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용 장군 녹취록 36. 비밀 공산당원 쭝딘주와의 마지막 만남

당시 월남에는 월맹의 비밀공산당원들이 판을 치고 있었다. 이들은 모두 야당으로 평화주의자로 위장하고 있었다. 그 중에 큐 몽트라는 유명한 여자 국회의원이 있었다. 베트남 사람들 중에서 드문 미인이었다. 얼굴도 하얗고 눈이 아름다웠다. 천하의 절색이었다. 그리고 불교신자였다. 월남은 불교가 야당의 역할을 했다. 말도 잘하고 나라를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었다. 그러나 적화후에 그녀도 공산당원임이 밝혀졌다.

비밀공산당원중의 압권은 쭝 딘 주 였다. 쭝딘주는 대통령 후보로 출마해서 2위까지 했던 인물이었다. 이대용은 쭝딘주와 친하게 지냈다. 경제공사니 월남의 정치인들과 가깝게 지낼 필요가 있었기 때문이었다. 쭝딘주는 매주 월요일 아침 8시에 부인과 같이 골프를 쳤다. 이대용은 그 시간에 쭝딘주와 같이 운동을 했다. 쭝딘주는 이대용이 티우 대통령과 가까운 것을 잘 알고 있었다. 그는 이대용에게 티우는 아주 훌륭하고 좋은 사람이라고 칭찬을 하면서 자신을 티우에게 좋게 이야기 해달라고 했다. 주변에서 쭝딘주보고 빨갱이라는 이야기를 하는데 그 것 참 이상하다고 했다.

이대용은 반신반의했다. 이대용은 쭝딘주가 빨갱이인지 민족주의자인지 헷갈렸다. 쭝딘주는 프랑스와 스위스에 유학을 한 사람으로 영어도 잘했다. 그와 마지막 만난 것은 월남이 패망하는 와중이었다. 이대용은 대사관 직원들을 모두 철수시키고 교민들 철수를 위해 남아 있을 때였다. 식사를 준비해줄 사람도 없었기 때문에 밥을 사먹으려고 중국 레스토랑에 갔다. 거기서 쭝딘주(장정유)가 미 CIA요원과 같이 앉아 있었다.

이대용은 그를 보고 “미스터 쭝 ! 당신 기쁘겠다. 당신 커즌 들이 들어오니” 라고 했다. 아주 침착했던 쭝딘주는 당황한 표정으로 화를 내면서 이대용에게 “당신 무슨 헛소리냐. 공산당이 어떻게 내 커즌이냐. 그런소리 하지 말라”고 하면서 화를 냈다. 이대용은 웃으면서 조크한 것 가지고 무슨 화를 그렇게 내느냐고 했다.

월남이 패망하면서 쭝딘주는 미국 CIA의 도움을 받아서 미국으로 넘어갔다. 미국에서 풀브라이트(James William Fulbright), 맥거번 (George Stanley McGovern)과 같은 미국 정객을 만나서 스파이 짓을 했다. 이중 스파이 짓을 한 것이다.

나중에 결국 미국에서 쭝딘주는 정체가 탄로나서 체포되었다.

녹취록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30, 30, 31, 32, 33, 34, 35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
가족들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열길물속은 드려다 보여도 ...

잘읽고갑니다

추운 날씨 감기조심하세요:]
오늘도 디클릭!

우리나라는 이중 스파이 노릇하는 정치인들이 없기를 바랍니다...

패망전 월남 대선에서 2위를 하였던 간첩이라던 중딘쭈 가
월남 패망하면서 cia 도움으로 미국으로 넘어가서
이중간첩 역할을 하다가 잡혔나 보군요.

대한민국의 종북 간첩들도 그래서 자식들은 대부분 미국에 보내서 끈을 달아두나 보군요.

대한민국이 적화되면, 제거 대상 우선 순위 들 것으로 생각되는데오,
그래도 왜 대한민국에서 종북 간첩질을 하는 것인 조금 이해가 될 것도 같네요.

대한민국이 잘 나가면 그대로 민주니 자유니 인권이니 누리고 잘 살면되고,
종북 간첩질로 대한민국을 몰락시켜서, 북에 적화되어도, 미국으로 망명하여, 또 살아남을 수 있도록 ?

양쪽 길을 다 만들어 두는 것인가요?

종북 간첩들을 명확하게 잡아내고 제거하는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051.31
ETH 3136.8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