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amf’ poem] 나무가 되겠다던 나의 약속은 잊어줘

in #poem6 years ago

644C364B-F9AF-4559-9067-341F23CDD115.jpeg



나무를 원했다
커다란 나무 같은 존재
그늘이 되어주고
그 푸른 나뭇잎 사이로
반짝이는 태양을 느끼게 해주고

내가 비록 바람에 흔들려도
내가 무슨 짓을 하건
무슨 말을 하건
그냥 들어주는 나무
그저 바라봐주는 나무

내가 나뭇가지를 자르고
상처를 만들어도
송두리째 잘라내어
그루터기 밖에 남지 않아도

내 곁에 있는 것이 힘들고 아파도
변치 않고
그 자리에 있어주는 나무
그런 나무와 같은 존재




헛소리지
망상이고
이 시대엔
단 몇 개월도
나무처럼 존재해줄 인간은 살아남아있지 않다
먹고살기 힘들어서인지
더욱 큰 가치가 있어서인지
약속 따윈 하수구에 처박고 사는
불쌍한
서글픈 세대

절대 집착하지도 않고
절대 외롭게 하지도 않는
나무와 같은 존재를 원한다
그러나 대부분은 집착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외롭게 만들지

진정한 soulmate와
완벽한 sexpartner가
하나의 동일한 존재이기를 바라는 만큼
불가능한 소망일지도


나 자신은 누군가에게 나무가 되어준 적이 있었나



타버린 나무, 김민우





written, photographed by @madamf MadamFlaurt
#詩 #poem #love #tree #마담플로르의거친시



[madamf’s poem]


Lolita 롤리타, 자몽이
the Sun 태양
Savage
벚꽃민들레 cherryblossomdandelion
Transgender paradigm
Brain Fog 안개 낀 뇌
벚꽃비 cherryblossomrain
나무 the tree
다다이스트로 살고 싶다.
or 또는
A million petals 만 개의 꽃잎
네 가진 것으로 서러워 마라.
IbyU 너의 나
天長地久 my first love story
그의 그녀, the Bitter End
불가마 Furnace
the Sweet Memory 달콤한 기억
난 심장이 없어 I have no heart
꽃개수구 the Flowerhole
마음이 가렵다
아파할 일이 많은 연인은
나로부터 휴가를 떠나자
스르르 나아있었다.
사랑한다. 미안하지 않다.




A878D0F8-9247-4278-974E-0838CB2A2B46.gif

Sort:  

그런 나무가 있으면...
그 아래에 있는 사람은 일탈을 꿈꿉니다...
외롭다는 핑계를 대서라도...

인간의 마음이 그런 것 같아요.
그런 나무는 재미없고 지겹고, 또 외롭게 만든다고 하게 되죠.
하늘의 기사님, 편안한 밤 되세요.^^

나중에 알게되죠... 그 재미없던 시간들이 사실은 재밌었던 순간이라는걸 ㅎㅎ
그 때는 너무 늦었을까요??
마담플로르님 굿나잇...

나무라면 그 자리에 있어줄테니까요.
넘 늦기 전에 달려가자구요ㅎ
기사님도 굿나잇^^•

마지막 구절에서, 스스로가 그런 나무가 되겠노라며 혼자 우뚝 서 있어도 외롭지 않을 거라던 김광석의 나무가 떠오르네요.

김광석의 나무를 떠올려주셔서 좋아요.
명곡이죠. 가사는 시구요.
혼자서도 외롭지 않도록 해요, 우리^^•

모두가 다른 사람에겐 바라지만 정작 자신은 하기 어려운.. 그런 것 아닐까요. 저도 누구에게 나무일 자신이 정말 없네요.

나무일 자신이 없다니! 실망 ㅎㅎ 아니에요.
저도 그런 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제목을 보는 순간
한강의 채식주의자가 떠올랐어요 ㅎㅎ

나무의 잔상이 강렬했던 이야기이죠.
승화님, 숲을 늠기고 계신가요?^^

숲에 둘러 쌓여서 자연무한애정을 받고 있어요 행복해요 뼛속까지요 ㅎㅎ

감성파괴자 madamf님???
각박한 세상입니다. madamf님 처럼 생각하는게 현명할지도..

제가 쫌 과격했나요?^^

저는 요즘 (진짜)나무와 대화를 시도해본답니다 ㅠㅠ 전 나무같은 사람말고 새같은 사람이 좋아요!

에빵님이 새같은 사람일 것 같은데요.
전 굳이 따지자면 나무같은 사람이니까
에빵님은 저의 가지에 앉아 노래해주세요.^^

있겠죠~ 어딘가에~ 그런 나무 같은 존재~ 아마도 여기 스티밋에 몇 분 계시지 않을까 하네요~~

스티밋에 숨어있는 나무를 찾아볼까요.^^

진정한 soulmate와
완벽한 sexpartner가
하나의 동일한 존재이기를 바라는 만큼
불가능한 소망일지도

영혼과 몸이 꼭 들어맞는 존재. 정말 비수같은 비유네요.
나무 말고 그루트가 되어주세요ㅎㅎ

I am groot.

우주의 나무 종족 멋지네요.
소울메이트님이 되라고 하시면 되어야죠.^^
암그루~~~ㅌ!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57.88
ETH 3560.8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