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yeon's Drawing #09 동화 재해석 빨간 머리 앤

in #kr-art7 years ago

image.png

원래 빨간 머리앤이 주근께 빼빼마른 빨간 머리 앤인데요.

도연이는 샤방샤방 빛이나는 통통한 노랑 머리 앤으로 변화를 주었습니다.

옛날에 @zzoya 이모의 디지털화 과정을 보더니 한번 해보고 싶다고 해서

옆에서 같이 도와 줬습니다.

우선 디지털로 선을 땄습니다. ^^;;

image.png

그리고, 디지털로 색칠을 했습니다. ^^;;

그래서 요건 디지털 버젼 입니다.

저는 스케치북 버젼도 좋은데 ^^;;

image.png

좀 더 깔 끔 한것 같기도 하구요.

도연이가 써준 왜 노란 머리 앤으로 바꿨는지는 ^^;;

"나는 노랑머리 앤을 왜 만들었냐면 노랑머리색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색 이고, 왜 통통하고, 피부가 반질반질 하냐면 원래 앤은 주근깨가 가득하고, 빼빼 말라서 그렇다 그리고, 왜 가수냐면 원래 앤은 평범한 마을에 살아서 선생님이 되었으니까 이제 아주 유명한 가수에서 새로운 꿈이 되기를 원하는 이야기로 바꿔 보았다."

라고 우리 도연양이 ^^;; 써 주었습니다.

도연이의 노랑 머리 앤을 보시고, 즐거운 주말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
이글은 도연이의 작품 소개 글이기도 하지만,

[#kr-art 이벤트 02] [총상금 50sbd] "동화의 재해석" 당신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보여주세요! 의 참여 글입니다.

Sort:  

와 선까지!! 노랑머리 잘 어울리네요 ㅎㅎ 도연작가님 최고~ 👍 👍 !!

저도 따고 도연이도 따고 열심히 땄습니다. ㅋㅋㅋ 태블릿도 없어서 ^^;; 마우스로 ㅎㅎㅎ 릴리프님 즐거운 주말 되세용. 도연 : 릴리프 삼촌 고마워요 !!!

역시 딸사랑은 아빠에요 ㅎㅎㅎ

제 딸 사랑은 제가 제일 많지요 ^^;; 애망요님 감사합니다.

오 노란머리 앤 참신해요!!! 그리고 배꼽티;;;
역시 아이들 상상력은 한 수 위인 듯!!
디지털 작업까지하고ㅎㅎㅎㅎ 귀여운 도연양~^^

디지니털 화가 새로운 시도여서 재밌는 작업이었습니다. ^^;; 요즘 한참 트와이스 언니들을 좋아하고 있어서 아마도 앤을 노랑머리 앤으로 하지 않았을 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연 작가님의 그림 너무 귀엽습니다. ㅎㅎ

르바님 우리 도연이 만큼 너무 귀엽습니다. ^^;; 하지만, 제 눈에는 앤 보다 도연이가 더 귀엽습니다. ^^;;

꺄 ㅎㅎ 도연작가님 상상력이 정말 풍부하세요:)
노란머리 앤. 참신한데요 :) 가수가 된 노란머리 앤이라니 :) 넘 귀여워요 ♥.♥

상상력이 점점 더 풍부한 도연이가 되었으면 졸겠습니다. 새로운 한주 즐거운 한주 되세요.

와 도연작가님 벌써 디지털세계로 진출하시다니..!!!
정말 저의 자리가 벌써부터 두려워지는군요 ㅠㅠ
앤도 너무 이쁘게 잘 그렸어요 ㅠㅠ잘보고갑니다

우리집에 스티커 샵을 운영하고 있는데 ^^;도연이가 미리 고른 상품이 와콤 타블렛입니다. 그래서 열심히 스티커를 모으고 있습니다. 20개가 되면 와콤 타블렛을 도연이 선물로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651.16
ETH 2369.36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