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먼저 난데없이 이벤트 영업글 적는 것 용서해주세요.
이벤트 링크

#kr-art 활성화를 위해서 작품을 리뷰하는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현재 최우수 리뷰어를 댓글로 뽑는 투표를 진행중입니다.

시간 되실 때 둘러보시고 그림을 사랑하고 적극적으로 의사표현하는 분들과 교류해보세요.

투표에 참여만해도 댓글에 보팅해드리는 이벤트 속의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본문과 상관없는 댓글 다는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아! 시기를 놓쳐 이벤트 참여는 못하리라 생각했었는데! 저도 투표는 참여할 수 있겠군요!
저도 참여할게요! '~'
많은 분들이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ㅋㅋㅋㅋㅋㅋ너무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렇습니다! 장화신은 고양이! ㅋㅋㅋㅋ
묵직한 보팅 감사합니다아! ;~;

자주 찾아뵐께요 ㅋㅋㅋ 취향저격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사실 고양이다
아 저 문체도 귀엽네요.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
웹툰 시작하는 도입부 같은 느낌으로 그렸었어요 ㅎㅎ

ㅋㅋㅋㅋㅋ 기발함과 그림솜씨에 박수를 보냅니다!!!

감사해요 ㅋㅋ 앞으로도 좋은 그림 그리도록 노력할게요! '~'

장화神은 고양이라고 읽었습니다.

웹툰 제목스러운 느낌으로 생각해본건데 ㅎㅎ
수호신이라는 스토리도 좋은거 같아요!

와.. 가오리님 그림체 너무 이뻐요 ㅎ
맨날 놀러와야겠는걸요? ㅋㅋㅋ

너무너무 영광이지요 ^ㅁ^
더 좋아하실만한 그림 그릴 수 있으면 좋겠어요!

좋아요 ㅎㅎ

멋진 그림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작가님
세계일주 방랑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kr-art] 르바 미술관 3회차에 작가님들의 그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미술관 포스팅 저자수익(SBD)는 Pay out 후, 그림 수대로 분배해 송금의 방식으로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매일 한국 시간 기준 저녁 7시에 올라오는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 kr-art 큐레이팅 최신 포스트에 그림의 제목과 링크를 남겨주시면, 그 다음날 소개되며, 이 또한 저자수익(SBD)의 60%를 배분해 작가님들의 지원금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게시된 그림은 매주 일요일마다 추가로 등록하여 전시회에 포함하게 됩니다.

p.s 큐레이팅 포스트에 그림을 넣어 소개해도 괜찮으신지 답변은 큐레이팅 포스트에 링크 남기실 때,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장화신’은 ‘고양이’라니.. 말장난이지만 상당히 고단수이십니다..?
뒤에 헬로키티같이보이는 고양이도 너무 귀엽군요..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혼자서 막 생각하다가 웃겨서 빵 터졌던 건데 ㅎㅎ
함께 웃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행복하네요ㅎㅎ '~'

very nice post, keep it up. make sure to check my art page too. artists need to come together on this platform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041.41
ETH 2947.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