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amf’ poem] the Spring snow 봄의 눈

in #poem6 years ago (edited)




봄의 눈보다 아름답고 애잔한 하루
봄의 눈보다 빨리 녹아버릴 기억



널 접어둘게
내 존재가 미안해지지 않도록


A7153DDE-F903-4F93-9711-D6CDB9A32702.jpeg


Beautiful day not less beautiful than spring snow,
Memories melt faster than spring snow,


I will Forget you.
Because I am sorry for my existence.



A22CBA66-1AB1-4263-9939-8BEA73D45E30.jpeg
아름다운 캘리그래피는 @aromi 아로미님의 작품입니다. 아로미님, 감사합니다^^•

written, photographed by @madamf MadamFlaurt
#詩 #poem #photography #마담플로르의 거친시





[madamf’s poem]


나무의 눈 The eye of tree
Dawn Ejaculation 달콤한 새벽
Sorrow 슬픔 1
Not have been saved by others, 타인으로 구원받지 못하리니......
the Separation 이별
the Poison 毒
Great pretender
I'm intelligent and refined. 나는 지적이다, 나는 기품 있다.
the Odor 냄새
Lolita 롤리타, 자몽이
the moon 달



A878D0F8-9247-4278-974E-0838CB2A2B46.gif

Sort:  

모든 것은 소멸되기에 그 존재에 의미가 있다 들었습니다. 그렇다하더라도, 어떤 이유로든지 이별엔 익숙해지지 않는 게, 사람 마음인가봅니다. 그럼에도 단단해져가는 요즘입니다.저는요. 플로르님께도 아물어가는 시간 되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키스먼저할까요? 라는 드라마 1화만 보았었는데, 저는 재미있게 봤습니다.

키스 먼저 할까요? 저도 요즘 보는 드라마예요.
마더, 미스티도 보고 있죠. 실은 본다기 보가 듣는다고 할 수 있죠. 드라마 틀어놓고 스팀잇 하니까요 ㅎ
키스...는 대사가 정말 유머감각 있으면서도 감성을 건들어서 좋아요. 배유미 작가님 프로필을 보니 로망스의 작가님이네요. 키스... 도 이별 관해 생각하게 되는 스토리죠. 1회만 보셨다니 정주행을 권해드려요.

그렇군요, 저도 정말 유쾌하게 보았어요. 특유의 정신 놓을 듯한 아픔을 찌르는 감성과 그것을 아우르는 유쾌함. 키스... 의 장면 하나하나 대사 한마디 마디가 잊혀지지 않는 이유네요.이렇게 된 이상 정주행 가야겠네요:D 아쉽게도 다른 작품들은 보지 못했어요. 키스... 스팀잇과 함께 또다른 재미가 되겠는걸요:)

저도 로망스도 제대로 안 봐서 이 작가님은 처음인데, 마음에 들어요. 다음 드라마도 보게 될 것 같은 느낌ㅎ
보보님, 잘자요^^

좋은 주말입니다 :)

사진도 직접 찍으신건가요? 모네의 수련 그림 같네요 ㄷㄷ

직찍사입니다 ㅎ
마담의 벚꽃이에요ㅎㅎ

와~ 바로 써주신 거예요?
이렇게나 빨리?
이렇게나 아름다운 필체로!
제 짧은 시를 빛내주시니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아로미님! 좋은 꿈 꾸세요. ^^

아침 마실 왔습니다. 감수성 풍부한 마담님. 좋은 하루 되십시요

켄스타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눈이 정화되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포스팅입니다. 멋진 하루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해요, 심톨님.
멋진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사진이 너무조아요. 사진 갈취해가겠삼

멋져요 마담님은 정말 스팀잇의 숨겨진 보물같은 예술인이시랄까.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00.82
ETH 2567.08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