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ist의 스팀잇 팔로우 베스트 문장 모음 #8

in #kr-best6 years ago (edited)

베스트문장8.png


오늘 준비한 BGM은
영화 '러브레터' OST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곡인
'A Winter Story'입니다.


또 다시 시작되는 한 주의 처음입니다.
이번 주도 하루하루 행복 가득한 미소와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o^




mmerlin 가리워진 길.png

@mmerlin님의 [멀린's 100] 가보지 않은 길과 가리워진 길



ddllddll 행복 행운.png

@ddllddll님의 정성을 담아 '막' 써보는 일기



energizer000 일기.png

@energizer000님의 #13 끄적끄적 밀린 일기



energizer000 일기2.png

@energizer000님의 [Pen 클럽 공모] 끄적끄적 밀린 일기



energizer000 일기3.png

@energizer000님의 [Pen 클럽 공모] 끄적끄적 밀린 일기



agood 잘된 일은.png

@agood님의 [kr-title] 잘 된 일은...



sadmt 맛.png

@sadmt님의 [너를 알려줘]잊을 수 없는 그 맛



sadmt 인연 여행.png

@sadmt님의 일기 - 인연, 여행



solafide7981 과거.png

@solafide7981님의 괜찮은 사람 되기 3 - 과거에 발목 잡히지 않기



megaspore 자존감.png

@megaspore님의 자존감의 출발점



kimthewriter 별을 본다.png

@kimthewriter님의 [연재소설] 별을 본다. 외롭지 않으려고. / 007



kimthewriter 별을 본다2.png

@kimthewriter님의 [연재소설] 별을 본다. 외롭지 않으려고. / 008



kimthewriter 별을 본다3.png

@kimthewriter님의 [연재소설] 별을 본다. 외롭지 않으려고. / 008



isis-lee 노인.png

@isis-lee님의 노인이 되기 위해 익혀 두어야 할 필수적인 한가지 마음 상태.



isis-lee 질투.png

@isis-lee님의 질투 사용 법.



sadmt 꽃 담배.png

@sadmt님의 이터널선샤인



kyslmate 뺄셈.png

@kyslmate님의 [Soul essay] 뺄셈의 부드러움에 대하여



kyslmate 뺄셈2.png

@kyslmate님의 [Soul essay] 뺄셈의 부드러움에 대하여



baejaka 증여세.png

@baejaka님의 #시|모녀



baejaka 기본 값은 불행.png

@baejaka님의 #어느 날의 일기 | 기본 값은 불행



kimthewriter 별을 본다 4.png

@kimthewriter님의 [연재소설] 별을 본다. 외롭지 않으려고. / 009



qrwerq 존댓말 일기 댓글.png

@qrwerq님의 댓글 中 in @springfield님의 존댓말 일기



holic7 하루를 살아도 당당하게.png

@holic7님의 하루를 살아도 당당하게



holic7 하루를 살아도 당당하게2.png

@holic7님의 하루를 살아도 당당하게



springfield 시선.png

@springfield님의 당신의 딱한 시선



megaspore 선의 반대말.png

@megaspore님의 선의 반대말



bookkeeper 금수.png

@bookkeeper님의 금수 - 미야모토 테루



megaspore 나만의 주무기 댓글.png

@megaspore님의 대댓글 中 in 나만의 주무기



white-male-1992580__340.jpg

calist의 스팀잇 팔로우 베스트 문장 모음

#1 | #2 | #3 | #4 | #5 | #6 | #7

Sort:  

볼 때는 무심히 지나갔는데 이렇게 보니 주옥같은 표현들이 참 많습니다..ㅎㅎ

sadmt님의 '꽃도 피는데 담배는 왜 못펴'
이 문장을 보고 씨익 미소를 지었습니다.
'남자가 바람 피는 것보다 담배 피우는 게 낫잖아?!' 이런 농담을 가끔 해서..ㅋㅋ

역시 출근길 첫 포스팅은 칼님과 함께~~^^
포스팅에 들어가신분들 다 팔로우 해야겠어요!!!ㅎㅎ

아직도 팔로우를 안 하셨어요???!?!?!ㅋㅋㅋㅋ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어서 다 했어요!!!ㅋㅋㅋ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올려주신 곡 때문일까요? 글을 하나하나 읽는데 엄청 아련해지네요. (글 다 읽으니까 곡이 딱 끝나서 놀랐어요)

의도한 건 아니었는데 곡 길이가 딱 맞아떨어졌다니 괜히 흐뭇하네요.ㅎㅎㅎ

제 글이 이 목록에 끼다니 영광입니다..^^
오늘이 준 작은 기쁨으로 가슴 속에 간직할게요..ㅎ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o^

지난 포스팅을 시간차 리스팀하려 했는데...
이번 포스팅을 대신 데려갑니다!
에빵님의 일기 가운데 마음에 와닿는 문장이 많았어요.
이렇게 모아 놓고 보니 역시 맘을 울리네요^_^

오~~ 프사 바꾸셨네요?!
ddllddll님과 잘 어울리네요!!!! 느낌 있어요!!!^^

감사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스티밋에는 좋은 솜씨를 가진 분들이 많습니다. 엄지척!

정말이지 스팀잇에는 능력자들이 많습니다.
전 그냥 글 읽고 정리하는 것 뿐~!
감사합니다~^^

정리하여 올려주시는 것 또한 낭력입지요. 능력자를 알리지 않으면 능력자들을 알아보지 못합니다.

좋은 글들이 참 많네요.

사색을 하게도 해주고, 감탄을 하게 만드는 문장들에 저도 놀랍니다~ 제가 쓴 것도 아닌데 괜히 뿌듯!ㅋ

여러 글을 읽고 글귀를 선택해서 편집하는 것도 각별한 정성과 노력이 필요할 듯 한데요. 감사합니다. 음악도 좋고 글귀들도 좋네요^^

좋은 문장들이 많아서 하루에 한 번 포스팅도 가능할 것 같은데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리네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다 너무너무 좋네요 리스팀 합니다.
천천히 하루에 한분씩 들여다 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모두 글을 잘 쓰시는 분들이라서 들여다 보면 흐뭇하실 거예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