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의 재해석-22세기 동화-신데렐라의 유리구두 Reinterpretation of Fairy Tales - Cinderella's Glass Shoes

in #kr7 years ago

왕자는 간밤의 파티에서 춤 췄던 여인을 잊을수가 없습니다.
그녀가 남긴 것은 빨간 유리구두 한짝 뿐.

다음날 그 나라의 모든 여인들에게 그 유리구두를 신겨봅니다.
그러다가 이 여인을 만나게 되고 그녀는 신어보죠.

그 장면-------줌 업!!!

The prince can not forget the woman who danced at the party last night. All she left was a red glass shoe.
The next day he wears that glass shoe to every woman in the country.
Then he meets this woman and she wears it. The scene ------- Zoom up !!!

IMG_5267.JPG

왕자: 아 잘 좀 신어봐요! 맞을테니...

신데렐라: 아무래도 커요. 난 245미리인데...

왕자: 얘들아! 245미리로 가져와봐바바!!!

Prince: Ah, try to get on well! The shoes will fit ...

CINDERELLA: It's big. I'm 245 millimeters in size ...

Prince: Guys! Bring it in 245 mm size !!!

follow_tata1.gif

Sort:  

구두는 핑계일뿐...
예나 지금이나 가진 자들의 명분찾기란!

ㅋㅋㅋ 예리한 안목의 골든맨님!^^ 우리 미팅 날 잡아봐요.^^

안되면 되게하라 ㅎㅎㅎ

그죠! 그 정신!!!^^

ㅋㅋㅋㅋㅋ 원내용은 발에 맞는 구두로 싸아즈를 맞췄군요.

왕자에게 자꾸 감정이입이 되는거 있죠?ㅎ

신데렐라 포즈 너무 섹시한거 아닌가요.
너무 섹시해서 좋네요!

긍게 말이죠. 여차하면 19금이 될뻔...ㅎ

아하하 정말 포인트를 잘 집으셔요 ^^
그와중에 섹시한 신데렐라 ㅎㅎ 므흣^^

그리다 보니 넘 섹시해져서 괜히 제 가슴이 콩닥콩닥..ㅎ

직접 그리신 그림인가요? 그림 정말 잘 그리시네요 ㅎㅎ
ㅋㅋㅋ 어린왕자 ㅋㅋ 웃기네요 !!

아...어린왕자 신데렐라에 특별출연인가요? ㅎㅎㅎ

앗 ! 갑자기 어린왕자가 생각이나서 어린왕자가 특별출연하게 되었네요 !! ... 저만의 특별출연으로 하겠습니다 ㅜㅜ

ㅋㅋㅋㅋㅋㅋㅋ thumbs up~!!

아! 엄지 척! 이란 뜻이군요? 고마워요. 이자님!!!^^

왕자님 신부를 대국적으로 물색하소서...

물파스님의 고견을 왕자님께 전하리이다.ㅋㅋㅋ

하하하 현명한 왕자네요

여러 사이즈 신발을 미리 준비해둔 모양이에요. 흠...ㅎ

이런 왕자녀석 ! ㅋㅋㅋ

왕자에게 전하실 말씀이라도...ㅎ

아..자체편집했는데 어떻게 아셨지..?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43.10
ETH 2582.85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