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ist의 스팀잇 팔로우 베스트 문장 모음 #4

in #kr-best6 years ago (edited)
Sort:  

이미지 만드는 거 오래걸리지는 않으세요? 이렇게 카드?로 만드는 거 멋지네요~
대단하세요^_^

이미지 만드는 것도 시간이 걸리긴 하지만,
글을 읽는 게 더 오래 걸려요~ㅎㅎㅎ
글에 베스트 문장을 찾을 수 없는 경우도 있어서 글을 많이 읽게 되네요.ㅎ
물론, 베스트 문장이 없다고 해서 절대 나쁜 글이 아니죠!!!^^

아....행복을 추구하지않았지만 쓰다보니 이런 행복한 일을 만나는군요.^^ 고마워요 칼리스트님! 그대는 보이지않는 창조자입니다.

창조자라니요....ㅎ
좋은 글을 써주시는 분들이 창조자죠~^^
감사합니다~^o^

@calist님 안녕하세요. 아리 입니다. @bookkeeper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새벽에도 출동하시는군요~ㅎㅎ thanks a lot!!!

감사합니다. 지금 힐링이벤트중 금언 이벤트 하는데 넘 좋은 금언들이 많네요.

스팀잇에 글 잘 쓰시는 분들 넘 많은 것 같아요.
제가 아는 분들이 많지 않음에도 이 정도라니까요~ㅎㅎㅎ

이사오사사키라니!!
좋은 음악을 들으며 멋진 문장을 읽으니
넘 행복하네요..
칼님 이 프로젝트 진짜 응원합니다!

역시!!! 디디엘엘님은 '이사오사사키'를 언급하실 것 같았습니다!!!^^

이 프로젝트 은근 시간이 걸리네요.ㅎ
하나의 글에서 하나 이상의 베스트 문장을 고르는 경우도 있긴 하지만,
몇 개의 글을 읽어도 나오지 않을 때도 있어서..ㅎ

응원 감사합니다!^o^

정말 정성이 가득 느껴져요...
음악도 고르고, 사진도 고르고, 거기에 문장을 적어 넣고...
무엇보다 찾아내는 것이 가장 큰 수고로움이죠!
수고로움...대신 즐거움이라고 해도 될까요? ^_^
암튼 화이팅입니다! 마구마구!

시간은 많이 걸려도, '즐거움'이란 표현이 맞습니다!!!
영상으로 만들어볼까도 생각했었는데요,
그것도 말만 영상이지 글 넣고, 이미지 넣고, 음악 넣고...
영상 편집 기술이 없어서, 영~~ 허접할 것 같습니다.ㅎ
그래도 나~~~~~~중에 시도는 해보겠습니다.ㅋㅋ

화이팅 감사합니다~ ^o^

이 프로젝트 완전 응원합니다.

@홍보해

응원 완전 감사합니다~!!!!!!!!!!^^

좋은 글들 모음에 나름 취하다 전체 글들을 읽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일상에 쫒겨 스팀잇에서 글 읽는 시간이 줄어드는데 덕분에 조금은 더 힘을 내게 됩니다. ^^;;

저도 이 시리즈를 하면서 힘을 내게 됩니다.
생각도 풍성해지고 다양해지는 것 같아서 행복하기도 하구요~^^

다 좋지만 특히 다크핑거님의 행복과 인내 글귀랑 qrwerq님의 댓글 내용이 와닿아요...

성장을 더이상 하고 싶기도 하지 않고 싶기도 하다. 그것이 확정되는 순간 꿈은 끝나버릴 수 있기에..

정말 맞는거 같아요.. 어떤 것을 꿈꾸고 있는 이 순간이 더 행복한거 같기도 해요.. 그래서 성장 하고 싶기도.. 하고싶지 않기도..

그래서 인생은 언제나 좋은가봐요 ㅎㅎ

꿈꾸는 무언가가 있는 이 순간이 사실은 더 아름다운 시간인거 같습니다.. 어쩌면 꿈이 다 이루어지게 되는 그 꿈같은 순간보다 말이에요..

행복하게 살고 싶다고 생각하면서부터 행복을 목적으로 삼다보니 조금 더 불행을 쉽게 느끼는지도 모르겠어요~~ 삶을 충실하게 살면 따라오는 부산물인데...

맞아요.. 목적은 아닌거같아요.. 삶은 행복이 목적이 아니라 의미있는 삶이 목적이 되어야 하는게 아닌가 싶어요..

의미있는 삶을 위해 충실히 살다보면 부산물로 행복이 따라온다는 말씀이 맞는거 같네요..

m님은 어떤 꿈을 꾸고 계실지 궁금해지네요.
꿈을 여러 개 갖고 '꿈이 이루어지는 꿈같은 순간'도 경험하시길 바랍니다!!

행복하게 살고 싶다고 생각하면서부터 행복을 목적으로 삼다보니 조금 더 불행을 쉽게 느끼는지도 모르겠어요~~

얼마만큼의 행복을 찾겠다고 '지금'을 불행하게 느끼는지, '지금'을 불행하게 만드는지에 대해 생각해보게 되네요.


'행복한 꿈'을 꾸는 것과 '꿈꾸는 행복'을 교묘하게 합치한다면
의미있는 삶을 충실히 사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복잡한(?) 생각도 해봅니다.^^

<얼마만큼의 행복을 찾겠다고 '지금'을 불행하게 느끼는지, '지금'을 불행하게 만드는지에 대해 생각해보게 되네요>

이 말이 뜨끔하네요...

다 좋지만 특히 다크핑거님의 행복과 인내 글귀랑 qrwerq님의 댓글 내용이 와닿아요...

성장을 더이상 하고 싶기도 하지 않고 싶기도 하다. 그것이 확정되는 순간 꿈은 끝나버릴 수 있기에..

정말 맞는거 같아요.. 어떤 것을 꿈꾸고 있는 이 순간이 더 행복한거 같기도 해요.. 그래서 성장 하고 싶기도.. 하고싶지 않기도..

그래서 인생은 언제나 좋은가봐요 ㅎㅎ

꿈꾸는 무언가가 있는 이 순간이 사실은 더 아름다운 시간인거 같습니다.. 어쩌면 꿈이 다 이루어지게 되는 그 꿈같은 순간보다 말이에요..

행복하게 살고 싶다고 생각하면서부터 행복을 목적으로 삼다보니 조금 더 불행을 쉽게 느끼는지도 모르겠어요~~ 삶을 충실하게 살면 따라오는 부산물인데...

맞아요.. 목적은 아닌거같아요.. 삶은 행복이 목적이 아니라 의미있는 삶이 목적이 되어야 하는게 아닌가 싶어요..

의미있는 삶을 위해 충실히 살다보면 부산물로 행복이 따라온다는 말씀이 맞는거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8011.48
ETH 3275.7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