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덤 레이스] 2유로어치의 글

in #kr5 years ago (edited)

IMG_1537.jpg


이낯여_메인.jpeg
It's coming. It's coming now.


_

위즈덤 레이스

위즈덤 레이스는?
위드덤 러너 1기
위즈덤 레이스의 이상한 시작
위즈덤 레이스 CITY 100 & BOOK 100

 
위즈덤 레이스 CITY 100

[서울]
꽃무늬 원피스 안에 숨지 말고
나랑 놀자
위즈덤레이스 인 서울 첫 번째 밤
5월에, 오월애

[오사카]
킁킁은 일본말로도 킁킁이야
Stay or forever go
희수야, 일곱시에 우메다역 13번 출구에서 만나

[교토]
교토 단상 1
감각의 제국
WISDOM RACE in KYOTO!
교토 안녕 + 도쿄 안녕 / 매거진 [春子] 창간호

[도쿄]
문고의 사명(엄근진 주의)
루팡으로 가, 거기 열쇠가 있어(의식이 흐르다 넘침 주의)
주말의 도쿄는 만실

[아오모리]
아무나 만들어낼 수 없고, 누구도 거부할 수 없는

[하코다테]
돌고래 기사단과 인류의 언어

[제주]
WISDOM RACE in JEJU / BOOK100

[부에노스아이레스]
올라!
괜찮아, 다 괜찮아

[이구아수]
Long Now, 긴 지금

[바릴로체]
파타고니아 찬가

[산티아고]
사라진 나의 떡볶이집들을 떠올리며

[아타카마]
엘리를 기다리며

[수크레]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
조금도 양보하지 않고, 더 뻔뻔하게
일상으로의 복귀
인간 vs 베드벅

[산타크루즈]
도사님 도사님 나의 도사님

[리우 데 자네이루]
비 내리는 리우에서

[뉴욕]
뉴욕 각성
뉴욕 각성 2

[런던]
창문을 닦자

[토레몰리노스]
고양이 해변의 서핑 고양이
토레몰리노스 사람들이 프랑코를 기억하는 방식

[부다페스트]
Level up

 
위즈덤 레이스 BOOK 100

[80일간의 세계 일주]
기지를 발휘해야 할 때 _ @roundyround
80일간의 러브 일주 _ @mmerlin
to 라라님 (feat. 80일간의 세계 일주) _ @zenzen25

[나는 고양이로소이다]
‘나는 고양이로소이다’와 ‘호질(虎叱)’ / 짝퉁 불금 _ @peterchung
나는 마법사로소이다 _ @mmerlin
고양이 해변의 서핑 고양이 _ @roundyround




Sort:  

자기 이야기를 납득할 수준으로 만드는 것은 참 어려운 일인 것 같습니다. 이야기의 수준을 올리든지 납득의 수준을 낮추든지 ....

저는 말하고 깨지는 편입니다. 안 깨질 때까지 하면 되지 않습니까?

말하고 까여도 까인 것에 대한 자책없이 떳떳한 사람이라면 괜찮겠지요. 자신에게 떳떳하다는 것은 1) 몸, 2) 마음, 3) 몸과 마음이 만들어내는 표현이라는 것이 일치된 것이니까요. 그렇게되면 안까일 때까지 가는 것이 아니라 까임에 메어있거나 걸림이 없는 것이겠지요. 참 힘들지요. 100% 조화란 다양성이 존재하는 사회에서는 있을수 없지요. 단지 이해와 관용만 있는 거지요.

자신에게 떳떳하지 않으려면, 몸과 마음이 일치되지 않으려면 몸과 마음이 일치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아야 하지 않습니까? 저는 제가 몸과 마음이 일치하는지, 일치하지 않은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저는 떳떳합니다.

@roundyround가 의미하는 바가 그녀의 모습이지요. 세상은 Perfection을 이루는 것이 아니라 Perfection을 지향하는 것이지요. 그래서 아름다운 것입니다.

나는 나로부터 나온 내 말을 갖고 싶다. 그제야 '나는 이렇게 느끼며, 이렇게 생각한다'고 마음껏 우기고 싶다. 신중함인지 소심함인지 잘 모르겠다.

여윽시 개떡같이 말해도 찰떡같이 알아듣는 분...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97.89
ETH 3559.6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