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덤 레이스] 괜찮아, 다 괜찮아!

in #kr6 years ago (edited)

IMG_1537.jpg


이낯여_메인.jpeg
It's coming. It's coming now.



28D7F28D-48F4-4B81-9C2A-CD5FA00C8EB1.jpeg


황열병 예방접종 부작용, 배탈과 시차, 두려움과 떨림 등을 극복하고, 띠로링. 오늘부로 현지화 패치가 완료되었습니다. 포스팅 열심히 할게요! :-)





위즈덤 레이스

위즈덤 레이스는?
위드덤 러너 1기
위즈덤 레이스의 이상한 시작
위즈덤 레이스 CITY 100 & BOOK 100

 
위즈덤 레이스 CITY 100

[서울]
꽃무늬 원피스 안에 숨지 말고
나랑 놀자
위즈덤레이스 인 서울 첫 번째 밤
5월에, 오월애

[오사카]
킁킁은 일본말로도 킁킁이야
Stay or forever go
희수야, 일곱시에 우메다역 13번 출구에서 만나

[교토]
교토 단상 1
감각의 제국
WISDOM RACE in KYOTO!
교토 안녕 + 도쿄 안녕 / 매거진 [春子] 창간호

[도쿄]
문고의 사명(엄근진 주의)
루팡으로 가, 거기 열쇠가 있어(의식이 흐르다 넘침 주의)
주말의 도쿄는 만실

[아오모리]
아무나 만들어낼 수 없고, 누구도 거부할 수 없는

[하코다테]
돌고래 기사단과 인류의 언어

[제주]
WISDOM RACE in JEJU / BOOK100

[부에노스아이레스]
올라!

 
위즈덤 레이스 BOOK 100

[80일간의 세계 일주]
기지를 발휘해야 할 때 _ @roundyround
80일간의 러브 일주 _ @mmerlin
to 라라님 (feat. 80일간의 세계 일주) _ @zenzen25

[나는 고양이로소이다]
‘나는 고양이로소이다’와 ‘호질(虎叱)’ / 짝퉁 불금 _ @peterchung



*매거진 [春子] 정기 구독 신청하기




Sort:  

체게바라의 고향에 가셨군요.. 사진은 무슨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곳 같아요..
중력 꼭 붙들고 계세요. 아님 떨어짐...

그렇지 않아도 이구아수 폭포 가서 무지막지한 중력 체험하고 왔어요. :-)

와 라라님 오랫만이에요~~
마지막 사진 정말 복고풍 영화에나 나올법한 알록달록이네요^^

알록달록 때문에 눈이 멀 뻔 했지만 사진이 찍는 족족 잘 나와서 좋았어요! :-)

와 사진 보정 별로 안한 거죠? 총천연색이네요. 특히 맨 오른쪽 건물 색깔 넘 이쁘네요.

이렇다 보니까 사진 찍는 맛이가 아주 그냥...

부에노스 아이레스!!
전 만 하루동안 관광객 모드로 탱고거리나 걷고 사진이나 찍고 춥고 싸늘하다는 기억밖에 없는 곳인데 ㅋ 제대로 아르헨티나를 여행해보지 못해 무척이나 아쉬웠는데 말이죠. 라라님 여행기보며 대리만족해야겠어요.

선글라스 이야기 핵공감이에요. 거기는 멋이 아니죠. 살려고 쓰는 선글라스.생존도구입니다.
와이파이, 엘리베이터, 세탁기 현지인 패치되기 3종 콤보네요.ㅎㅎ

그런데 무척 헷갈리는데 라라님 지금 어디계신건가요? ㅎㅎㅎ;;;

고물님, 저는 지금 부에노스 아이레스예요. 왜 자꾸 헷갈리시는 거죠! 고물님이 낙성대에서 밋업한다길래 낙성대 주민으로서 반가움의 댓글을 달았던 것이죠. :-)

저 여기 너무 좋아요. 좀 살다가 갈까 봐요...?

앗! 이제야 명확히 이해했어요. ㅎㅎㅎ
일단 부에노스 아이레스 주민이시군요!!
Disfruta Snorita! 즐겨요 즐겨- 낭만을 즐기고 오셔요

고물님한테 생활스페인어 좀 배워야겠... 오늘은 시위 구경하다가 Basta 라는 단어 배웠어요!

라라님 어느새 아르헨티나까지 가신거군요!! 사진만 봐도 낭만 가득해보여요. :)

어느새 지구 반대편까지 날아왔어요! 정말 곳곳에 낭만이 흘러넘쳐서 맨날 크... 캬... 거리고 다니고 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394.86
ETH 2618.8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