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겨울 왕국 엘사도 날씨가 너무 추운 나머지...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멀티 디자이너 @gold2020 입니다^^

"[#kr-art 이벤트 02] 동화의 재해석" 이벤트 참여로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있었는데....
그냥 추웠어요..오늘은 너무 추웠어요..보일러도 얼어서 터져 버렸어요ㅠㅜ

추운거 말고는 아무것도 생각나는게 없어서 ㅠㅜㅠㅜ
차가움의 대명사 "겨울왕국 엘사"가 문득 떠올랐습니다.

겨울왕국에 사는 엘사도 요즘 날씨처럼 추우면 얼마나 불이 그립겠어요~
아무리 얼음공주라지만 춥지 않을까요??

겨울왕국 엘사.jpg
그래서 이렇게 따뜻하게 똬악~! ㅋㅋㅋㅋㅋ파이야~~!!!

GettyImages-626956778.jpg
이렇게 차가운 여자였는데........ㅎㅎㅎ

원래는 좀 따뜻한 정도로만 엘사에게 불을 쬐어 줄까 했는데
오늘 너무 추워서 짜증이 너~~무 많이 난 나머지 아주 불을 내버렸습니다 ~~ㅎㅎㅎㅎ
차가움 따위는 근처도 오지 못하게 말이죠 !!!!

그래도 내일은 -3도 까지는... 기온이 오른다고하네요..
핫핫핫...-3도에 기뻐해야하는 이런 날씨란.......
다들 추위 조심하시고 주말에는 이불속에서만 계실수 있길 바래봅니다!!

========== 짱짱맨과 함께 합니다!! ==========

Sort:  

안녕하세요..짱짱맨...방문입니다..^^
하시는 일이 디자이너 이신가 보내요..예술적 감성... 제가 부러워하는 가지고 싶은 역량인데..ㅎㅎ 앞으로 자주 들릴께요..
팔로잉 및 보팅합니다..좋은 하루 되세요~~

언제든지 도움이 필요하시면 말씀주세요!
우린짱짱맨 이니깐요!! ㅎㅎ
짱짱맨 화이팅 ^^

여름왕국 화사 정도될까요 ㅎㅎ
진짜 손이시릴정도로 날이 너무 춥습니다. 마우스잡는손가락이 덜덜덜

손끝에 얼음이 계속 대어져 있는 느낌인거 같아요~
@reesw88님도 꼭 건강에 유의 하세요!!

디자이너 멋잇으십니다.

말씀만으로도 너무 감사합니다^^

여름왕국을 넘어서 지옥불 수준인데요?!?! ㅋㅋㅋㅋ

저도 완성하고 사실 흠칫...했답니다 ㅋㅋㅋㅋ

이펙트가 살아있네요... ㅎㄷㄷ
동화책의 재해석, 재미있는 주제의 이벤트네요!
얼음공주 엘사가 불공주? 엘사가 되니 화나면 더 무섭겠어요.

#kr-art event 는 이벤트 아이디어가 너무~좋은거 같아요~ㅎㅎ

엌ㅋㅋㅋㅋㅋㅋㅋ 지옥불에서 걸어온 느낌이에욬ㅋㅋㅋㅋㅋㅋ
복수와 질투의 화신같은 느낌이군요.. 멋있어요..!!!!!!!

지옥불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진짜 너무 과하게 디자인했었나봐요~ㅋㅋㅋ
다음엔 좀 자중하겠습니다!! ㅎㅎ

짱짱맨 홍보요원입니다.(스스로 그렇게 정함 ㅋㅋ)
팔로우+ 보팅+ 댓글+ 트위터 홍보 하고갑니다.
짱짱맨 화이팅

우와~!!정말 감사합니다^^ 역시 짱짱맨의 파워란!! ㅎㅎㅎ

짱짱맨 지원자입니다~^^
올보팅+댓글 하고갑니다~^^
맞팔하여 올보팅+댓글 부탁드릴께요~짱짱맨 1위하는 그날 까지 열심히해봐요

짱짱맨 화이팅!^^

짱짱맨 @eunhaesarang입니다
첫방문인사하고 갑니다
보팅파워 없어서 보팅은 못하지만 앞으로 자주 소통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잘부탁드립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짱짱맨 알고 왔습니다. 소통도 하구 해야되는데.. 암튼 방갑구요 컴퓨터 그래픽의 새로운 세계를 알수 있던 좋은 그림이었습니다^^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새로운 그래픽 세계 보여드릴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