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amf’ poem] 다다이스트로 살고 싶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poem6 years ago (edited)

5D7155BE-A3D2-4504-9932-96FC19ADA3EE.png




내가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지
그렇게 되기 위해 충분히 노력했는지
생각하니 괴로웠다.




카리스마가 가득한 나날들을 살아왔음에도
나는 카리스마를 느끼지 못했다.




무슨 꿈을 꾸는가?
남은 생을 어떻게 살길 바라는가?




도덕적이며
자유로운 몽상가,
다다이스트로 살고 싶다.




도덕적이지 못하면 양심이 힘들 것이며
자유롭지 못하면 영혼이 괴로울 테니까,
무엇인가로 정의되면 무엇인가로 살아야 할 테니까.










카리스마 : charisma, 신의 은총
다다이스트 : dadaist,
아무것도 아닌 사람, 아무것도 아니기에 모든 것이 될 수 있는 사람. 본래의 뜻(허무주의적 예술가)을 벗어난 지극히 개인적인 해석.


written, photographed by @madamf MadamFlaurt
#詩 #poem #poetry #dadaist #마담플로르의 거친시



[madamf’s poem]


the Spring snow 봄의 눈
the Moon 달
봄바람
나무의 눈 The eye of tree
Sorrow 슬픔 1
Not have been saved by others, 타인으로 구원받지 못하리니......
the Separation 이별
the Poison 毒
Great pretender
I'm intelligent and refined. 나는 지적이다, 나는 기품 있다.
the Odor 냄새
Lolita 롤리타, 자몽이
the Sun 태양
Savage
벚꽃민들레 cherryblossomdandelion
Transgender paradigm
Brain Fog 안개 낀 뇌
벚꽃비 cherryblossomrain
나무 the tree



A878D0F8-9247-4278-974E-0838CB2A2B46.gif

Sort:  

다다이스트란 말을 처음 들었는데 설명대로라면 정말 되고 싶은 아이덴티티네요! ㅎㅎㅎ

그런가요?
같이 되도록 해요, 로망님ㅎㅎㅎ

( ◠‿◠ )마담님은 이미 다다이스트에요~ ㅎ

그렇게 보인다니 좋해야 하나, 아닌가...
잠깐 생각했어요. 좋은 걸로^^

좋은거에요~ (^_^)

아무것도 아니기에 모든것이 될 수 있는 사람.
관념의 틀 밖으로 나와 자유로움을 만끽하고 싶어요 :)

올리아님은 그럴 수 있을 거예요.
상상력이 있으니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593.58
ETH 2950.87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