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의 재해석 : 선녀와 나무꾼

in #kr7 years ago (edited)

artflow_201506032121.png

사냥꾼에 쫓기던 사슴은 나무꾼의 품 속으로 뛰어들어 살려달라고 애원했고,
나무꾼은 선녀고 나발이고 사슴과 결혼해 행복하게 잘~ 살았답니다~
-끗-

웃자고 올려봅니다^ㅁ^ 해피엔딩~

Sort:  

너무 예쁘네요!! 진심 사슴과 행복하게 잘살았을듯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제 꿈은 이제부터 나무꾼이려고 합니다(?!) ㅋㅋㅋ

이건 생각지도 못햇다ㅏ....당신은 대체...

그래요 ;~;
선녀는 이제 원치 않는 결혼과 육아로부터 해방되고 아이들은 아빠와 생이별을 하지 않아도 되는,
아무도 슬프지 않은 해피 엔딩을 그려봅시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가 웃는 결말... 해피엔딩 가즈앗

정상입니다.
예쁜 사슴이 있는데 선녀가 무슨 필요가 있겠습니까.

나무꾼의 이상형은 사실 사슴같은 여자였다는 걸로!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반갑습니다! '~' 격한 반응 감사해요~~ 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 리스팀까지 해버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 조금 민망하긴 하지만 리스팀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알림센터 같은거 생기면 좋겠다.. 리스팀 전혀 몰랐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ㅎㅎㅎ 재미있어서 ㅋㅋㅋㅋㅋ

제 스타일이네요♡

잘 알겠습니다! ㅋㅋㅋㅋ 좀 더 취향적인 아가씨를 그려보도록 노력할게요! ㅋㅋ

사슴이라니 당신은 도덕책!!! ㅋㅋㅋ 사슴은 도와주기만 하고 착한 사슴하고 잘됐음 좋겠네요

사실은 종의 한계를 넘지 못했을 뿐, 사슴도 선녀를 소개시켜주기보단 자기가 나무꾼과 결혼하고 싶었을지도 몰라요! ㅋㅋ

오 현실적인 글인듯 하네요~~^^ ㅎㅎ

나무꾼이 되어봅시다 ㅎㅎ
반갑습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하하하 너무 예쁜대요 잘 그리셧네요
학창시절때 심심해서 전래동화를 마치 페이블이라는 만화처럼 현대적배경으로 해석한 스토리를 써본적이 있는데 그때 생각이 나네요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종종 엉뚱한 상상을 해보는 재미가 있지요 ㅎㅎ
오늘날 같았으면 나무꾼은 일단 신고당했을거 같아요. ㅋㅋ

그림체 너무 부드럽고 너무이뻐요... 내용도 완전 원작파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보고갑니다 너무 재밌게 봤어욬ㅋㅋ 해피엔딩~~!

의식의 흐름에 의해 모두가 행복해졌습니다! ㅋㅋ
고맙습니다! '~'

갑툭튀를 잡은
사냥꾼에게 엄지척이라는 생각이 절로 ㅋ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8011.48
ETH 3275.7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