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덤 레이스]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이낯여_메인.jpeg
It's coming. It's coming now.



위즈덤 레이스

위즈덤 레이스는?
위드덤 러너 1기
위즈덤 레이스의 이상한 시작
위즈덤 레이스 CITY 100 & BOOK 100

 
위즈덤 레이스 CITY 100

[서울]
꽃무늬 원피스 안에 숨지 말고
나랑 놀자
위즈덤레이스 인 서울 첫 번째 밤
5월에, 오월애

[오사카]
킁킁은 일본말로도 킁킁이야
Stay or forever go
희수야, 일곱시에 우메다역 13번 출구에서 만나

[교토]
교토 단상 1
감각의 제국
WISDOM RACE in KYOTO!
교토 안녕 + 도쿄 안녕 / 매거진 [春子] 창간호

[도쿄]
문고의 사명(엄근진 주의)
루팡으로 가, 거기 열쇠가 있어(의식이 흐르다 넘침 주의)
주말의 도쿄는 만실

[아오모리]
아무나 만들어낼 수 없고, 누구도 거부할 수 없는

[하코다테]
돌고래 기사단과 인류의 언어

[제주]
WISDOM RACE in JEJU / BOOK100

[부에노스아이레스]
올라!
괜찮아, 다 괜찮아

[이구아수]
Long Now, 긴 지금

[바릴로체]
파타고니아 찬가

[산티아고]
사라진 나의 떡볶이집들을 떠올리며

[아타카마]
엘리를 기다리며

 
위즈덤 레이스 BOOK 100

[80일간의 세계 일주]
기지를 발휘해야 할 때 _ @roundyround
80일간의 러브 일주 _ @mmerlin
to 라라님 (feat. 80일간의 세계 일주) _ @zenzen25

[나는 고양이로소이다]
‘나는 고양이로소이다’와 ‘호질(虎叱)’ / 짝퉁 불금 _ @peterchung
나는 마법사로소이다 _ @mmerlin







[위즈덤 레이스]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해외에서 아프면 참 별생각 다 드실텐데...ㅜ얼른 쾌차하세유.

도잠님, 안녕하세요! 화끈하게 딱 아프고 이제 괜찮답니다. 응원 감사해요. :-)

얼른 쾌차하시길 ㅠㅠ

엉엉 저 작년에 인도에서 허리 아팠을 때 에버님이 허리 통증에 좋은 운동법 책 추천도 해주셨었는데... 저 되게 해외 나올 때마다 아픈 사람 같네요... 몇 날 며칠 쉬고는 다시 튼튼맨이 되었습니다! :-)

튼튼맨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고산의 병증은 매우 심각합니다. 천천히 올라야합니다.

맞아요. 저는 고산병 증세가 소화기능이 저하되는 모양으로 나타났나봅니다. ㅠㅠ

충분히 그럴수도 있습니다.

수크레라니, 수구레 국밥이 생각났는데...체했다니 차마 적지 않으려다 남겨봅니다. 힘내세욧!

역시...... 스팀잇 다다이즘 문학계의 그분다운 댓글... 왜 적지 않으려고 했습니까! 언제나 적어주세요!

지난 일주일 진짜 진짜 아팠다. 여행하면서 이렇게 컨디션 난조를 겪은 것도 처음이었다.
(チュンジャの老化)

스크린샷 2019-03-03 오전 5.05.11.png

그리고 춘자는 아무 말도 없었다...

고산인의 자긍심에 상처를 입고 말았다!

아니 라라님 아프지마세요. ㅠ 누구맘대로 아프십니까. 그런데 고산인의 자긍심이라니..ㅋㅋㅋ 라라님 아픈와중에도 볼리비아와 사랑에 빠지신 게 너무 티가납니다요- 비자 연장 고고고고 이것은 데스티니!

관광 같은 거 미련없다 생각했지만 역시 우유니 사막을 못가본 건 조금 한으로 남을지도 모릅니다... ㅋㅋㅋㅋ

저 진짜 (등산 싫어하는) 고산인인데 좀 억울했어요. 그나저나 여행지랑 사랑 좀 그만 빠져야할텐데... 하필 비자 필요한 볼리비아랑...!? 이것은 정말 운명의 데스티니?! 고산인의 숙명!? 산소가 희박해서 심장이 빨리 뛰나?! 그래서 사랑인 줄로 착각?!

재밌습니다. 피식 웃었네요 ^^
저는 고산인이 아니라 그런지 예전 콜로라도의 3000미터 고도의 도시에 갔을 때, 머리가 아파서 아무 것도 못하겠더라구요. 그래도 물 많이 마시며 시간 지나니 조금 나아지던데, 얼른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고산지대 적응해야하니 확실히 한 달은 짧겠네요 ^^)

으악. 그 두통 진짜 뇌가 비명지르는 것 같지요... 히말라야 고산인이 안데스 와서 잠시 혼란을 겪었나 봅니다. 히히. 이제 괜찮아요. :-) 로키에는 언제 가보게 될까요!

케이블카가시내까지 들어오네요 ㅎㅎ 신기합니다 ㅎㅎ

으아니 해피님 완전 오래간만이에요! 케이블카가 주요 교통수단이라 여러 노선이 막 휙휙 지나다녀요!

지하철 같은 개념이군요~~ ㅋㅋ 노선도 여러개라니 ㅋ환승 찍을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ㅋㅋㅋ

타지에 계시고 아픈적도 있으셨던데 ㅠㅠ
항상 몸조심 몸조심 건강건강 하셔야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394.86
ETH 2618.8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