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동화의 재해석, 백설공주의 진심Reinterpretation of Fairy Tales, Princess of Snow White

in #kr6 years ago

왕비가 살았어요.
왕비가 흑단나무 자수틀로 자수를 하다가 손구락을 찔려서...세 방울의 피를 흘렸더래요.
왕비는 떨어진 핏방울을 보며 입술은 피처럼 새빨갛고 머리칼은 흑단처럼 까만 아이를 가지길 소망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입술은 흑단처럼 새까맣고, 피부는 피처럼 새빨갛고 머리칼은 눈처럼 하얀 딸을 낳았답니다.....
.ㅡ ㅡ; 이렇게 심술을 부리고 싶지만 뭐 소원대로 예쁜 딸을 낳았다던가..?

왕비는 아이의 이름을 백설공주라 지었고, 자긴 며칠 지나 죽어요. 저런...
(꼭 주인공들은 엄마를 가만 안놔둬. 심청이두 그러더니...)

백설공주는 일곱 살이 넘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워져 버리고 말았답니다.
너무 일찍 아름다워지는건 위험하다는걸 몰랐을까요?
새 왕비는 질투했답니다. 사냥꾼을 시켜 그녀를 죽이려 했고...
그녀가 숨어든 곳에는 일곱난장이가 살고 있었어요.
제가 포착한 장면이 여깁니다.

백설공주0.jpg

백설공주: 여러분이...저랑 살게 되는 거 맞아요?

일곱난장이: 네! 맞습니다.

Snow White: You ... are you going to live with me?

Seven Dwarfs: Yes! Yes.


백설공주.jpg

백설공주: 사과나 주세요! 얼른!

마녀: 불면증엔 사과지!

Snow White: give me an apple! Quickly

Witch: how insomnia of apple!

follow_tata1.gif

Sort:  

백설공주도 어찌됐든 공주라고 케어 하기 보다는 케어 받는 쪽이었으니...
육아(?) 노동을 피하기 위해 사과를...

그러네요.^^ 마비되어 사는건 고통은 없을지도 모르죠.^^

백설공주가 잠이 안 올만하네요 ^^

그죠. 저는 육아를 생각한건 아니었는데 많은 분들이 그걸 포커싱하는걸 보고 느끼는바가 있었어요.

일곱명이나 되는 애 키우기 싫어서 사과먹고 죽는다는 말인가요? ㅋㅋㅋ 마녀 얼굴이 너무 정감가게 생겨서 ㅎㅎㅎ 잠깐 웃었습니다. ㅎㅎ 오늘도 그림 잘 봤습니다. 안녕히 주무셔요!

마녀라지만 귀엽죠? 선인도 악인도 보는 이의 시선따라 곱기도 밉기도 한 모양입니다.

ㅎㅎㅎㅎㅎ
저도 사과좀 주셔요. 커필 마셨더니 아직도 못자고 있습니다.

잠이 아니 오실 땐 입을 사알 벌리세요. 제가 허공중에 보낸 독사과 들어갑니다아!
이제...눈꺼풀이 점점 무거워 집니다아~~~~~~~~~~~~~~~~~~~~~~~~~~~레드 썬!

ㅋㅋㅋㅋㅋㅋㅋ와 대박!!!! ㅋㅋㅋㅋㅋ 이런 역발상이!!!!ㅋㅋㅋㅋ 타타님 천재신듯요^^

이런 패턴으로 붓툰을 작년부터 계획하고 있었거든요.^^ 주욱 해보려고 해요. 재미난 아이디어 있으심 살짝 알려주삼!

가즈아도 이 그림도
눈이 너무 예뻐요 : )

아이 7명 돌보기 힘들어서 사과를 먹는다는 거군요
육아의 고통이란..

우리 스티미언중에 오남매맘 계세요. 진짜 존경스럽더라구요. 흐으..............

육아때문이냐 아니면 난쟁이들의 외모때문이냐 의견이 분분하네요- tata1님의 의도는 무엇인가용?! :)

실은요! (귓속말) 외모 때문이었는데...육아부담쪽은 상상도 못했었어요.^^;;;;;

와 색감이 대박이에요. 근데 타타님 그림이 점점 서양화처럼 변해가고있습니다.. ㅎㅎㅎㅎ

오! 에스베어님 예리!^^ 서양화 명암기법을 좀 섞어봤어요.

어머 이런 재밌는 발상이ㅋㅋㅋㅋ
그림이 멋집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욤:)

굿필링님 반가워요. 팔로합니다. 그리고 프사를 뚫어지게 봅니다만 너무 멀잖아요 ㅠㅠ
이건 중요팁인데요! 프사에 얼굴을 좀 더 크게 공개하시면 팔로가 확 몰려듭니다.
얼굴을 통해 그 존재의 프리즘이 관찰되기 때문이죠.

헛 좋은 팁 감사합니다:)
얼굴을 조금 더 크게 해봤는데 여전히 작지요ㅋㅋㅋㅋ 프사는 좀더 연구를 해봐야겠습니다^^

아..감질만 더 나고 갈증까지 겹쳐서...........혹시 방법을 모르시는건가요?^^

ㅋㅋㅋㅋㅋ 방법은 아는데요
사실 일부러 저정도로 나오게 해둔거예요;;
얼굴이 작아서 곤란하다면
다른 이미지로 프사를 바꿔야하나 연구를 더 해보겠습니다!!^^ 조언감사해요

불면증엔 사과죠 ㅎㅎ

그럼요 그것도 독을 살포시 바른거루...ㅎ

근데 독을 발랐대는데 목에걸린게 나오는 듯이 묘사되는경우가 믾아서 백설공주는 만독불침이 아닌가 생각됩니다..ㅡㅡ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