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망토 이야기 - Red Hood Wolf

in #art7 years ago

28430156-2640-4ABB-BE73-56AF2A8B6C83.jpeg

빨간 망토가 할머니의 심부름을 받아 숲길을 걷고있었어요.

그런데 어디선가 '바스락' '바스락' 소리가 들리는 거에요.

할머니가 그랬죠. 이 숲엔 배고픈 늑대들이 산다고... 절대 혼자 다니지 말라고.
설마...?

'왘!'

늑대가 튀어나왔어요!
빨간 망토는 너무 놀랐어요!

너무 귀여운, 배고픈, 작은, 심지어 안쓰럽기까지한 새끼 늑대였던 거에요.

마음을 빼앗겨버린 빨간 망토는 할머니에게 드리려고 했던 빵을 모두 다 줘버리고 말았어요.

하지만 아무렴 어떤가요. 빵은 또 구우면 되는 걸.
한 해가 가고 두 해가 가고 늑대와 빨간 망토는 점점 친해졌어요.

늑대가 기분이 좋은 가끔 배를 보이며 애교를 피기도 했죠.
어느 날은 늑대의 아내도 데려왔어요. 빨간 망토는 여느 때 처럼 빵과 고기를 나눠주었구요.

이제는 빨간 망토는 숲길이 무섭지 않답니다.
어딜 가든 늑대 친구들이 빨간 망토를 지켜주니까요.


에필로그

이웃 나라에서는 늑대를 지배하는 붉은 여군주가 숲에 산다는 소문이 퍼졌더랬습니다.

이 소문을 들은 이웃 나라 왕은 소문이 너무 무서워서 전쟁을 일으키는 것을 포기하기도 했어요.

그렇게 빨간 망토는 세계 평화를 지켰대나 뭐래나...

Sort:  

오옷 이야기가 참신하네요 새끼 늑대라니!! 빨간망토가 세계를 구했군요 ^^

:) 늑대의 여왕이 되었어요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가상화폐 평가에서 스팀이 B-래요! (5위)
^^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저도 봤어요!! 와우 신납니다!!

와 그림도 예쁘고 내용도 참신해요!
세계 평화를 지키다니!!! +,.+b

+_+ 감사합니다!!
오버해서 우주평화까지????!

아앗 이렇게 재밌는 이야기가 있는 그림 너무 좋아요!!!
앞으로도 많이 보여주세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놀러 갈게요!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완벽하게 각색되어버렸네욬ㅋㅋㅋㅋㅋㅋ 이런거 너무너무 좋아요!!
그림체도 완전 제 취저에다가 그 누가 새끼동물을 무시하고 갈 수 있을까요? ㅠㅠㅠ 세상에 세상에 ㅠㅠ 너무 맘에들어요,, 이벤트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새끼 동물을 너무 사랑해서요...
그리고 늑대가 크면 얼마나 멋있는데요...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빨간망토는 커서 세계평화를 지키는 원더우먼이 되었군요 :) 해석도 재밌구 그림도 멋져요 ♡

감사합니다 :)
빨간망토 = 원더우먼도 좋은 데요??
놀러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07.73
ETH 2389.3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