어주시니 기쁘기 그지없네요^^•

댓글 달러 하루종일 품 팔았는데 마담님 블로그에 빠져서 다니기 귀찮아지네요^^ 환상적이라 감히 표현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빈센트님^^•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752.07
ETH 2324.76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