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회 백일장 개최 - KR이 함께 만드는 백일장!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argin short 입니다 ^^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나혼자?) 제 2회 백일장이 시작되는 날입니다!

저번 1회차를 시작할 때만 하더라도 2회가 열리더라도 내가 열진 못하겠다 싶었는데.. 참여도도 높았고 많은 관심을 주셔서 제 손으로 이렇게 다시 열게되네요 ㅎㅎ 감개무량합니다 ㅠ

금번 백일장은 저번과 같이 간단하고 개인적인 방식이 아닌, kr 커뮤니티 스티미언들의 참여가 좀 필요한 백일장이 되게 하려고 몇 가지 룰을 바꾸었습니다. 참여가 생명이니만큼...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다같이 놀아야죠! ㅎㅎ

자, 그럼 지금부터 제2회 백일장 공지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 참가 기간 :
    7월21일 금요일 본 게시글 등록시간 ~ 7월 24일 월요일 자정까지 (참여율에 따라 변동가능)

  • 참가 대상 : 전 스티미언

  • 글 주제 :
    이번 제 2회 백일장은 특정한 글 주제를 정했습니다! 주제에 맞지않는다고 '참가불가!' 를 외치지 마시고 뻘글이어도 사랑을 드리니 부담갖지말고 꼭 참여부탁드립니다! 아래 네 가지 중 한가지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1. 배꼽빠지게 웃긴 이야기 ^ㅁ^ (장도 우울하니까.. 유머가 필요해!)
  2. 내 인생에 가장 빛났던 순간 +ㅇ+ (앞으로 더 빛나겠지만! 삶을 살아온 과정중!)
  3. 첫사랑(쪽쪽♡) , 끝사랑(지금ㅡ,.ㅡ;;), 짝사랑(ㅠ^ㅠ) 이야기! (모쏠이라면 쏠로예찬 가능!..) 4가지 중 한가지 사랑만 써주심 됩니다 ㅎㅎ 여러개도 가능하구요~
  4. 본인이나 지인이 직접 겪은 무서운 이야기 (납량특집.. 심사자가 안볼수 있는 위험이 있음.. ㅋㅋ 장난입니다~)

  • 순위 선정 방식 :
    이 순위 선정에 여러분의 많은 참여가 필요합니다. 여러분들께서 백일장 작품들을 보시며 꼭 선정되었으면 하는 작품에 보팅과 댓글을 아낌없이 적어주세요!! (단, 무차별 댓글 폭격은 무효입니다! ㅎㅎ)

1위 : 내... 마음..? (♡)
2위 : 최다 보팅수 (보팅금액 상관x)
3위 : 최다 댓글수 (본인 댓글은 1명당 1회 대댓글수만 포함! ex. 5분에게 5번 대댓글)


  • 순위 보상 :
    이 부분에 조금 더 보강이 있었습니다. 이전 백일장 때 순위에 들지 못한 분들께 죄송한 마음에 감상문을 일일히 써드렸었는데 이번 백일장엔 좀 더 보상을 해드릴 방안을 찾다보니 몇 가지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전체 작품에 대한 보팅 (출품작의 편수에 따라 보팅 % 를 결정할 생각입니다. 기본적으로 백일장 기간 동안엔 백일장 작품에만 보팅을 원칙으로 하여 50%대가 유지될 수 있으면 그렇게 할 생각입니다)

여기에 + 백일장 기간동안 매일 오후 9~11시 사이에 당일 출품작 결산글을 업로드 하고 그 글의 작가보상분 전액을 백일장 마감시간까지 등록된 총 작품수로 나누어 페이아웃시 순위권 외의 작가님 전원에게 보내드리려 합니다.

이외 순위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1위 : 50SBD
2위 : 40SBD
3위 : 30SBD


  • 참가 방식 : 가장 중요합니다!!!

제목 : 저번과 같이 머릿말로 [백일장 참여] 를 붙여주시면 됩니다.

태그 : kr-writing 과 wc2 이 두가지를 꼭! 함께 붙여주세요!!
(태그 오타로 다른 태그로 묶일 시 결산에 포함이 안될 수 있습니다. 오타에 유의해주세요 ㅎㅎ)

장르 : 장르불문입니다. 글과 관련되있다면 무엇이든 가능하며, 저번 차와 같이 그림과 글이 합쳐져 있는 작품들도 전혀 상관없습니다. [전 그림을 사랑하는 교양있는 남자니까요^^]

================================================

그렇다면, 지금부터 스팀잇의 천재작가님들의 작품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ㅎㅎ

이번엔 순위 선정방식에 kr 스티미언들의 참여가 많이 필요한 만큼 큰 관심과 리스팀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예전 청백전할 때의 느낌처럼 ... 아니면 대선때의 느낌처럼 ... 자신이 지지하는 글들에 보팅과 댓글을 많이 남겨주세요! (중복 가능!!)

이 백일장이 더위와 하락장에 지친 스티미언들에게 잠시나마 스트레스를 푸는 조그만 축제로 다가갔으면 좋겠습니다 ^^

렛츠 고!


-대문을 만들어주신 @weee 님께 제 사랑과 감사, 존경심 모두를 가져다 바치는 바입니다.-


Sort:  

대문 그려서 제 블로그에 올려두었어요 !!! 허접하지만 맘에 드셨으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기필코!!!..
승리를 거두리라ㅎㅎ

ㅋㅋㅋㅋㅋ d-m 님의 승리를 기원하고 있겠습니다! 화이팅! ^^

대단하세요. !!! 백일장 하나하나 독후감을 달아주신것도 참 보기 좋았는데..
제 2회 백일장이라니..
1회때 참가하지 못했으니.. 꼭 2회때는 참가하리라.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lovehm님께서 과연 어떤 아름다운 글을 적어주실지 기대가 되네요! ^^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ㅎㅎ

저도 사랑글 질문입니다! 첫사랑 짝사랑 끝사랑 중 반드시 한가지만 써야하나요? 백일장에 도전해보려는데 제 첫사랑에는 세명이 같이 나오거든요 핳

ㅋㅋㅋ 전혀 상관없습니다. 다 쓰셔두 되고 하나만 쓰셔두 됩니다!! ㅎㅎ 겁나 기대되는군요! ^^

참가비 명목으로 풀보팅을(300원 찍히네요 ㅠㅠ)... 또 이렇게 재밌는 판을 벌여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참가비 없어두 댑니다! ㅎㅎ 사랑이야기가 가장 핫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저 달달한거 좋아합니다.. 달달한 음식ㄷ...ㅜ.....ㅋㅋㅋㅋ

세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달랬는데, 선택지는 4개군요. 흠.. 뭘 골라야하나.. ㅠ.ㅠ

에고ㅋㅋ 글 주제가 어려울까봐 납량특집하나 추가했더니 저리되었네요ㅠ 수정하였습니다! 뷔페처럼 골라쓰는 재미(?)를 느껴보세요..ㅋㅋㅋ

고뇌하는 주말이 되겠는데요 ㅎㅎ

ㅋㅋ 이번 주말은 백일장하는걸로... ㅎㅎ 집에서, 카페에서 시원하게 말이죠!!

주제가 쉽지 않네요...ㅎㅎㅎ

ㅋㅋ한계돌파형 주제들 입니다! 잠재력을 보여주세요! ^^

ㅎㅎ 한 번 고민해보겠습니다

"제2회 마진숏 백일장"이 시작하는 건가요? ㅎㅎ 마진숏님의 글쓰기 장려로 많은 글들이 올라오겠네요. 감사합니다.

ㅋㅋ제 이름을 넣기엔 도움을 많이받아서 ... 부디 글이 좀 많이 올라왔음 좋겠습니다!ㅎㅎ 이렇게 매번 관심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이번에는 꼭 참여해 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233.47
ETH 2998.30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