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amf’ poem] Not have been saved by others, 타인으로 구원받지 못하리니......

in #poetry7 years ago (edited)

49937017-702F-4CAB-A383-B98EA181A61A.jpeg




내게 구원이 되어줄 존재는 없으니
내 스스로 구원될 수밖에



자의식이 강한 자는
타인으로 구원받지 못하리니



스스로 만족하지 못하면
그 무엇도 의미 없으므로






written by @madamf MadamFlaurt
#詩 #poem #마담플로르의 거친시 #짧은시



[madamf’s poem]

Dawn Ejaculation 달콤한 새벽
미안하다 Sorry, but I don't love U
The shark 상어
외롭고 높고 쓸쓸하다 해도
Wander like the wind! 방랑하라, 바람처럼

나무의 눈 The eye of tree
나에겐 해마가 없어
늙은 소녀 1, 2
고통이 톡톡,
유배 流配
사진
요절
샘 or 변기
Highway Requiem 하이웨이 레퀴엠
onenight with author 문호와의 원나잇
Sorrow 슬픔 1



A878D0F8-9247-4278-974E-0838CB2A2B46.gif

Sort:  

아 존경하는 마담에프 샘!!!
헨리 제임스의 소설 '여인의 초상'에 나오는 자유롭고 독립적인 삶을 꿈꾸는 여인 이사벨 아처가 생각납니다
제가 전능하신 신이라면 진심으로
구원해드리고 싶습니다 !!!!!

헨리 제임스는 아직 만나지 못한 작가입니다.
이사벨 아처, 그녀의 삶이 궁금하고
플로베르의 영향을 받았다고 하니 급관심이 발동하는군요.
읽어보고 어떤 의미로 이 댓글을 적으셨는지 사색하겠습니다.

종교의 경전이나 율법의 한 구절처럼 들리는 문체와 피동적 구원을 거부하는 주제 의식이 강한 역설적 대비를 이루는 짧지만 인상적인 작품이네요!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와~ 사사공님!
사사공님의 정체가 궁금해지는 문장이네요.
댓글 덕분에 저의 비루한 글이 빛나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타인의 구원을 원하지 않으시니 보팅만 해드릴 수 밖에..

보팅은 구원입니다. ^^

내 스스로 구원하고자 하는 님에게 풀봇을...!^^
오늘에야 요청하신 콜라보가 나왔습니다.^^

기대 이상의 작품에 오늘밤, 기분이 풀봇입니다.ㅎ
타타님, 감사합니다. ^^

비견이 강하신가 봅니다. ^~

비견이라.....
제가 무식하여 그 의미를 파악할 수 없으니....
한자나 그 의미를 던져주시면 감사하겠어요. ^^

멍리학에서 자기 주체성, 독립성이 강한 경우 비견이 많다라고 하더라구요. ^~

제가 비견이 많습니다.^^
멋진 단어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뜬금없는 소리긴 하지만 시쪽 소모임은 언제쯤 스팀잇에 생겨나려나요? 그렇다면 무척 멋질 것 같아요^^ 인원이 채워진다면 마담님이 소모임 지기를 하실 수도 있겠네요!

아직 시모임은 없군요.
저는 지기를 할만한 소양도 그릇도 못되어요.
전 그저 아웃사이더이고 싶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527.13
ETH 2375.0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