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interpretation of fairy tales:Princess BarideagI-동화의 재해석:바리데기 공주

in #kr-art6 years ago (edited)

@kimsursa님 이벤트의 응모작입니다
This is a submission for @kimsursa’s event.
:https://steemkr.com/kr-art/@kimsursa/kr-art-02-50sbd

81BB6B08-E004-4750-8354-04994698C7D3.png

동화하면 외국의 동화가 주로 나오는 것 같아요.
If you think about fairy tales, it seems to think only about foreign fairy tales.
우리나라 동화가 많이 잊혀지는 것 같아요.
It seems like our fairy tales are being forgotten a lot.
그래서 잘 알려지지 않은 전래동화 중에 하나인 바리데기 공주를 그렸습니다.
So, one of the lesser tranditional fairy tales, Princess Barideagi.
전통적인 동화가 많이 계승되면 좋겠습니다
I hope many traditional fairy tales can be passed down.

Sort:  

바리데기 공주.... 처음들어요~~
어릴적 신데렐라 백설공주가 우상이었는데... 바리데기 공주님~~아이들이 보면 참 좋을듯합니다. ^^ 아이들이 많이 보면 좋겠어요!!!

네~ 아이들이 우리나라 동화도 많이 보고 사랑하면 좋겠어요~~

나도 몰랐는데.. 외국 동화가 아니라 이런 좋은 이야기들이 많이 이어졌으면 좋겠다..

ㅋㅋㅋㅋ몰랐을줄이야...음..생각보다 우리나라 동화를 처음보는 사람이 많다는게 슬프네;ㅡ;

바리데기 공주 초딩 때 읽어보고 정말 오랜만에 뇌의 저편에서 끄집어내어 기억해냈어요~ㅎㅎ

와!!읽어본 사람 첫발견이예요~~!!

우리나라 전래 동화를 재해석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ㅎㅎㅎ 아직 실력이 미숙해서..ㅠㅜ나중에 다른 것도 더 해봐야겠어요~^^

공주님이 너무 예쁘네요~ㅎㅎㅎ
rbaggo 님 글 타고 왔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와우 동화 재해석 이벤트에서 한복 그림은 처음이네요. 바리데기공주 저는 못 읽은 것 같은데 찾아 봐야겠습니다. 새로운 것을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번 읽어보시길 추천 드릴께요~^^ 동화로도 많이 있고 인터넷에 검색해도 간단한 줄거리가 잘 나와있어요~^^

바라데기 공주 너무 예쁘게 잘 표현하셨네요^^

ㅎㅎㅎ감사합니다!!저승의 신이 되신지라 좀 배경이랑 명암을 어둡게 줬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