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의 재해석] 스팀잇 나라의 백설공주 (feat. 초호화 캐스팅!!)

in #kr-art7 years ago (edited)

이름을 써주신 @tata1 님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kimsursa 님께서 "동화의 재해석"이라는 이벤트를 열고 계신데요. 기존 동화를 나름대로 재해석해서 1)그림을 그려주셔도 되고, 2)글을 써주셔도 되는 이벤트입니다. 저는 백설공주를 재해석해서 새로운 이야기를 써봤습니다.

총 50스달이 걸려있는 이벤트는 이 글을 참조하세요.

[#kr-art 이벤트 02] [총상금 50sbd] "동화의 재해석" 당신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보여주세요!


스팀잇 나라의 백설공주 (( 초호화 캐스팅!! ))

오늘도 평화로운 스팀잇 나라에 갑자기 외마디 비명소리가 울려 퍼지기 시작했다.

"꺄아아아아아~!!"

난쟁이 1: 배.. 백설공주가 쓰러져있다!
난쟁이 일동: 배.. 백설공주가 죽었다!!


출처: 요기

난쟁이 1: 도대체 어떻게 된 거지?
난쟁이 2: 못된 마녀 짓이 틀림없어!

바로 그때!
어디선가 누군가에 무슨 일이 생기면 어김없이 달려오는 참치 반장이 나타났다.






잠깐! 아무도 손대지 마세요. 이곳은 지금 범죄현장입니다. 범죄현장을 훼손하면 안 됩니다.


난쟁이 일동: ... 이미 백설공주는 관 속에 눕혔습니다만...


출처: 요기


176-6.jpg
(하아... 이런! 되는 일이 없군.)

잠깐! 아무도 움직이지 마세요. 범인은 바로 이 안에 있습니다! 제가 이래 봬도 변호사입니다. 범인은 제가 잡아드리지요.






고추참치는 자랑스레 변호사 명함을 난쟁이들에게 건넸다. 난쟁이들은 의외로 심드렁하게 반응했다.

난쟁이 일동: 범인을 잡는 건 형사가 하는 거 아닌가요?

(흠.. 만만치 않군.) 여긴 동화나라니까 제가 형사도 됐다가, 변호사도 됐다가, 참치도 됐다가 하는 겁니다. 어쨌건, 용의자를 바로 소환하겠습니다. 바로 전에 백설공주에게 독사과를 건넸던 마녀는 앞으로 나와 주세요!




넉살 좋은 동네 할머니처럼 생긴 마녀는 이 상황이 이해되지 않는다는 듯 앞으로 걸어 나왔다.


안녕하세요! 제가 마년데요.


당신은 조금 전에 백설공주에게 독이 든 사과를 건넸지요? 아름다운 백설공주를 질투해서 공주를 죽인 겁니다!!


죄.. 죄송합니다. ㅠ.ㅠ


(어라? 의외로 빨리 해결되겠는걸?)


제가 백설공주를 질투한 건 맞지만 죽이진 않았어요. 제가 건넨 건 독이 든 사과가 아니라 캘포니아 벨라돈나였어요. 독이 있다고 잘못 알려졌지만, 사실은 먹으면 잠시 기절했다가 깨어나는 과일이에요. 침이 과즙과 닿으면 화학반응 때문에 빨간색으로 변해버려서, 그게 마치 피 흘리는 모습과 비슷하다고 독이 든 과일로 오해들을 하시죠. 전 단지 백설공주를 기절시키고 싶었던 것뿐이라고요! (그런 후에 빈집털이를 하려던 건 비밀...)


말도 안 되는 소리! 지금 그 말을 누가 믿겠습니까?


진짜예요. 참, 그때 같이 과일을 먹었던 증인이 있어요. 증인을 불러주세요.


흠흠. 그러도록 하지요. 증인, 나와주세요!




안녕하세요. 스팀잇의 증인 @clayop입니다.


지금부터 사실대로만 말씀해주세요. 거짓말하면 다 들통나게 돼 있습니다. 증인은 조금 전 백설공주와...


잠깐만요! 제가 요청한 증인은 클레욥님이 아니에요. 전 벤티님을 증인으로 요청하려고 했는데요.


아, 그렇군요. -_-;; 증인이라길래 당연히 클레욥님인줄 알고.. 죄송합니다, 클레욥 님. 그만 들어가셔도 좋습니다.


... 네. (뭥미? -_-;;;)


증인, 벤티님 나와주세요!




안녕하세요. 스팀잇의 벤티❤️입니다.


흠, 흠! 자, 조금 전의 소란은 잊고 다시 시작해보죠. 벤티님은 조금 전 백설공주와 함께 사과를 먹은 사실이 있습니까?


아, 마녀가 준 그 과일이요? 그건 사과가 아닙니다. 캘포니아 벨라돈나라는 과일입니다. 원하신다면 증거 사진도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증거사진이요? 아니, 누가 과일을 먹으면서 사진을 찍는단 말입니까? 당신, 아무래도 좀 수상한데요!


모르시는 말씀입니다. 먹스팀 블로거라면 당연히 음식 사진을 찍어야지요. 제가 누군지 모르십니까? "먹스팀" 단어의 창시자, 스팀잇의 벤티❤️입니다.


아, 그... 그렇군요. 그럼 사진을 보여주시죠.


< 증거사진 1 - 과일 상자 >




< 증거사진 2 - 과일 상자 표지 확대 사진 >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주 먹음직스러운 과일입니다. 먹으면 바로 기절하고요. 저도 기절했다가 조금 전에 깨어났네요. 과즙이랑 침이 닿으면 침이 저렇게 붉은색으로 변하기 때문에 피라고 오해를 받기도 하지요. 당근케잌님도 이게 독성이 있는 과일이라고 하셨는데, 오해입니다. 제가 살아있는 게 그 증겁니다.
참, "캘리포니아 벨라돈나"가 아니라 "캘포니아 벨라돈나" 입니다. 당근케잌님이 라벨 디자인을 하다가 실수로 I를 빼먹은 거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만, 그건 절대 아닙니다. 원래 이름이 그렇습니다.


그때 어디선가 갑자기 나타난 메디팀.



벤티님 말씀이 맞습니다. 백설공주는 아직 살아 있어요. 맥박이 잡힙니다! (아까 죽었다고 유언비어를 퍼뜨린 난쟁이는 도대체 누구야?)


이거 참, 갈수록 가관이군. 결국 마녀는 살인자가 아니고, 백설공주는 살아있다는 말인데... 그런데 백설공주는 왜 안 깨어나는 거지? 벤티님은 깨어났는데?


난쟁이 일동: 참치님, 그것도 모르세요? 백설공주를 깨우려면 왕자님이 필요하잖아요.

하지만, 지금 어디서 왕자님을 구한단 말입니까?


난쟁이 일동: 무슨 걱정이에요? 동화라면 당연히 왕자 한 두 명쯤은...

이때, 갑자기 문이 열리더니 왕자님이 등장했다.






아리따운 공주님이 쓰러져 계신 곳이 바로 여긴가요?


그... 그렇습니다만.


자, 어서 저를 공주님께 안내해주시죠.



고추참치는 긴가민가한 표정으로 왕자를 백설공주 앞으로 안내했다. 그 앞에 무릎을 꿇고 앉은 왕자는 아름다운 백설공주를 내려다보았다.

오, 아름다운 백설공주시여! 어찌하여 아직까지도 잠들어 계시나이까. 어서 일어나소서!


난쟁이 일동: 어서 뽀뽀해 주세요. 그래야 일어나지요. 뽀뽀해! 뽀뽀해!
고추참치, 메디팀, 클레욥, 벤티, 마녀: 뽀뽀해! 뽀뽀해!

자, 모두 조용~!! 뽀뽀가 모든 문제를 해결해주지는 않습니다.



왕자의 단호한 말에 모두들 숨을 죽이고 왕자를 바라보았다. 왕자는 두 눈을 감고 잠시 기도를 하는 듯하더니, 이윽고 두 팔을 하늘 높이 뻗으며 큰 소리로 외쳤다.

가즈앗~~~!!!!


순간, 놀라운 일이 일어났다. 모든 코인들이 우상향 그래프를 그리며 올라가기 시작했다.






백설공주도 눈을 번쩍 뜨더니 벌떡 일어나 앉았다.

콜록! 콜록! 케에엑~!!



백설공주의 입에서 커다란 보라색 벨라돈나가 툭 튀어나왔다.


난쟁이 일동: 백설공주가 살아났다! 만세~! 만세~!!

아, 우상향 그래프를 보니까 십 년 묵은 체증이 다 내려가네요. 아니, 목을 막고 있던 벨라돈나가 다 튀어나오네요!


백설공주는 기쁜 표정으로 왕자를 올려다봤다.

왕자님이 절 구해주셨군요. 왕자님 성함은 어찌 되시나요?


제 이름은 "Joe"라고 합니다.


조 왕자님?


제가 튜더(Tudor) 왕가의 왕자라서 모두들 저를 'Tudor Joe 튜더조'라고 부르지요. 가즈앗~!!


그렇군요, 튜터조(tutor cho) 왕자님!


아니, 튜터조가 아니라 튜더조...


고맙습니다, 튜터조 왕자님!!



난쟁이 일동: 튜터조 왕자님 만세~!! 가즈앗 만세~!!

뭐, 그렇다면 튜더조, 튜터조, 조선생, 아무거나 불러주셔도 됩니다. 그럼 이제 성대한 파티를 하러 제 성으로 같이 가실까요? 가즈앗~!!


난쟁이 일동: 가즈앗~!!! 가즈앗~!!!

그렇게 튜터조 왕자님과 백설공주, 난쟁이 일동은 모두 함께 왕자의 성으로 향했다. (파티에 끼고 싶었던 마녀도 살금살금 일행인 척 뒤를 따랐다.)




176-5.jpg

에휴~ 이제 우리만 남았군. 이번 사건은 이길 줄 알았는데..


그러게 말이야.


그런데, 이 동화에서는 어떻게 나가죠?


저기, 이왕 이렇게 된 거 우리 여기서 밋업이나 하지요. 밋업 정말 즐겁습니다.


아, 그럴까요?


클레욥님, 전부터 말씀드리고 싶었는데요. 앞으로도 저희 로메브라더스 사건에 증인이 필요하면 언제든 불러도 될까요? 증인이시니까...


... (아까부터 뭥미..?)


한국과 미국에 각기 떨어져 있으니 현실에선 어려울 텐데, 동화 속에서라도 밋업을 하게 되니 너무 좋습니다. 이왕 이렇게 된거 우리도 가즈앗 왕자님, 아니 튜더조 왕자님 파티에 껴서 같이 밋업이나 하지요. 뉴비님들도 꼭 밋업 참석하세요~ 다양한 노하우를 들을 수 있답니다.


(여기 뉴비가 어디 있다고.. 누구한테 하는 말이지?)



이렇게 그들은 티격태격하며, 어리둥절해가며, 화기애애하게 따스한 오후 햇살을 등지고 튜더조 왕자님의 성으로 이동하기 시작했다.

= 끝 =


지금까지 < 동화의 재해석 - 스팀잇 나라의 백설공주 > 를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D


출연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출연:
고추참치 @gochuchamchi 님, 메디팀 @familydoctor 님, 클레욥 @clayop 님, 벤티 @venti 님, 조선생 @tutorcho 님. 모두 고맙습니다

그림 사용:
로메브라더스 그림 사용을 허락해주신 메디팀 @familydoctor 님, 벨라돈나 과일상자 그림 사용을 허락해주신 당근케잌 @carrotcake 님, 백설공주와 마녀 그림 사용을 허락해주신 @tata1 님. 모두 고맙습니다.

포스팅 링크:
로메브라더스의 불타올라올라라 시리즈는 요기를 누르세요.

[Event 포함!] 불타올라라 로메브라더스 - 제 2화 벗겨진 산소마스크 上
[Event 포함!] 불타올라라 로메브라더스 - 제 2화 벗겨진 산소마스크 中
[event발표!!!] 불타올라라 로메브라더스 - 제 2화 벗겨진 산소마스크 下

캐럿케잌 님의 과일상자 포스팅은 요기를 누르세요.
캘포니아 벨라돈나 과일상자

캐럿케잌 님의 최신 글은 요기를 누르세요.
[Daily Drawing #2] Portrait of a character and Time-lapse video // 오늘의 그림

타타님의 백설공주 재해석 포스팅은 요기를 누르세요.

[#kr-art] 동화의 재해석, 백설공주의 진심Reinterpretation of Fairy Tales, Princess of Snow White

Sort: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악 브리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클레이욥님 깨알등장이 진짜 관건인것 같아요 ㅋㅋㅋ
마지막에 어떻게 나가지요에서 진짜 빵터졌네요 ㅎㅎㅎ
역시 브리님 이야기는 언제나 재미있네요 :)

ㅎㅎㅎㅎ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막상 @clayop 님께는 출연 허락을 받지 못했어요. 출연 허락을 구하는 댓글을 남겼는데 바쁘신지 대댓글이 없으셔서..
아직 이 글도 못 보신 것 같은데, 기분 나빠하진 않으시겠죠? ^^;;

정말 많은 분이 참석해주셨네요.
내용도 참 재미나게 해석해주셨고요.
밋업이 잘 이루어지기를 ^^

출연을 허락해주신 분들 덕분입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

이야 ㅎㅎㅎㅎㅎ 브리님 브라보!! +ㅁ+ 너무 재미있게 읽었어요! 증인에서 튀어나오시는 @clayop 님 ㅋㅋㅋㅋ 브리님의 정성과 유머센스에 반가운 분들의 찬조출연까지 >ㅁ< 사실 백설공주는 까맣게 잊고 있었는데 '가즈아앗~~' 은 백설공주도 일어나게 하는군요.링크해주신 곳들도 방문해보겠습니다 :-)

목을 막고 있던 벨라돈나도 튀어나오게 만드는 마력의 주문이지요. :)
재미있게 읽어주셨다니 기분 좋습니다! :D

ㅎㅎㅎㅎㅎ
재미있으면 된거다냥~.ㅎㅎㅎ

안녕하세요. 고반장입니다. 이사건은 제가 맡도록하죠.

살인사건에서 마녀의 빈집털이 미수사건이 돼버렸지만.. 부탁드립니다, 고반장님! :)

브리님 완전 신내린 스토리 페러디!! ㅋㅋㅋㅋ
풀봇을 부르는 야밤의 포스팅. 오예! ^^♡

그런가요? 잠시 그분이 오셨다 가셨나 봐요. ㅎㅎㅎ
오예~!!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딥즈온불이님!!!!

@tutorcho 님 왕자님 되셨네요?? 축하드려요.
@gochuchamchi & @familydoctor 님 여기서도 열일 하시네요~ ㅎㅎ
@clayop님 저도 증인투표했드랬죠. 당신은 증인이십니다.
@venti님은 모르시는게 없으시군요~
@tata1님 그림 반가워용~ 타타님 그림 좋아요~ ^^
@carrotcake 님은 첨뵙네용~ 그럼 팔로우 하로 고고씽~!!!

등장인물을 알고 보면 더 재미있죠? 워낙 다들 유명한 분들이셔서.. :)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지금 일어나 ㅋㅋ 너무 재미있게 봤습니다~ 와우!! 설마 절 출연시킨다 하셔서 뭘까 했더니 ㅋㅋ 가즈앗!!!

prince cho님 안녕하세요? ㅋㅋ

졸지에 팔자에도 없는 왕자가 되네요 ㅋ

주인공인 왕자님이셨습니다. 튜더 가문의 조 왕자님! :D
프로필 사진 바뀌셨네요? 얼굴이 더 잘 보여서 좋습니다. :)

ㅋㅋ 감사합니다. 왕자로 만들어주셔서.. 교회 다닐때 예수님 역할은 해봤어도.. 왕자는 아... 가즈앗!!!

ㅋㅋㅋㅋㅋㅋ 브리님~~~~ 일어나자마자 포스팅보고 낄낄대며 웃었네요 ㅎㅎㅎ 증인에서 클레욥님 등장에서 살짝 눈물도 났어요 ㅎㅎㅎ 최곱니다~~ ^^

많은 분들을 웃게 했으니, 오늘 제 할일은 다 한 듯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1
BTC 61744.65
ETH 2678.6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