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amf’ poem] the Sun 태양

in #poem6 years ago (edited)

703E2729-BE3D-499D-9F77-B0D8CA26761D.jpeg




눈앞에 숱한 광경이 펼쳐져 있었지만
나에게는 오직 태양만이 존재했다




그를 마주하고 눈 감으면
온통 붉은색으로 가득했다
붉은 불이 춤을 추듯 너울거리는 그의 형상
태양이 가득한 순간, 죽고 싶었다
이방인처럼




살아있는 그의 숨길
황금빛 아우라가 나의 눈에서 점점 커져갔다
어슴푸레했던 그의 실존이
나에게서 선명해져가는 과정을
맥없이 바라보다
그 강렬하고 뜨거운 것을
받아들이지도 멀리하지도 못하고 있었다








written, photographed by @madamf MadamFlaurt
#詩 #poem #마담플로르의 거친시




## [madamf’s poem]


the Spring snow 봄의 눈
the Moon 달
봄바람
나무의 눈 The eye of tree
Sorrow 슬픔 1
Not have been saved by others, 타인으로 구원받지 못하리니......
the Separation 이별
the Poison 毒
Great pretender
I'm intelligent and refined. 나는 지적이다, 나는 기품 있다.
the Odor 냄새
Lolita 롤리타, 자몽이



A878D0F8-9247-4278-974E-0838CB2A2B46.gif

Sort:  

태양의 강렬한 빛. 그 빛이 매혹적이기에 위험해보입니다.

태양 위험하죠.
제가 태양 몹시 쬐고 다니다가 피부가 엉망이 된 상태거든요ㅠㅠ

저런~^ㅜㅜ

회복이 안되고 있어요 ㅠㅠ 엉엉ㅎ

마담님 시는 정말 멋져요...
강렬한 느낌...

ㅎㅎ좋아라 ㅋㅋ

들렸다가요.😊

들렸다만 가시나요? 켄스타님^^

자그마한 돈봉투 살포시 문틈에 끼어넣고 왔는 데 못보셨어요?😊

문틈 들여다볼게요.
감사해요, 켄스타님^*

쁘님, 얼음 좀 넣어줄께요. 너무 뜨거워도 문제입니다.

그래서 저는 달덩이가 좋습니다. 따스한 블루같아요.

달의 온도를 느끼시는군요.
태양도 달도 좋아요.^^

저는 sf를 상상했습니다. 외계인을 처음 만난 지구인의 느낌...

아, 그것도 근사한데요.ㅎ
다양하게 느끼시면 저는 기뻐요.^^

너무나도 강렬해서 받아들이지도 멀리하지도 못하는 것! 말로는 못하지만 어떤 느낌인지는 알 것 같아요 :)

느낌, 느끼면 전부죠^^

뜨거우면 적당한 곳이 좋지요.
어느 정도의 거리가 그 기운이 나를 해치지 않게 하거든요.

맞아요. 태양이 저의 얼굴을 해쳤어요.
기둥님, 좋은 하루 되세요.^^

저는 무언가 애잔함으로 다가오는 시이네요:)

애잔함을 느껴주시다니!
역시 새벽 감성의 아이콘이네요. 콘님^^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부지런한 짱짱맨님!
감사합니다.^^

태양의 강렬함은
받아들일수 조차 없어 눈을 감게 되지만 그 진한 잔상이 남아 잊을 수도 없는 듯 합니다.

오~ 바로 그 느낌입니다.
호돌님, 굿밤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664.80
ETH 2569.7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