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덤 레이스] 토레몰리노스 사람들이 프랑코를 기억하는 방식

in #kr5 years ago (edited)

IMG_1537.jpg


이낯여_메인.jpeg
It's coming. It's coming now.



_

위즈덤 레이스

위즈덤 레이스는?
위드덤 러너 1기
위즈덤 레이스의 이상한 시작
위즈덤 레이스 CITY 100 & BOOK 100

 
위즈덤 레이스 CITY 100

[서울]
꽃무늬 원피스 안에 숨지 말고
나랑 놀자
위즈덤레이스 인 서울 첫 번째 밤
5월에, 오월애

[오사카]
킁킁은 일본말로도 킁킁이야
Stay or forever go
희수야, 일곱시에 우메다역 13번 출구에서 만나

[교토]
교토 단상 1
감각의 제국
WISDOM RACE in KYOTO!
교토 안녕 + 도쿄 안녕 / 매거진 [春子] 창간호

[도쿄]
문고의 사명(엄근진 주의)
루팡으로 가, 거기 열쇠가 있어(의식이 흐르다 넘침 주의)
주말의 도쿄는 만실

[아오모리]
아무나 만들어낼 수 없고, 누구도 거부할 수 없는

[하코다테]
돌고래 기사단과 인류의 언어

[제주]
WISDOM RACE in JEJU / BOOK100

[부에노스아이레스]
올라!
괜찮아, 다 괜찮아

[이구아수]
Long Now, 긴 지금

[바릴로체]
파타고니아 찬가

[산티아고]
사라진 나의 떡볶이집들을 떠올리며

[아타카마]
엘리를 기다리며

[수크레]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
조금도 양보하지 않고, 더 뻔뻔하게
일상으로의 복귀
인간 vs 베드벅

[산타크루즈]
도사님 도사님 나의 도사님

[리우 데 자네이루]
비 내리는 리우에서

[뉴욕]
뉴욕 각성
뉴욕 각성 2

[런던]
창문을 닦자

[토레몰리노스]
고양이 해변의 서핑 고양이

 
위즈덤 레이스 BOOK 100

[80일간의 세계 일주]
기지를 발휘해야 할 때 _ @roundyround
80일간의 러브 일주 _ @mmerlin
to 라라님 (feat. 80일간의 세계 일주) _ @zenzen25

[나는 고양이로소이다]
‘나는 고양이로소이다’와 ‘호질(虎叱)’ / 짝퉁 불금 _ @peterchung
나는 마법사로소이다 _ @mmerlin
고양이 해변의 서핑 고양이 _ @roundyround




Sort:  

안녕하세요 roundyround님

랜덤 보팅 당첨 되셨어요!!

보팅하고 갈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사진이 아니라 혹시 떡뽁이를 드시러 오시는 건 아닌지 ㅎㅎㅎㅎ
일본 파견간 후배가 제일 먹고 싶어하는 것이 떡뽁이라 몇 번 보내줬지요.
라운디님도 다시 나가실때는 좀 사가지고 가세요^^

결론은 역사의 현장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133.17
ETH 3480.37
USDT 1.00
SBD 2.52