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덤 레이스] 교토 단상 1

in #kr6 years ago (edited)

IMG_4122.png


이낯여_메인.jpeg
It's coming. It's coming now.


METRO


클럽 METRO는 진짜 지하철역 안에 있었다. 평일에, 그것도 오픈하자마자 입장한 손님을 보고 직원들은 좀 당황한 듯하더니, 이내 귀여운 발놀림을 하며 춤을 추기 시작했다. 롱티를 두 잔 마시고, 두 시간 정도 덩실거리다가 나왔다. 파티 때 다시 와봐야지. 아마도 교토 밋업 피날레는 이곳에서.



네, 교토에서 밋업합니다!

11월 10일 - 11일 1박 2일, 숙박 제공!
간사이 공항 픽업 서비스 제공(예정...)!
교토 나이트 투어!
빼빼로도 드립니다!

참가하실 분은 이메일([email protected])로 신청해주세요.
참가비와 일정 안내는 이메일로 전해드릴게요.

위즈덤 레이스 BOOK 100의 두 번째 책, '세설'을 함께 읽으실 분들도 이메일로 신청해주세요!
전자책 다운로드하실 수 있는 쿠폰을 보내드리고 있어요. :-)


아, 목소리들의 정체는 '남묘호렌게쿄'였답니다.



위즈덤 레이스

위즈덤 레이스는?
위드덤 러너 1기
위즈덤 레이스의 이상한 시작
위즈덤 레이스 CITY 100 & BOOK 100

 
 
위즈덤 레이스 CITY 100
 
[서울]

꽃무늬 원피스 안에 숨지 말고
나랑 놀자
위즈덤레이스 인 서울 첫 번째 밤
5월에, 오월애

 
[오사카]

킁킁은 일본말로도 킁킁이야
Stay or forever go
희수야, 일곱시에 우메다역 13번 출구에서 만나

 
[교토]

교토 단상 1
감각의 제국
WISDOM RACE in KYOTO!

 
 
위즈덤 레이스 BOOK 100
 
[80일간의 세계 일주]

기지를 발휘해야 할 때 _ @roundyround
80일간의 러브 일주 _ @mmerlin
to 라라님 (feat. 80일간의 세계 일주) _ @zenzen25




Sort:  

교토 참 좋아하는 도시입니다. 걷기만 해도 느긋해지고 과거의 정취가 느껴지는 거리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릅니다. 철학의 길이 아니더라도, 모든 길과 사람들이 그랬던 것 같네요.

그나저나 저 파르페들은 메인 요리와 후식을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는 (...) 간편한 (...) 음식이군요.

이렇게 하염없이 걷고 싶어지는 도시는 교토가 유일한 것 같아요. 말씀하신 대로 '모든 길'이 정말 정말 좋네요. 게다가 마침 최고의 계절을 맞고 있어요. :-)

저 파르페 전문점의 다른 지점에서 핫도그 파르페와 새우튀김 파르페도 발견... 했어요. 자꾸 눈에 띄는 것을 보니 한번은 먹어봐야 할 것 같아요...

라운디님,

초청해주신 저의 스팀시티 첫번째 밋업 덕택에 100스팀을 획득했습니다. 트립스팀을 통해 길상사 여행기를 쓴것이 당첨됬어요. 감사해요. 그래서 고마운 마음에 위즈덤레이스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라고 100 스팀을 라운디님앞으로 임대하여 드렸습니다. 기한은 한바퀴 돌고 오실때까지, 경우에 따라서는 무기한:-)

확인해보세요.
(100스팀을 라운디님께 주기에는 아까왔다는....ㅋㅋ)

트립스팀 첫번째 이벤트 결과를 발표합니다.!

ps. 결국은 꿈이 아니라 염불로 깨워주었군요. 법화경과 관련이 아주 아주 많은 나무관세음은 자비의 보살님이시네요. 정말 지혜와 자비가 함께하나 보군요 :-)

우왁! 피터님 트립스팀 여행기 공모전에 당선되셨군요! 축하축하드려요!

임대도 감사드려요. :-)
요즘 정신없이 쏘다닌다고 보팅도 열심히 못 하고 있었는데 열심히 해야겠어요! 히히헤헤. 남묘효렌게쿄 챈팅은 모르고 들었을 때는 너무 무서웠어요. 덜덜.

돈까스 파르페, 먹을 수 있는 거라면 한번 먹고 싶음...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리뷰하겠습니다.

1 먹을게 못됨
2 음식이 아님
3 개도 안먹음
4 인테리어 소품임
리뷰 후 네개 중 정답을 찍어주세요..

가을의 교토라니! 지금 청수사가면 정말 멋질 것 같아요. 밋업 잘 하시고 후기 꼭꼭 부탁드려요 :)

그나저나 엄청난 괴식. 아니 교토에 맛난 것도 많을텐데 굳이 ㅋㅋㅋ

가을의 교토는 엄청나요, 정말! 이제 단풍도 들겠죠? :-)

밋업 때 신나게 놀고 동영상까지 찍어서 포스팅하겠습니당.

파르페가 매우 혼종같아요!ㅋㅋㅋㅋ 교토에 꽤 오래 계시나봐요. 맘껏 물씬 느끼시길바래요. :)

파르페는 너무나도 충격과 공포였어요... 교토에 한 달 채워서 있을 예정이랍니당. 마음으로는 세 달도 부족할 것 같아요!

돈까스 파르페.. 보자마자 '풋'하고 웃음이 터져버렸습니다 ㅎㅎ

일본에 숨겨진 괴식이 많을 것 같습니다... 괴식 시리즈를...

저기에 있는 점보 파르페는 꼭 먹어야 합니다.!!!!!!! ㅋ 완전 배부르겠어요~~ !! 아 발놀림 유트브 보니까 갑자기 웃음이 막 나와요 ㅋㅋㅋㅋㅋ

점보 파르페 5일 전에 예약해야 하는데 예약해놓을까요? 함께 하실래요?!

아니에요!!예약까지!!ㅋ 다른거 먹어야죠!!ㅋㅋ

찜꽁해놓은 좋은 곳이 너무 많아서 하룻밤이 부족합니다!

Posted using Moitto

오 이런... 11월 10일이면 아직 교토에 있었을 때인데 놓쳤네요...
그때 참 힘들어할 때라 사람이 고팠는데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98.91
ETH 3266.8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