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amf’ poem] Brain Fog 안개 낀 뇌

in #poem6 years ago (edited)

91C3233A-834A-406C-90CC-3CCE448BAD03.png




나의 뇌는 안개 낀 숲이다.
구부러진 소나무와
음탕한 꽃과
기괴한 짐승이
낮고 기분 나쁜 소리를 내는 숲이다.
구경꾼들로 더럽혀진 숲이다.






나의 뇌는 부유물이 떠있는 어항이다.
지저분한 사료가 던져진다.
배를 채운다.
시체가 썩어 뿌연 연못이다.
뇌는 늪이 된다.
더러운 뇌로 산다.
말할 수 없이 불쾌하다.






전생의 기억조차 없는 순수한 뇌로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았던 태초의 뇌로 돌아가고 싶다.





8C59DAB3-B47E-4CBA-965D-D1B4340987E0.jpeg




written, photographed by @madamf MadamFlaurt
#詩 #poem #poetry #fog #brain #마담플로르의 거친시



[madamf’s poem]


the Spring snow 봄의 눈
the Moon 달
봄바람
나무의 눈 The eye of tree
Dawn Ejaculation 달콤한 새벽
Sorrow 슬픔 1
Not have been saved by others, 타인으로 구원받지 못하리니......
the Separation 이별
the Poison 毒
Great pretender
I'm intelligent and refined. 나는 지적이다, 나는 기품 있다.
the Odor 냄새
Lolita 롤리타, 자몽이
the Sun 태양
Savage
벚꽃민들레 cherryblossomdandelion
Transgender paradigm



A878D0F8-9247-4278-974E-0838CB2A2B46.gif

Sort:  

나의 뇌는 어떤 뇌일까...
속물... ㅠㅠ

이런 속물!ㅎㅎ
괜찮아요, 나하님...
사람은 모두 어느 정도 속물이니까요.

(๑>◡<๑) 잠을 마니마니 자면 좀 순수해져있지 않을까요~ ㅎ

제가 그래서 잠이 많아요. 무지ㅎㅎ

그 뇌....
음산하지만 왠지 가보고 싶은 인적 드문 숲의 느낌이네요.
문득 서늘해져요.

안개가 끼면 숲은 그런 기운을 풍기죠.
음산하지만 빨려들어가요.

안녕하세요 마담님~~
오랜만이에요 ㅎㅎ 돌아왔습니다.ㅋ
이번에 스파임대 해드린 분들 일괄 회수 하려고 댓글 남겨요 ^^
앞으로도 자주 뵙겠습니다~~ ^^

와아~ 미술관 철이님~
보고싶었어요. ㅎㅎ
여행 무사히 다녀오신 거죠?
어디 다친덴 없구요?ㅋ
안 그래도 돌려드려야 하는데 하고 있었어요.
미동님 덕분에 편하게 스팀잇했어요.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이제 자주 볼 수 있는 거 맞죠?^^

넹 자주 찾아뵐게요~~ 글을 자주 쓴다는 이야기는 못드려도.ㅎㅎ
마담님 글을 보러와야죠.ㅎㅎ
편하게 쓰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마담님에게 스파임대해 드린건 제 자랑거리 중에 하나에요 ^^
자주 뵈요~~~ ㅎㅎ

미동님 안 계시니니 똑땅해ㅠㅠ서 눙무리 나구 ㅠㅠ
애교 떨데가 없어서 띰띰해~ 죽는 줄ㅋㅋ

난 미술관 철이님의 자랑거리다~~ㅎㅎ 자랑해야겠어요.^^

ㅎㅎㅎㅎㅎㅎ 간만에 보니 넘 좋네요 마담님의 저 말투.ㅋㅋㅋㅋ
왠지 만나면 못할 거 같지만 실시간으로 들려주시길 ^^

못할 것 같나요???ㅋㅋㅋ

뭐죠? 이 자신감은.ㅎㅎ 빛블루님이 많이 봐왔던 그 애교인가보네요.ㅋㅋ
심장어택은 하지 말아주시길 ㅎㅎ

빛블루님은 못보셨을 걸요 ㅎㅎ

음산하고 위험해보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호기심에 들여다보고 싶은 곳이군요.. ㅎㅎ

가끔 들여다봐주세요.
안개가 걷히면 신선할 거예요.ㅎㅎ

저의 뇌는 온갖 환상과 물질욕으로 가득찬 뇌일까요 ㅠ 시 잘 봤습니다 ^^ 팔로 & 보팅 해드리며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태초의 뇌는 어떤 뇌인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39
TRX 0.12
JST 0.040
BTC 70118.22
ETH 3546.28
USDT 1.00
SBD 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