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이벤트 02][동화의 재해석] 드디어 <투표> 입니다!!!!!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스티미언 여러분, 김설사입니다

드디어 Kr-art 태그활성화를 위한 [동화의 재해석] 이벤트가 종지부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인 투표가 완료되면 상금 당첨자 발표가 이뤄지고 그때는 정말로 이벤트가 끝이 나는 겁니다..(짝짝.. 여러분들 고생하셨어요)

이번 이벤트는 그림 작가님들 뿐만 아니라 모든 분들이 참가하실 수 있게 [내용의 재해석]까지 포함해 두 개의 주제로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정말 많은 분들이 참가해주셔서 저는 정말 정말 놀랬습니다 ㅠㅠ 1 주제 [그림으로 재해석]은 23명의 작가님들이 참가해주셨고, 2주제 [내용으로 재해석]은 12 분의 스티미언님들이 참가해주셨습니다..!! 이 중에 4명의 참가자분들께 상금이 돌아가니 뭔가 너무 죄송하군요 그래도 투표는 진행되어야하는 법! 투표권을 가진 분들은 방대한 컨텐츠 덕분에 선택이 조금 힘들 수도 있겠군요 !!

그래서 제가 마지막으로 kr-fairytale [동화의 재해석]에 참가하신 모든 작품의 링크를 정리 해드리겠습니다!!!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작품을 감상해주시고 마지막으로 투표권을 행사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동화의 재해석] - 참가 작품들

작가분들 제목을 눌러주시면, 포스팅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01. [그림으로 재해석]

@tata1 - 백설공주의 진심, 신데렐라의 유리구두, 홍길동의 출생비밀
@carrotcake - 작가님 본인의 요청으로 투표에서 제외됩니다, 이전에 썼던 포스팅을 쓰셨다고 투표에서는 빠지겠다고 연락이 왔습니다ㅠㅠ(당신.. 도덕책..)
@lanaboe - 인어공주의 독백 그리고...
@illust - 토끼와 거북이
@zzoya - 백설공주와 신데렐라
@gold2020 - 백설공주의 계모는..
@makefigure - 어린왕자 메피
@yslee - 어린왕자가 지구로 이민을 간다면?
@ceoooofm - 빨간망토
@pinkpig - @인어공주는 왕자를..
@thecminus - 신데렐라
@haryang - 콩쥐팥쥐, 콩쥐의 숨겨진..
@talkit - 빨간머리 앤
@newyuk123 - 행복한 왕자
@dorothy.kim - 꼬북이랑 몽구스
@aruka - @우정의 키스 : 개구리왕자
@gold2020 - 겨울왕국
@abyssray - 장화신은 고양이, 선녀와 나무꾼
@relief88 - 성냥팔이 소녀
@thecminus - 빨간망토이야기
@heeyaa35 - 인어공주 이야기!
@akoano - 바리데기 공주
@yunasdiy - 헨젤과 그레텔

02. 내용으로 재해석

@bree1042 - 스티밋나라의 백설공주
@kyslmate - 신데렐라 외전 ; 1,2,3,4-5, Fin
@kimthewriter - 피리부는 남자
@black6359 - 혹부리영감
@kyungduck - 동화속 숫자 "3" 세 편을 소개..
@chocolate1st - 어른들을 위한 현실적인 동화 단편선
@lekang - 여우누이는 사실 역모..
@surfergold - 어린왕자
@yourhoney - 인어공주는 왜 물거품이..
@abyssray - 인어공주-마녀이야기
@pinkpig - @인어공주는 왕자를..
@aruka -@우정의 키스 : 개구리왕자


투표하기

투표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설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본 투표 기간은 2월 4일 PM 02:00 까지 입니다.
  • 만약, 동점자가 발생한 경우에는 Kr-art 소모임 내 추첨으로 가리겠습니다.
  • 투표기간이 끝나는 당일 결과를 바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본 이벤트의 총 상금으 50스팀달러로 kr-art 소모임에서 지원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상금은 각 주제별로 1위 15, 2위 10달러로, 총 4분을 선정합니다
  • 투표로 우승자가 정해지는 만큼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Kimsursa의 스팀챗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Sort:  

캬~ 드디어 투표가 시작되었군요 ㅎㅎ 그래서 인지 읽어주시러 오시는 분들도 많은듯합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했고 재미있었습니다!

크으 이제 정말 마지막이에요!!! 좋은이벤트라고 말씀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팔로우가 좀 늘었다면 정말 다행이네요 ㅎㅎ 저또한 너무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kimsursa님 안녕하세요. 개사원 입니다. @bree1042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와 대박이네요 투표용지 까지 만드시고 엄청 수고 하셨네요. 설사님의 노고에 감탄하고 갑니다~ 이벤트 대박이네요 ^^

크아크아 감사합니다!! 저는 그저 링크만 옮겼을 뿐인걸요!!!!!! 성공적으로(?) 마무리되길 기원하며 aruka님 이벤트 참가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지속적으로 댓글남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투표포기. 너무 쟁쟁합니다

아이구! 인정하는 바입니다 ㅠㅠ 기권표라는 것도 항목에 만들어 둘걸 그랫나봅니다!

작품들이 다들 멋집니다~!!^^

진짜 대단하신 금손님들이 많습니다.. 후덜덜...
아이디어가 빛나는 분들도 많아서 너무 재밌었습니다 ㅋㅋㅋ
Ceoooofm님도 이벤트 참가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참여완료

소요님 언제나 감사합니다! 덕분에 투표까지 무사히 진행될 수 있엇다고 생각합니다.

우와 투표함까지 만드는 세심함까지 !!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투표 완료했답니다 :)

라나님 감사합니다 !! 이벤트참가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ㅠ 언제나처럼 멋진그림 보여주셔서 이벤트가 더욱 빛날 수 있었습니다..!!

"투표하기"를 눌러서 투표하는 거라고 본문에 써주시면 더 좋을 거 같아요. 댓글로 남기는 건줄 알았어요. ^^;;
내일 찬찬히 둘러보고 투표할게요.
@홍보해요

본문에 추가했습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브리님!!ㅠㅠ

https://goo.gl/forms/l0KOUvAiBFeIeiMp1

행여 못보실까.. 따로 링크를 올립니다..!!!

투표완료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희야님!!!!! 덕분에 이벤트 너무너무 재밌게 잘봤습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07.27
ETH 3219.0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