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파워 임대 공약 이행] #kr-science 태그 활성화를 위한 활동 13주차 보고

in #kr7 years ago

hunhani.jpg

대문을 제작해주신 @leesol 님께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훈하니 @hunhani입니다.

#kr-science 태그 활성화를 위한 활동 13주차 10월 29일 ~ 11월 4일 기간 동안 활동을 보고합니다.


스팀파워 임대 공약 내용

  • (1) #kr-science 태그에 올라오는 모든 글에 1~50% 보팅
  • (2)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kr-science 태그에 전문성 있는 글을 일주일 3회 이상 포스팅
  • (3) 일주일에 한 번씩 저를 제외하고 #kr-science 태그에서 가장 많은 보팅을 받은 글을 작성한 저자 1분에게 5 스팀달러를 드리고, 매주 새로운 분이 받을 수 있도록 갱신
  • (4) 제 글에는 하루 최대 2회만 보팅
  • (5) 임대인 분의 모든 게시글에 풀보팅
  • (6) 임대인 분께 임대해주신 1만 스팀파워 당 임대기간 한 달씩마다 50 스팀달러를 드림
  • (7) 임대인께서 요청하시는 물리학 혹은 과학기술 관련 주제 포스팅을 상시 의뢰받음

(1) #kr-science 태그에 올라오는 모든 글에 1~50% 보팅

완료.

스팀잇 커뮤니티가 어수선합니다. #kr-science 태그에 올라오는 글 수와 보상이 현저하게 감소했습니다. 저는 스팀의 가치는 스팀잇에서 생산되는 글의 전문성과 다양성을 기반으로 시작한다고 믿습니다. 따라서 스팀에서 글 쓰는 행위가 채굴 행위 이상의 가치를 한다고 생각합니다. 스팀잇에 계신 많은 분들이 자신만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활동하신다고 생각합니다. 현재의 스팀 시세라는 나뭇잎이 아니라 미래의 스팀잇 가치라는 숲을 바라보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kr-science 태그에 올라오는 글들을 단순한 ‘지식의 유희’라고 치부하는 분도 계셔서 한편으로 사기가 꺾인 것도 있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 스팀잇의 가치를 다시 한 번 되새겨보게 되었네요. 괜히 주눅 들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kr-science 태그를 기반으로 스팀잇 전체 커뮤니티 발전을 위해 작은 힘이라도 보탤 수 있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


(2)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kr-science 태그에 전문성 있는 글을 일주일 3회 이상 포스팅

완료.


(3) 일주일에 한 번씩 저를 제외하고 #kr-science 태그에서 가장 많은 보팅을 받은 글을 작성한 저자 1분에게 5 스팀달러를 드리고, 매주 새로운 분이 받을 수 있도록 갱신

→ 완료.

저를 제외한 #kr-science 태그 주간 탑랭커 @kmlee 님에게 5 스팀달러를 수여했습니다. @kmlee 님이 작성하신 인간의 본성에 대한 착취는 어떻게 다루어야 할까? 글은 현재 20.54 달러 보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역대 #kr-science 태그 주간 탑랭커 및 게시글 정보


(4) 제 글에는 하루 최대 2회만 보팅

완료.

하루 평균 2개 글 쓰는 게 한계인 것 같습니다.


(5) 임대인 분의 모든 게시글에 풀보팅

완료.

임대해주신 @oldstone 님의 글은 임대받기 이전부터 풀보팅을 해오고 있습니다.


(6) 임대인 분께 임대해주신 1만 스팀파워 당 임대기간 한 달씩마다 50 스팀달러를 드림

완료.

두 달 간 2만 스팀파워 임대료 200 스팀달러, 임대해주신 당일 바로 보내드렸답니다.


(7) 임대인께서 요청하시는 물리학 혹은 과학기술 관련 주제 포스팅을 상시 의뢰받음

→ 진행 중.

@oldstone 님에게 천체물리학을 쉽게 설명해주는 글을 부탁받고 시리즈를 연재한 바 있습니다. 요즘 새롭게 수리물리학 시리즈 및 상대성 이론 시리즈를 연재 중입니다만 이외에도 또 다른 주제를 요청하시면 관련 내용으로 포스팅을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스팀파워를 임대해주신 @oldstone 님께 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약속드린 사항 성실히 이행하여 #kr-science 태그는 물론 스팀잇 커뮤니티 발전을 위해 힘쓰겠습니다.


그동안 #kr-science 태그에 작성한 글


U5du7nLXDvWo8knCQ9fMLM8G7ypZgGq_1680x8400.png

대문을 제작해주신 @inhigh 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안녕하세요 hunhani님, 늘 한결같이 수고 많으셨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요즘 커뮤니티 분위기 때문에 사기가 많이 꺾이네요... @kimsungmin 님 덕분에 힘을 얻습니다.

그러게요 ㅎㅎ 이해가 되는 부분도 안되는 부분도 있긴 하지만 그저 지켜보고 있습니다. ㅋㅋ 힘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평범한 사람도 있어야 되지 않을까 싶네요^^

5sbd 감사히 받았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ㅎㅎ

항상 수고많으십니다!!ㅎㅎ
저두 더욱더 열심히 하겠습니다^^ㅎㅎ

방사선 이야기 정말 재밌어요 ㅎㅎ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성실하고 약속을 잘 지키시는 하니님
늘 응원합니다~

요즘 들어 예전같지 못한걸요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와...ㅎㅎ대단하시군요
옆에서 가만히 응원해봅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

늘 한결같이 성실하신 훈하니님! 저도 좀 본받아야 겠습니다. 다음주에는 중력파 만화 마저 올릴게요 :D

늘 한결같단 말을듣기에는요즘 들어 의욕이 많이 떨어진터라 황송할 따름입니다... 중력파 만화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사이언스 태그의 지키미 @hunhani 님께 항상 감사드립니다ㅎㅎ

스팀 가격 하락과 스팀파워 감소로 인해 점점 보상액이 현저하게 줄고 있어 지킴이라고 하기엔 부족함이 많은것 같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092.40
ETH 3470.06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