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amf’ poem] 불가마 Furnace

in #poem6 years ago

5126F7E2-C69B-40D3-8B1D-E42DF367D3DB.png




여인들은 시뻘건 불이 휘몰아치는
불구멍으로 기어들어간다.
혀처럼 날름이는 불의 숨길이 여인을 핥는다.
떨리는 여인의 살에 꽃이 핀다.


가슴속에 불을 지닌 여인, 하나 둘 셋.
불을 내뿜으며 불가마 안에서 수다를 떤다.
억울하고 아픈 마음에 불로 흠뻑 취한다.
자기 안의 여자를,
자기 밖의 여자를
불길에 증발시킨다.
꽃이 된 살점이 툭툭 떨어진다.


여인들의 육체는 시리다.
불가마의 열기에도
거적을 뒤집어쓰고도 덜덜 떨고 있다.
불을 깊숙이 받아들이려 벌거벗은 여인도 있다.
이 구멍, 저 구멍에서 눈물이 흘러내린다.
여인의 입이 벌어진다.
음의 꽃잎도 활짝인다.
모든 것을 받아들일 수 있는 몸, 하나 둘 셋.


들어와,
잠든 나를 일으켜,
심장에 밀어 넣고 요분질을 친다.
뜨겁고 거친 교성을 내며
눈동자에 맺힌 불을 번뜩인다.



29657D71-F5EA-4419-9473-41F0D63AC38A.png
봄추위가 봄비에 시린 날, 불가마 하고 싶은 날





written by @madamf MadamFlaurt
#詩 #poem #마담플로르의 거친시



[madamf’s poem]


the Spring snow 봄의 눈
the Moon 달
봄바람
나무의 눈 The eye of tree
Sorrow 슬픔 1
Not have been saved by others, 타인으로 구원받지 못하리니......
the Separation 이별
the Poison 毒
Great pretender
I'm intelligent and refined. 나는 지적이다, 나는 기품 있다.
the Odor 냄새
Lolita 롤리타, 자몽이
the Sun 태양
Savage
벚꽃민들레 cherryblossomdandelion
Transgender paradigm
Brain Fog 안개 낀 뇌
벚꽃비 cherryblossomrain
나무 the tree
다다이스트로 살고 싶다.
or 또는
A million petals 만 개의 꽃잎
네 가진 것으로 서러워 마라.
IbyU 너의 나
天長地久 my first love story
그의 그녀, the Bitter End



A878D0F8-9247-4278-974E-0838CB2A2B46.gif

Sort:  

무척 hot 한 시군요.ㅎㅎ 잘 읽었습니다.

몹시 뜨겁죠?ㅎㅎ
패닥님, 굿밤 보내세요.^^

뭔가 열기가 느껴지네요..

호주에는 불가마가 없겠죠?^^

시드니에는 있는 것 같은 데..여긴 없어요. 그대신 난 뜨거운 걸 먹으면 내머리의 가마가 불가마가 된답니다.

ㅎㅎㅎㅎㅎ
스팀잇 최고의 ‘아재미’ 소유자로 켄스타님을 선정합니다.ㅋㅋ

상장과 트로피를 달라 ㅋㅋ

제작 기간이 걸릴 것 같아요 ㅎ 준비성없는 운영진ㅋ
꼭 수여하도록 할게요, 언젠가^^

뭔가 글의 분위기가 강하게 다가오네요. 어렵습니다ㅠ.ㅠ

어렵나요?ㅠㅠ
다가온 그 느낌, 그대로 느껴주시면 되어요.^^

전...속에서 화가....
아무리 주변을 뜨겁게 해도 냉하기만 하네요 ㅠㅠ

화가 그득한데 냉한 마음 알아요.ㅠㅠ
뭘해도 냉해질 땐 사랑에 빠지는 게 제일이죠.^^

ヽ( ̄д ̄;)ノ=3=3=3 🔥 나이를 먹으니 더운것도 추운것도 힘들어요 ~ 봄이 더 길었으면 좋겠어요~ 마담님의 불가마는 진짜 뜨거워보이네요.(╹◡╹)😊

저는 더위는 잘 견뎌요.ㅎ
추운 건 정말ㅠㅠ 뼛속까지 시리다는 말이 정말, 나이먹으니 실감되잖아요ㅎㅎ 그래서 불가마를 좋아하죠^^•

앗! 뜨거! 오늘 화끈화끈하네요 ㅎㅎㅎㅎㅎ 저 오늘밤 한가한데 무슨 영화 볼까요? ㅋㅋㅋ

ㅎㅎㅎㅎㅎ 화끈한 영화 하나 당기시죠ㅎㅎ
‘Blue Jasmine’ 보셨나요? 최근에 샐리 호킨스 때문에 봤는데, 언제나 완벽했던 ‘케이트 블란쳇’이 완전 망가지는 모습이 뭐랄까, 기분 묘했던 영화예요. 추천!^^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01.83
ETH 2650.2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