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amf’ poem] Sorrow 슬픔 1

in #poetry7 years ago (edited)

A2B0C1CD-4037-4537-B056-0875B5F4F459.png


심장이 건조하다.
수분이 쫙 빠져나가서
버쩍버쩍
심장이 갈라진다.


슬픔을 느끼고 싶다.
심장이 건조증을 앓을 때는
아무 것도 느껴지지 않는다.
아무것도 느끼지 못할 때
나는
슬픔이 절실하다.
다른 어떤 감정도 아닌 슬픔이.


건조한 심장으로는 무엇도 사랑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면 미리미리 수분 크림을 잔뜩 발라둘 걸.
완전히 말라버린 심장은 뭘 쳐발라도 촉촉해지지 않는다.


이 상태의 심장으로는
아무도 사랑하지 못하고
아무에게도 사랑받지 못하고 죽을 것이므로
슬프지만
심장을 교체하는 수 밖에 없다.


오늘 밤
달빛 아래서
세상에서 가장 슬픈 심장과
나의 심장을 바꿀 것이다.


지금
나는
나의 심장과 이별해야 하는 슬픔을 느낀다.


written by @madamf MadamFlaurt
#詩 #poem #마담플로르의 거친시



[madamf’s poem]

Dawn Ejaculation 달콤한 새벽
미안하다 Sorry, but I don't love U
The shark 상어
외롭고 높고 쓸쓸하다 해도
Wander like the wind! 방랑하라, 바람처럼

나무의 눈 The eye of tree
나에겐 해마가 없어
늙은 소녀 1, 2
고통이 톡톡,
유배 流配
사진
요절
샘 or 변기
Highway Requiem 하이웨이 레퀴엠
onenight with author 문호와의 원나잇



A878D0F8-9247-4278-974E-0838CB2A2B46.gif

Sort:  

심장이 건조하다..
왠지 마음이 너무 아파오는 말이군요.

공감에 감사드립니다.

수분크림 공동구매 합시다. 저는 뇌에다가.. 휘리릭~

ㅎㅎ
제가 구매해서 하나 드릴게요.
멀린님, 촉촉해지세요. ^^

건조해진 심장과 이별해야 하는 슬픔이라니 ㅠㅠ.. 표현이 너무 절절하네요

공감해주시는 분이 있어 좋습니다.
낭만그래퍼님, 편안한 밤 되세요.^^

흥분만 절대 가치 삼는 시대에 슬픔이라니요~^^ 요즘은 슬퍼할 줄 아는 사람도 드물죠.

그러게요. 슬픔이라니요.^^
인석님, 팔로우 했으니 자주 뵈어요.

심장이 얼어붙으면 더 이상 슬프지도 않죠. 상처받을 일도 없구요.

얼어붙은, 건조한 그런 느낌이 지속되면
슬픔도 상처도 그리울 때가 있어요.

슬픔이 필요한 순간들이있어요
괜히 그 순간들을 다른것들로 채우려하면 오히려 탈이 났던것같아요. 나중에 그 슬픔은 곱절이 되어서 돌아오더라구요. 슬픔도 필요한감정 중에 하나인것같아요
글 잘 읽었습니다 :) 소통해요

그런 마음에서 시를 썼던 것 같습니다.
자주 뵈어요.
수몽님의 슬픈 그림도 기대할게요.

와....
시인의 언어는 다르네요. 분명 한국어인데 제가 아는 한국어와는 또 다른 한국어 같은 느낌?

쉬운 시이니까 글자 그대로 느껴주시면 된답니다.
아름다운 수지님.^^

건조해진 심장은 주인에게서도 버림받는 건가요? ㅠ.ㅠ

건조한 심장이 필요한 이에게로 갔을 거예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527.13
ETH 2375.0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