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amf’ poem] 벚꽃비 cherryblossomrain

in #poem6 years ago (edited)

5973B4EF-6C80-4750-AE40-A6A8F0113ECC.jpeg




벚꽃이 흐드러진 희리산의 봄은 눈부셨다,
너의 사랑처럼.




만개한 후 꽃은 비처럼 흩날리고
탱천했던 꽃잎,
생의 숨결이 잦아든다.
너의 꽃이 진다.




너의 사랑이 진 자리에 나의 사랑이 피어난다.
미처 몰랐다,
너의 사랑이 그토록 아름다웠다는 것을.




벚꽃비가 내린다.
그 꽃 위로 비가 닿는다.




닿아있기만 해도 좋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너와 나는 닿을 수 없었다.




내가 떼어져 나온 그 자리,
네가 있다.
연초록의 네가.







written, photographed by @madamf MadamFlaurt
#詩 #poem #poetry #rain #마담플로르의 거친시



## [madamf’s poem]


the Spring snow 봄의 눈
the Moon 달
봄바람
나무의 눈 The eye of tree
Sorrow 슬픔 1
Not have been saved by others, 타인으로 구원받지 못하리니......
the Separation 이별
the Poison 毒
Great pretender
I'm intelligent and refined. 나는 지적이다, 나는 기품 있다.
the Odor 냄새
Lolita 롤리타, 자몽이
the Sun 태양
Savage
벚꽃민들레 cherryblossomdandelion
Transgender paradigm
Brain Fog 안개 낀 뇌



A878D0F8-9247-4278-974E-0838CB2A2B46.gif

Sort:  

화사한 꽃 잎의 사랑은 뒤로 하고
진한 푸른 빛 사랑이 마담님에게 함께 하길~~

오~ 호돌님! 멋지네요.
진한 푸른 빛 사랑 좋아요.^^

(╹◡╹)보통 일본영화에서 벚꽃이 많이나오면 주인공이 죽습니다. 화려하지만 짧은생을 마감하지요 ~ 한국엔 벚꽃앤딩~ 일본엔 사쿠라 노래가 요즘엔 자주 들리겠네요 ~ ㅎ

갑자기 일본 영화가 보고 싶네요.
아론님! 뉴욕의 벚꽃도 만개했나요?^^

(╹◡╹)이번 주말에 날씨가 괜찮다면 워싱턴DC로 보러갈려고요~

이번 주가 만개군요.
아! 아름답겠다 ㅎ
워싱턴의 꽃, 이쁘게 담아주세요.
날씨가 좋다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00.82
ETH 2567.08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