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일장 참여

in #kr-writing7 years ago (edited)

이게 재밌을지 모르지만 그날도 학교에서 하는 영어 캠프를
끝나고 주말에 집으로 돌아와서 잠시 쉬고 저녁에부모님과
함께 마트에서 장을 보던중 옆으로 돌아 시식코너로 갔습니다
그리고 이때 재밌는일이 발생했죠
제가 이쑤시개를 찾던중 어느분이 제 앞으로
다가와
아이 가만히 있어 하며 저에게 말을 걸었습니다
전 놀래서 멍하니 있다가 그분이
내가 먹여줄게 하고 저 앞에 음식을 주시더군요
그리고 저는 멘붕은 아니더라도 생각이 사라져
그대로 먹었습니다
잠시후 그 여성분의 표정이 변하더니
옆쪽에 카트로 가서
아 자기 인줄알았어
그때가 제가 느낀 재밌는간접연애경험이 아닐합니다

Sort:  

제가 이글을 왜 놓쳤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어제 올라온건데 .. 죄송합니다ㅠ

ㅋㅋㅋ진짜 신기한게 저번 주말이었던가 아버지랑 백화점에 갔었는데 갑자기 왠 여성분이 저희 아버지 팔짱을 끼더니 "여보 저기 치즈케익 먹어봐~ 진짜맛있다?" 이러면서 끌고가는 겁니다..

아버지는 완전히 놀라셔서는 한마디도 못하고 어버버 끌려가고 계셨고,

전 그자리에 그대로 얼어붙어서 그 상황이 무엇을 의미하는건지 열심히 머리만 굴려댔습니다 ..ㅋㅋㅋ

그러다 여성분이 잘 안끌려오는 아버지를 돌아보는 순간 그 분도, 아버지도, 저도 정말 한~마디도 못하고 오도카니 서있기만 했습니다..

결국 얼굴이 시뻘개진 그분은 연신 고개숙여 사과만 하시고 저희도 당혹감에 그냥 예..예.. 하고 도망치듯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버렸습니다 ㅋㅋ

이 글을 보니 그때가 생각나서 겁나 웃었습니닼ㅋㅋㅋ

그때가 제가 느낀 재밌는간접연애경험이 아닐합니다

ㅋㅋㅋㅋㅋㅋ여기서 한번 더 터지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밤에 큰 웃음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ㅋㅋ

ㅎㅎㅎㅎ @songjungue 님 글도 재미있고, @marginshort 님 글도 재밌네요. 여자분들이 먹는 데(시식과 마진숏님의 경우 치즈케이크..) 정신이 팔린 걸까요, 아님 남자분들이 옷을 비슷비슷하게 입으시는 건가요? ㅎㅎ

@marginshort님도 그런 경험을 가지셨다니 무슨 운명의
장난인가 ㅋㅋ
@bree1042
우와
댓글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852.52
ETH 2440.67
USDT 1.00
SBD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