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거 메피 Vol.9] '어린왕자 메피' [#kr-art 이벤트 02 - 동화의 재해석]

in #kr-ar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akefigure 메피입니다~! +_+

1.jpg

어린왕자 메피

거주 지역 - 동화 왕국

생일 - 2018년 1월 23일

오늘 만들어본 핑거 메피는 어린왕자 메피'입니다 +_+

사실은 제가 어릴적부터 다양한 동화들을 좋아해서

'내 캐릭터와 동화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모습을 적용시키면 어떤 모습으로 보여질까?'

라는 생각으로 그림을 그려보았는데

많고 많은 동화들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어린왕자

어린왕자에게 각별했던 한송이의 장미꽃을 함께 그려보았습니다 ㅎㅎ

그런데 그림을 올려놓고 보니 @kimsursa님이 진행하시는

'동화의 재해석' 이벤트와 부합하다는 생각이 들어 한번 참여도 해보려고 합니다~ +_+

일단 어린왕자를 선택한 이유는 앞에서 말했다싶이 워낙 동화를 좋아했고

또 동화도 직접 만들어보려고 스토리도 짜고 캐릭터도 만들어보기도 했었습니다. ㅎㅎ

지금은 성인이 되어서 그런지 더이상 동심이 묻어나는 스토리는 못짜겠더라고요 +_+

여튼 수많은 동화들 중 가장 많은 교훈을 주었던 어린왕자가 생각나서 그려보게 되었습니다.

어린왕자의 등장하는 명대사들 중

"사막이 아름다운건 어딘가에 우물이 숨어있기때문이야"

라는 명대사가 기억에 남는데

해석하는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우리도 언젠가는 사막의 오아시스같은 존재가 될 수 있지 않을까요?

a.gif

핑거 메피

하루에 한 그림씩 올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_+

Sort:  

와 정말 귀엽습니다 ㅎㅎㅎ 색 조합이 굉장히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서 기쁘네요 +_+

와 대단하시네요.... 케릭터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별말씀을요~@!&^^

This post has received a 10.42 % upvote from @kittybot thanks to: @makefigure.

우와!!! 아진짜 저 그림 못그리는데
타블렛 같은걸로 그림 그려보고 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ㅜㅜ 타블렛이 없다면 스캐너로 도전해보시는건 어떤가요?!!
색칠은 타블렛이 없어도 어느정도 가능해요 +_+

으하하 엄청 귀여워요

으하하 감사합니다~!! +_+

이벤트당첨되셔서 보팅하구갑니다^^

감사합니다~ ^^

오늘 정말 춥네요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스티밋 라이프~!

오 귀여워요 ....곱슬곱슬 노란머리 ......!!

귀엽나요? ㅎㅎ
감사합니다!+_+

저는 게임 캐릭터 보다는 이런 인간적인 모습이 더 끌리네요. 잘 봤습니다^^

그런가요? ㅎㅎ
다양한 모습을 그려보려고 노력중입니다~!! +_+

This post has received a 0.96% upvote from thanks to: @makefigure.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Send minimum 0.100 SBD to bid for votes.


The Minnowhelper team is still looking for investors (Minimum 10 SP), if you are interested in this, read the conditions of how to invest click here!!!
ROI Calculator for Investors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68.82
ETH 2633.99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