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회 백일장 3일차 결산]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잇 백일장.png

제 2회 백일장 3일차 (7월23일 일요일) 결산

현재시각 7.23 / 11 : 57분

글 : 27편 (금일 16편)

@clarkgold 님의 [백일장 참여 1편]미안해. 사랑했다.
@rt4u 님의 [백일장 2회] 예의
@lekang 님의 [백일장 참여] 게하에서 겪은 무서운 이야기 -8. 매니저-

@inverse 님의 [백일장 참여] 나의 어린 시절 # 1 처음으로 삥뜯긴 날
@isaaclab 님의 [백일장 참여] 일과 사랑. 당신의 선택은?! (부제 : 나랑 회사 중 뭐가 더 중요해?!)
@d-m님의 [백일장 참여]찌질의 역사..
@tata1님의 [백일장참여] 완벽한 아이의 비밀
@successtrainer님의 [백일장 참여] UFO 헌터, 그와 함께 UFO를 조우하다.
@tangerine님의 [백일장 참여] '사랑'하지 않는 이유
@kmlee님의 [백일장 참여] 남녀 간(間)
@tata1님의 [백일장참여] 완벽한 아이의 비밀 2부

@songjungue 님의 백일장 참여
@zzrococo 님의 [백일장 참여] 소소했던 무서운 이야기 - 우리 집
@tutorcho 님의 [백일장 참여] 부끄러운 나의 변사.... (유머)
@kimsungmin 님의 [백일장 참여] 깊은 기억속의 첫사랑
@doogie 님의 (백일장 참여) 끝사랑!
@theduck 님의 [백일장 참여] 세계지리 선생님께
@jiuun 님의 [백일장 참여] 사랑 안해, 좋아해.
@bree1042 님의 [백일장 참여] '자기 앞의 생' by 에밀 아자르 - 사랑이, 필요하다
@vimva 님의 [백일장 참여] 내 인생 가장 빛났던 순간 - 철학을 만난 순간들
@hwan100 님의 [백일장 참여] 평범했던, 어두웠던 일상의 풍경을 바꿔줬던 사람
@ghana531 님의 [백일장 참여] 내 인생, 반짝 반짝 빛났던 커피 이야기
@dmy 님의 [백일장 참여] 사랑하지 못했던 사람.
@happyworkingmom 님의 [백일장 참여] 너는 나의 첫정이었다
@yurizard 님의 [백일장 참여] 썸...인걸까?
@nyoung90 님의 [백일장 참여] 이제는 만날 수 없는 너에게 닿기를
@happadai 님의 [백일장 참여] 어, 나 얘 아는데? & Kay씨 혹시 Kay씨 알아요? -> 웃픈 시리즈의 연장

총 보팅수, 댓글수, 평균 보팅수, 댓글수는 적지 않겠습니다. 음.. 뭔가 평균을 내서 상대적 박탈감과 동시에 성적을 짓는것 같아서 그만 두기로 했습니다. 공지된 바와 같이 순위 선정에 있어서만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3일차가 지나갔습니다. 참, 다들 오늘이 마지막이라고 생각하시는 것 같은데 공지에 분명 월요일 자정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이번 자정이 아니라 내일 자정입니다 ㅎㅎ

아직 하루가 남았으니 꼭 참여부탁드립니다! 현재 보팅파워가 많이 올라와 한편당 4$이상씩의 보팅이 가능합니다. 꼭 참여해서 보팅도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

암튼 오늘이 일요일이라 그런지 갑자기 참여율이 급격히 높아졌네요. 정말 좋습니다!

게다가 1회차때 참가해주신 분들이 칼을 갈고 나오셨는지 진짜 어마어마한 필력을 자랑하셔서 좀 무서웠습니다.. 저번에도 글들의 수준이 너무 높아서 제가 선정하기 무섭다고 했는데 이번에도 비슷한 의미로 무서움을 느꼈습니다.

아 물론, 제가 무서운건 이번에들 올려주신 그 무서운 글들때문은 아닙니다. 무서운글들 하나도 안무서웠습니다~ 훗ㅎㅎ 전 겁쟁이가 아니니까요~~ 무서워서 이틀간 잠을 제대로 못잔것도 아닙니다. 더위때문에 못잔겁니다 ㅋ

자, 그럼 내일 마지막 하루도 많은 참가작으로 유종의 미를 거두었으면 좋겠습니다 ^^


참가자가 아니시더라도 이 작품은 꼭 상을 받아야한다고 생각되는 글이 있다면 보팅과 댓글을 남겨주세요! 태그는 wc2를 이용하고 있으니 저 태그로 오시면 이번 백일장 참여작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본 결산글의 모든 작가보상분 수익은 시상자를 제외한 백일장 참가자들에게 균등분배 됩니다.

본 백일장 개최, 참가 공지를 보시려면 '제 2회 백일장 개최'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대문을 만들어주신 @weee 님께 제 사랑과 감사, 존경심 모두를 가져다 바치는 바입니다.-


[추가]

1.제가 쓴 댓글은 순위선정시 댓글 갯수에 1개만 포함됩니다. 이야기 나누게 되는 경우가 있어 룰을 추가했습니다.

2.출품작의 갯수는 상관이 없습니다만, 순위선정시엔 총합이 아닌 더 좋은 성적을 올린 글을 기준으로 선정을 하게 됩니다.

Sort:  

2회 백일장이 흥하고 있네요 ㅎㅎㅎ

대문이 아주 멋지네요.
백일장 참여하시는분들 모두 응원합니다-!

ㅋㅋ그쵸 대문이 진짜 너무맘에 들어요 ..ㅠㅠ 언제나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내일 백일장 끝나는대로 찾아뵙지요 ㅎㅎ

비록 백일장에 참여하지는 못했지만, @marginshort 님의 좋은 활동에 응원 드립니다~!!

백일장이 끝나는대로 skt1 님 블로그에 쪼르르 달려가 밀린 글들 읽고 정보와 마음의 평화를 얻겠습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

대문 취저입니다 ㅠㅠ 찬양222

외쳐! 갓 @weee eeeee!! ㅋㅋㅋ 완전 제대로 저격당해버렸습니다 ㅠㅠㅋㅋㅋ

ㅋㅋ 농담이에요. 평균 계속 있어도 괜찮습니다.

ㅋㅋㅋㅋ농담이신건 알긴했습니다. 그래도 뭔가 제 마음이 불편해서 ㅠㅠ 백일장이란게 보팅이나 댓글이 중요한게 아닌걸 알면서도 왜 남들따라해보겠다고 괜히 저런걸 넣었는지 후회스럽고 창피합니다 ㅠ;;

정말 감사드려요! ^^

말씀하신 것에서 느낀 것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백일장을 진행해 주시고 계신 marginshort님, 수고가 정말 많으시네요. 편안하게 주무시길 바람니다^^

엇! 댓글 따뜻하게 써주는 남자, 성민님께서 또 오셨군요 ^^ 성민님도 오늘 하루 고생많으셨습니다 ㅎㅎ 평안한 밤 되시기 바랍니다 ^^

네 ㅎㅎ 감사합니다. 늦으셨어요~~ 주무셔야 합니다 내일을 위해서 ^^

아무래도 내일아침으로 미루고 일단 잠을 청해야겠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 안녕히 주무셔요! ㅎㅎ

1일 1찬양 기분 좋아요....헤...부끄...

전 1일 1대문업로드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ㅠ 백일장 끝나고도 그냥 이거 쓰고싶은 생각이에요 ㅋㅋㅋ 왜캐 맘에드는지..ㅋㅋ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내일도 찬양할겁니다 ^^ ㅋㅋㅋㅋ

저도 썼는데!!ㅋㅋㅋ 리스트에 전 없어요ㅠㅠㅠ :)

으아 ! 제가 놀래서 찾아봤는데 태그에 wc2 에 2 가 빠져있어서 확인을 못했습니다 ㅠㅠ 걱정마세요! 다시 추가하겠습니다! 아무래도 내일은 kr-writing 전체를 한번 둘러보고 빠진분들을 다시 수정해야겠습니다.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이제 확인되셨으니 걱정마세요! ㅎㅎ

말씀해 주셔서 고쳤어요 > < ...죄죄송해요......

대문 이미지 만들어주신 @weee님을 찬양합니다. ヽ(`・∀・´)ノ

ㅋㅋㅋ진짜 대박이죠 ㅋㅋㅋㅋㅋ 외쳐! 갓 @weee eeeeeeeeeeeeeeeeee!!!!!!

막판 스퍼트가 엄청나군요... 저도 미약하지만 wc2에 올라오는 글들은 모두 보팅하고 있습니다 ㅎㅎ 내일 결과가 기대되네요! 고생 많으십니다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262.33
ETH 2465.44
USDT 1.00
SBD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